경기도 이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2023. 7.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기도 이천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에서 가격이 싼, 저렴한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이를 대체해주는 솔루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치료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도 있죠.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이천시에서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이천시 임플란트 치과 3곳 안내

 

이천바로치과의원

 

이천바로치과의원

1. 이천바로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88 301호, 302호, 303호

치과

 

 

 

이천바로치과의원은 경기 이천시 부발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의원은 국립대에서 외래 교수 출신인 치주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천바로치과의원은 바른 치료와 빠른 치료를 약속으로 하고 있습니다.

1. 수많은 연구와 논문에 의거한 정석적인 바른 치료

2. 과잉 진료 없는 정직하고 바른 치료

3. 바쁜 환자를 위해, 치료 기간을 줄이는 맞춤 치료 계획

4. 알기 쉬운 설명과 풍부한 경험으로 신뢰를 주는 진료

해당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루고 있으며, 치주과 전문의 2명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

 

유디치과의원

2. 유디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670 경화빌딩 3층

치과

 

 

 

이천시에 위치한 유디치과의원은 임플란트 관련 상담 및 식립을 당일에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재수술이 필요한 어려운 고난이도의 임플란트도 가능하며, 구강악안면외과 외래교수의 풍부한 경험으로 안전하고 깔끔한 식립을 약속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09:30 - 18:30이고, 토요일은 09:30 - 14:30까지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유디치과의원은 각 분야별로 숙련된 의료진들이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어 확실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교육 센터를 통해 최신 기술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며, 치료 과정에서도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 과목은 치과입니다. 유디치과의원은 이천시에서 신뢰받는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

3.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 안내

 

주소 :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58 이천 CGV 3층

치과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은 이천시 중리천로 58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은 언제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은 최선의 진료 수준을 확보하기 위해 의료진의 전공분야별 협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의료진은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수련병원의 각과 세부 전문의 수련과정을 수료한 후, 충분한 임상 경력을 보유한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은 최고의 정밀 진료를 위해 첨단 의료 장비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은 다양한 전문과목을 갖춘 의료진들이 함께 협력하고 있는 병원입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의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문의들이 모여 여러분의 치료 방향을 결정하는 전공분야별 협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천 연세스위트치과병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등의 전문, 특수진료 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천시에서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치과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대구 서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정확한 곳에 오셨습니다. 오늘은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곳을 여러 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euenwkms420xb.tistory.com

 

창원 마산회원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창원 마산회원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임플란트 치과를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가격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시설 등 다양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임플란트 치료는 다음과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 1. 상담 및 검진: 치과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치주 상태 및 치아 손상 정도를 확인합니다. 2. 임플란트 시술: 소선술을 통해 임플란트를 치아 뼈에 삽입합니다. 3. 치조 복원: 임플란트가 치아 뼈에 안정되면 인공 치아를 부착하고, 물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보다 자연스러운 미소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2.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스러운 외관: 임플란트는 자연스러운 외관을 가지며, 주변 치아와 잘 어우러집니다. 2. 편안한 사용감: 임플란트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치아의 안정성이 뛰어나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인접 치아의 보호: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주변 치아를 보호합니다. 4. 오랜 지속성: 임플란트는 잘 관리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자신감 회복: 임플란트는 치아의 손실로 인한 미소 회복과 자신감 회복에 큰 도움을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