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회원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2023. 7. 20.
 

 

안녕하세요! 창원 마산회원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임플란트 치과를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가격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시설 등 다양한 측면에서 뛰어난 곳들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마산회원구 임플란트 치과 3곳 정보

 

스타치과 의원

 

스타치과 의원

1. 스타치과 의원 정보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778 백 메디컬 빌딩 4층

치과

 

 

 

스타치과 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치과 의원입니다. 1997년 개원한 이후로 지역 토박이 치과로서 28년간 여러분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원은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진료에 대한 노하우와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치과 의원은 임플란트 치료에 대해서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두려운 치료 범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치료 전 과정을 철저히 계획하고, 환자분들에게 편안한 수면상태에서 치료를 진행합니다. 스타치과 임플란트는 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의삭하진정법을 통해 빠르게 임플란트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타치과 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케일링, 에어플로우, 치아교정, 턱교정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치료 항목을 진행하며, 특히 스케일링은 보험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를 비롯한 여러 가지 치료도 제공하고 있으며, 치아미백, 어금니레진, 힐링레이져 등 다양한 치료과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타치과 의원은 전문적인 치과보철과, 치주과 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특수한 진료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의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미소율치과의원

 

미소율치과의원

2. 미소율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664 청암빌딩 2층

치과

 

 

 

미소율치과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우리 병원은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며 최신 의료장비와 진단을 통해 정확한 의료서비스와 편안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저희 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포함됩니다.

 

하얀마음치과의원

 

하얀마음치과의원

3. 하얀마음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6 3층

치과

 

하얀마음치과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양심치과입니다.

저희 병원은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환자분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장님은 대표원장 1인체제로 직접 진료를 하시며, 치료 중에 담당의사가 바뀌는 일이 없이 끝까지 책임지고 진료합니다.

저희 병원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첨단 최신식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수준 높은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원장님은 부산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치의학 석사를 졸업하셨으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 다양한 진료를 수행하고 계십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오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8곳

오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나요? 오늘은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임플란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산시 내에서 임플란트에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읽어보

euenwkms420xb.tistory.com

 

경기도 군포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군포시에서 잘 하는, 가격도 싼, 그리고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현대 치과에서 많이 사용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스타치과 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1. 스타치과 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778 백 메디컬 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Q2. 미소율치과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2. 미소율치과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664 청암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Q3. 하얀마음치과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3. 하얀마음치과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6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