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2023. 7. 17.
 

 

부산 금정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이빨을 아름답게 복원해 줄 전문가들의 손길을 만나보세요. 이제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부산 금정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정보

 

본치과의원

 

본치과의원

1. 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35

치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본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미백, 잇몸성형, 보톡스치료, 턱관절장애, 치주예방, 보존치료, 레이저치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과목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미백, 잇몸성형, 보톡스치료 등의 최신치료법을 도입하여 고객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또한, 본 의원은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품질 높은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입장에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료 전문성과 보안 마인드를 바탕으로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를 보유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미백, 잇몸성형, 보톡스치료, 턱관절장애, 치주예방, 보존치료, 레이저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또한, 최신치료법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품질 높은 진료를 제공합니다.

 

올리브치과의원

 

올리브치과의원

2. 올리브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금정로 72 2층

치과

 

 

 

올리브치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김태훈 대표원장은 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외래교수로서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그는 보건복지부에서 인정하는 치주과 전문의로서 대한 구강악안면 임플란트학회와 대한 치주과학회의 정회원이기도 합니다. 김 대표는 올리브치과를 16년간 운영하며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올리브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통증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김 대표의 섬세한 진료로 많은 분들이 치과에서의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웃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 대표의 노력으로 올리브치과에서는 지난 16년 동안 이만 명이 넘는 환자분들을 만나왔으며, 많은 분들이 원장님의 덕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올리브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주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등 여러 전문분야의 의사들이 함께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치과의원은 환자 분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환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친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부산 금정구에서 치과 진료를 받으실 생각이라면, 올리브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샘치과의원

 

금샘치과의원

3. 금샘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구서로 10 우지메디컬빌딩 2층 202호 금샘치과의원

치과

 

금샘치과는 부산 금정구 구서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2010년에는 경희우리치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환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여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최소화하고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를 신뢰하고 계속해서 찾아주신 환자분들 덕분에 치과를 잘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금샘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마음을 향해 시선을 두고 있습니다.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치과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구강악안면외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서울신세계치과의원

 

서울신세계치과의원

4. 서울신세계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금강로 441 이강빌딩 6층

치과

 

 

 

서울신세계치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 전문의로 유명한 서울대 출신의 원장님께서 직접 진료를 하고 계십니다. 항상 환자 중심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신세계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임플란트: 전체(전악) 임플란트, 원데이 임플란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임플란트 재수술, 고난이도 임플란트
  • 수면치료: 수면 임플란트, 수면 사랑니발치
  • 일반진료: 충치치료, 신경치료, 치주치료, 사랑니발치 등

서울신세계치과는 항상 정성을 다해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국산 임플란트 1개가 690,000원, 국산 임플란트 2개가 890,000원, 컴퓨터분석 임플란트(네비게이션)가 740,000원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신세계치과의원은 다양한 전문의들이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에 대해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튼튼치과의원

 

튼튼치과의원

5. 튼튼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수림로 17 3층 튼튼치과의원

치과

 

 

 

튼튼치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말 그대로 튼튼한 치아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접근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모님이 주신 치아를 최대한 지켜 드리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튼튼치과의원은 필요한 치료만을 설명하고, 환자의 의견을 들으며 진료 방향을 결정합니다. 강요하지 않고 환자의 편의와 희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먼저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치료의 시작이라고 믿으며, 이후의 치료 과정을 통해 치아의 수명을 최대한 늘리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튼튼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종합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이엔치과의원

 

디이엔치과의원

6. 디이엔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2002-1 2층 디이엔치과의원

치과

 

디이엔치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갑승치과의 2대째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족의 치아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이엔치과는 대학병원 전임의 출신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와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치과의사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이엔치과의원은 무료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는 한 명이며, 다른 진료 과목에도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동래미치과의원

 

동래미치과의원

7. 동래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부곡로 38

치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동래미치과의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환경을 제공하는 치과 클리닉입니다. 병원은 부곡로 38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인 12시 30분부터 2시까지는 휴진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는데, 매달 2, 4주 토요일은 휴진합니다.

동래미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치아 건강을 위해 예방 치료부터 치아 보철, 치아 교정, 미백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하며,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래미치과의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치료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친절한 응대를 제공합니다. 진료 전에는 환자의 이전 구강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치아 검진을 진행하며, 이를 토대로 개별적인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또한 환자의 편의를 위해 치료 시에는 최소한의 통증과 불편을 유발하지 않도록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동래미치과의원은 치과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효과적인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천하여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병원 내부는 청결하게 관리되고 소독이 꼼꼼하게 이루어지며, 치료 도구와 재료는 철저한 방역 절차를 거치고 사용됩니다.

동래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문제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해 치과 진료에 대한 최신 정보와 연구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소통을 위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제공하며, 환자들의 궁금증과 우려사항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동래미치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서 치과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동래미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이로운치과의원

 

이로운치과의원

8. 이로운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금정구 금정로 151-1 거성빌딩 4층 이로운치과

치과

 

 

 

이로운치과의원은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건강에 이로운 치과입니다. 건강한 구강을 위해 항상 여러분 곁에 함께하며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남기겠습니다. 이로운치과의 진료 과목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로 다양합니다.

 

 

 

 

 

 

성남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 중원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에서도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후에도 자연스러운 미소를 유

euenwkms420xb.tistory.com

 

부산 사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상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곳, 저렴한곳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인공치아를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부산 금정구에 어떤 임플란트 치과가 있나요?

부산 금정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몇 가지 추천하는 치과는 본치과의원, 올리브치과의원, 금샘치과의원, 서울신세계치과의원, 튼튼치과의원, 디이엔치과의원, 동래미치과의원, 이로운치과의원입니다. 이 치과들은 전문성과 다양한 진료과목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2. 부산 금정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각 임플란트 치과마다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국산 임플란트 1개는 690,000원, 국산 임플란트 2개는 890,000원, 컴퓨터분석 임플란트(네비게이션)는 740,000원으로 진료를 진행하는 곳이 많습니다. 최신 치료법과 최신 장비를 도입한 클리닉은 가격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치과별로 상세한 가격정보를 확인하려면 해당 치과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