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2023. 7.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상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곳, 저렴한곳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인공치아를 심어주는 치료로, 기능적으로도 훌륭하고 성능적으로도 매우 우수한 치료 방법입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치료는 주로 고가의 비용이 필요하다는 것이 일반적인 인식입니다. 그러나 부산 사상구에는 잘하는곳과 동시에 가격이 싼곳, 저렴한곳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업체 여러 곳을 소개해주세요.)

부산 사상구 임플란트 치과 7곳 추천

 

마린플란트치과의원

 

마린플란트치과의원

1. 마린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194 괘법동 메디컬센터 4층, 5층

치과

 

 

 

마린플란트치과의원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해 있으며, 괘법동 메디컬센터 4층과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상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정상진료는 매주 일요일에 이루어지며, 휴진일은 공휴일입니다. 또한, 매주 수요일까지는 저녁 8시까지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마린플란트치과의원은 120평으로 사상에서 최대규모의 쾌적한 진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난이도 임플란트 중 점진료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정품을 사용한 경우 맞춤지대를 포함한 가격은 590,000원이며, 오스템BA정품을 사용한 경우 맞춤지대를 포함한 가격은 650,000원입니다. 또한, 디오 네비게이션 정품의 가격은 790,000원이며, 인레이는 250,000원, 크라운은 350,000원입니다.

마린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의가 있어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페리오치과의원

 

페리오치과의원

2. 페리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94 대도빌딩 5층

치과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페리오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 종합 치과입니다. 병원은 가야대로 494 대도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페리오치과의원은 임플란트, 교정, 턱관절 통증, 잇몸병, 코골이, 이갈이, 일반진료 등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특수 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는 기관으로서, 최신 기술과 장비를 통해 환자들에게 훌륭한 치료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80치과의원

 

2080치과의원

3. 2080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북구 시랑로 75 2층

치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2080치과는 부산대학교 진료교수 출신 구강외과 전문의와 보철과 전문의가 협진하는 치과입니다.

2080치과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넓고 쾌적한 135평 규모의 공간과 대학병원급 시설을 갖췄습니다. 정수 소독 시스템과 구강 스캐너 등의 최신 시설이 있습니다.
  • 부산대 진료교수 출신의 구강외과 전문의와 부산대학교 치과보철과 박사 출신의 치과보철과 전문의 2인이 공동 대표원장으로 있습니다. 이는 부산에서 단 두명 국제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를 취득한 경우입니다.

2080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 구강악안면외과
  • 치과보철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주과

 

시카고치과의원

 

시카고치과의원

4. 시카고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52 김이태소아과의원

치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시카고 치과는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는 환자분들의 치료를 위해 꼼꼼하고 섬세한 진료를 지향하며, 치과에 내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시카고 치과는 통합치의학과를 전문으로 총 1명의 전문의가 계시며, 다양한 치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발전하며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환자분들께서는 시카고 치과를 찾아 주시면 신뢰와 만족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굿모닝유치과의원

 

굿모닝유치과의원

5. 굿모닝유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751 2층 203호

치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굿모닝유치과의원은 치과 진료과목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원은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2층 203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굿모닝유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내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다양한 치료 및 진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굿모닝유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특수한 치료 방법 중 하나로,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실시되고 있습니다.

 

에이스부부치과의원

 

에이스부부치과의원

6. 에이스부부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18

치과

 

에이스부부치과의원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주소는 사상로 218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이스부부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보험틀니, 구강악안면외과, 보존과, 보철과, 치주과가 있습니다.

 

엘리트치과병원

 

엘리트치과병원

7. 엘리트치과병원 추천

 

주소 :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276

치과

 

엘리트치과병원은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276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우리 병원은 기존의 종합병원과는 차별화된 분과 형 협진 시스템을 이용하여 진단과 치료의 질을 높이면서 불편함은 최소화하고, 서비스는 최고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전문 스태프들이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환자 개개인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진단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함과 동시에 고객 중심의 여유 있는 공간과 최신화된 시설을 제공하여 환자 여러분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엘리트치과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치과보철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이 있으며, 각 과목마다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엘리트치과병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서 다양한 전문 및 특수진료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구 달성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구 달성군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 중에서 가격이 싸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저렴한 임플란트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 임플란트는 어떤 치료 방법인가요?

A: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인공치아를 심어주는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기능적으로도 훌륭하고 성능적으로도 우수한 치료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Q: 부산 사상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A: 부산 사상구에는 마린플란트치과의원, 페리오치과의원, 2080치과의원 등 잘하는 장소와 가격이 싼 엘리트치과병원, 에이스부부치과의원 등 저렴한 장소들이 있습니다.

Q: 마린플란트치과의원은 도대체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 마린플란트치과의원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해 있으며, 괘법동 메디컬센터 4층과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상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Q: 시카고 치과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시카고 치과는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교정, 턱관절 통증, 잇몸병, 코골이, 이갈이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 종합 치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