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8곳

2023. 7.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구 달성군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 중에서 가격이 싸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대구 달성군 임플란트 치과 8곳 안내

 

맥치과의원 죽곡점

 

맥치과의원 죽곡점

1. 맥치과의원 죽곡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61 스타벅스 5층 맥치과 죽곡점

치과

 

 

 

맥치과의원 죽곡점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6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스타벅스 5층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맥치과의원 죽곡점은 구강건강을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치료 및 수술 옵션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맥치과의원 죽곡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치과의원 죽곡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진료 시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체 공휴일인 5월 29일에도 진료를 진행하며, 6월 5일은 휴무일이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맥치과의원 죽곡점은 지역 사회에 더 나은 구강건강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로 환자들의 건강한 미소를 창조하는데 기여하고 있는 곳이니 많은 분들의 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다니엘연합치과의원

 

다니엘연합치과의원

2. 다니엘연합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상업로 40 월드프라자 4층

치과

 

 

 

대구 달성군 현풍읍에 위치한 다니엘연합치과의원은 월드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중 점심시간인 12:30~14:00은 예약 상황에 따라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

다니엘연합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앤이연합치과의원

 

나앤이연합치과의원

3. 나앤이연합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중앙대로 254

치과

 

나앤이연합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에 위치해 있으며 테크노중앙대로 254번지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경북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외래 교수로 재직한 구강악안면외과 및 치과보존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나앤이연합치과의원은 대학병원급의 진료를 제공하며 임플란트, 치아교정, 사랑니 관련 진료부터 미세현미경 신경치료, 심미보철, 소아 치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가 있습니다.

이곳은 대구 달성군에서 가까운 곳에서 고품질의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앤이연합치과의원은 환자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앤이연합치과의원에서는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존과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들이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룸연합치과의원

 

이룸연합치과의원

4. 이룸연합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구지면 과학마을로 46 석촌빌딩 3층 이룸연합치과의원

치과

 

 

 

이룸연합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구지면 과학마을로 46 석촌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룸연합치과의원은 임플란트, 틀니, 잇몸치료, 어린이 치료,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심미치료, 사랑니 발치, 스케일링,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와 틀니 치료를 위한 전용실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룸연합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이룸연합치과의원은 예약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 @irum_dentalclinic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빈치과의원

 

다빈치과의원

5. 다빈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로7길 8 진소빌딩 3층

치과

 

 

 

다빈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진료실은 진소빌딩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빈치과의원은 환자 중심의 정직한 진료를 통해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치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의 건강과 행복입니다. 이를 위해 다빈치과의원은 환자의 요구와 필요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빈치과의원은 구강검진을 통해 환자의 구강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별화된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구강검진을 통해 발견된 이상이 있다면, 다빈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과목을 갖춘 전문 의료진들이 함께 협력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다빈치과의원에는 통합치의학과의 전문 의료진 한 명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구강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가 가능하며, 효과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FM치과의원

 

FM치과의원

6. FM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상업로 98

치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FM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FM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상업로 98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본 건물 지하 1층 주차장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주차할 공간을 찾는 걱정 없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에프엠치과의원>을 검색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이튼튼치과의원

 

이튼튼치과의원

7. 이튼튼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옥포읍 돌미상업로1길 2

치과

 

이튼튼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옥포읍 돌미상업로1길 2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점으로는 이튼튼치과의원이 경북대학교 치과병원 수련을 거친 치주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는 경북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튼튼치과는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치주질환을 치료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료 과정에서 최대한 자연 치아를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맑은물소리치과의원

 

맑은물소리치과의원

8. 맑은물소리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다사역로 39 5층

치과

 

 

 

맑은물소리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투명하고 정직한 진료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편안하고 깨끗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성 원장님의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은 항상 환자분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맑은물소리치과의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위생 관리와 소독 시설을 갖추고 있어 교차감염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어 독립 진료실을 운영하여 환자들에게 개인적이고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간 예약은 네이버예약이 불가능하므로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예약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맑은물소리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포항 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포항 북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들은 전문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포항 북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곳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

euenwkms420xb.tistory.com

 

전라북도 군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치아를 잃은 부분에 인공치아를 심는 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대구 달성군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대구 달성군에는 많은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맥치과의원 죽곡점, 다니엘연합치과의원, 나앤이연합치과의원, 이룸연합치과의원, 다빈치과의원, FM치과의원, 이튼튼치과의원, 맑은물소리치과의원 등이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2.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임플란트 보철, 임플란트 관리와 같은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교정, 치아보철,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와 같은 다른 치료 과목들도 함께 제공되는 곳도 있습니다.

3. 대구 달성군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각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수술의 양과 복잡성, 사용되는 재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과는 비교적 높은 비용이 요구되는 편이므로, 자세한 가격 문의는 해당 치과로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