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군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5곳

2023.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치아를 잃은 부분에 인공치아를 심는 치료로, 기존의 다리나 틀니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제 바로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라북도 군산시 임플란트 치과 5곳 소개

 

김준관종합치과의원

 

김준관종합치과의원

1. 김준관종합치과의원 소개

주소 : 전북 군산시 월명로 244 수송프라자 4층

치과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김준관종합치과는 1994년에 설립된 종합치과입니다. 2015년 10월 1일, 수송동에 있는 수송프라자 4층으로 이전 개원하였습니다. 김준관종합치과는 군산 시민들에게 최고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준관종합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어서 필요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의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블치과의원

 

노블치과의원

2. 노블치과의원 소개

주소 : 전북 군산시 궁포1로 24-9 엔비빌딩 304호

치과

 

 

 

노블치과의원은 전북 군산시 궁포1로 24-9 엔비빌딩 304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치아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노블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

  • 항목1. 늘 한결같은 바른 치료를 약속합니다.
  • 항목2. 환자를 위해 꼭 필요한 진료만 하겠습니다.
  • 항목3. 자연치아 보존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항목4. 환자의 마음을 헤아리고 공감하는 치과가 되겠습니다.
  • 항목5. 환자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게 설명하겠습니다.
  • 항목6. 평생 주치의의 자세로 신뢰의 진료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항목7.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환자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 항목8. 저통증 마취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블치과의원은 소아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노블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이루다치과의원

 

이루다치과의원

3. 이루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전북 군산시 궁포안2길 27 군산 디오션시티 G플레이스 상가 3층

치과

 

이루다치과의원은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치과 업체입니다. 군산 디오션시티 G플레이스 상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루다치과는 과잉진료가 없는 치과로 유명합니다. 이루다치과는 자연치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난이도의 임플란트를 전문적으로 심는 치과입니다.

이루다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치과입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는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어 구강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루다치과는 임플란트 수술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까지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합니다.

이루다치과는 매복 사랑니나 신경 외상에 대한 치료도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이루다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커버합니다.

따라서 이루다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와 같은 전문적이고 고난이도의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군산삼성치과의원

 

군산삼성치과의원

4. 군산삼성치과의원 소개

 

주소 : 전북 군산시 조촌로 44 5층 삼성치과의원

치과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군산삼성치과의원은 군산에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이 의원은 서울대 치과대학 교정과 출신의 대표원장이 있어 임플란트, 교정, 충치치료, 치주질환 치료, 사랑니 발치 등 다양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의원은 대학병원급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밀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PHL 물리치료기, i-JECT, 3D 구강스캐너,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시스템 등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군산삼성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가지고 있으며,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라인플란트치과의원 군산

 

라인플란트치과의원 군산

5. 라인플란트치과의원 군산 소개

 

주소 : 전북 군산시 중앙로 65-4

치과

 

 

 

군산에 위치한 라인플란트치과의원은 군산지역에서 믿을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전문의 협력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치주과와 통합치의학 전문의가 협진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최신 의료장비인 3D-CT 등을 도입하여 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맞춤진료를 추구하며 불필요한 과잉진료는 하지 않습니다.

라인플란트치과의원은 150평의 대형치과로, 엘리베이터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철저한 멸균 소독과 위생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인플란트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충치치료, 신경치료, 잇몸치료, 사랑니발치 등 다양한 진료를 수행합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하루완성 임플란트, 풀아치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상악 임플란트 등을 제공합니다. 특히 맞춤지대주와 지르코니아 보철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의 가격은 IDO가 590,000원, 디오(UF II)가 690,000원, 포인트가 690,000원, 오스템(BA)가 790,000원, 포인트(UV임플란트)가 790,000원입니다.

라인플란트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 전문의 1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이에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포함됩니다.

 

 

 

 

 

 

대전 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이지만 품질이 좋은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꼭 필요한 치료인데 가격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김준관종합치과의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김준관종합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의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2. 노블치과의원은 어떤 약속을 하고 있나요?

노블치과의원은 항상 한결같은 바른 치료, 필요한 진료만 제공, 자연치아 보존을 위한 노력, 환자의 마음을 헤아림과 공감, 친절한 설명과 주치의의 신뢰 진료,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 편안한 마취, 환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노력을 약속합니다.

Q3. 이루다치과의원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이루다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를 상주로 두고 있으며, 고난이도의 임플란트를 전문적으로 심는 치과입니다. 또한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어 구강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