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치아교정 추천 리스트 6곳

2024. 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교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다양한 치아교정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세부적인 정보들과 함께 어떤 치아교정 방법들이 제공되는지, 전문성과 경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성동구에서 치아교정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성동구 치아교정 6곳 정보

 

더치과의원

 

더치과의원

1. 더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6 대동타워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더치과의원은 강남구 도산대로 326 대동타워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소녀시대, 박보검, 박해진, 김우빈, 임창정과 같은 유명인들이 방문한 치과로 유명합니다. 더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중에는 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루미네이트, 라미네이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잇몸 치료, 사랑니 발치 등이 포함됩니다.

더치과의원은 치아의 건강과 미모를 동시에 책임지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아교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과 장비를 활용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치아미백은 화이트닝 시스템을 사용하여 화사하고 밝은 미소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임플란트를 통해 손상된 치아를 복원하고, 미소 개선을 위해 루미네이트와 라미네이트 등을 사용합니다.

더치과의원은 치과 성형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스케일링과 같은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잇몸 치료와 사랑니 발치와 같은 치료도 신속하고 안전하게 진행합니다.

더치과의원은 최고 수준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치아 건강과 미모를 동시에 책임지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줄 것입니다.

 

연세휴치과건대점

 

연세휴치과건대점

2. 연세휴치과건대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69 자양호반써밋 아브뉴프랑센트럴(103동) 상가 2층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연세휴치과 건대점은 환자, 직원, 의사 모두가 만족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10년 이상 꾸준히 자리 잡고 있는 치과로,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집니다. 연세휴치과 건대점은 연세대학교 출신의 치주과 전문의, 구강내과 전문의, 치과 교정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각 진료 분야의 전문의들이 맞춤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진료 스텝은 국가 면허증을 소지한 치과 위생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품질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휴치과 건대점은 치료 공간이 아늑하고 깔끔하며, 최신의 치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중한 환자들의 시간을 아끼기 위해 진료 예약 시간을 엄격히 지키고 있습니다.

연세휴치과 건대점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치아 건강 점검, 치주 치료, 구강 내과 진료,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진료 분야에서 각 전문의들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치료 과정에서 최신의 치과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연세휴치과 건대점은 환자 개개인의 상황과 요구를 고려하여 맞춤 치료 계획을 세우고,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이 치료 과정을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연세휴치과 건대점을 방문하려는 환자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최신의 장비를 갖춘 시설,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연세휴치과 건대점에서 치료를 받으시면 건강한 웃음으로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If you are interested in getting your dental care at 연세휴치과 건대점, don't hesitate to make an appointment and experience their exceptional service for yourself.

 

더끌림치과의원

 

더끌림치과의원

3. 더끌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37 소성빌딩 5층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더끌림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더끌림치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37 소성빌딩 5층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원장인 이나연 원장님은 치주과 전문의로서 환자분들의 구강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더끌림치과의원은 치아교정과 관련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치아의 이상적인 정렬과 균형을 회복시켜주는 중요한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불규칙한 이방성이나 이물질로 인해 치아의 기능이 저하되거나 외모적인 문제를 일으킬 때 치아교정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끌림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교정을 위한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 환자분들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끌림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안전과 편안한 치료를 위해 철저한 치료계획과 후속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오랜 기간 동안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와 지도가 필요합니다. 더끌림치과의원은 환자분들에게 정확한 치료와 치료 후 관리 방법을 제공하여 만족스럽고 효과적인 치과교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더끌림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더끌림치과의원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웃음을 만들어보세요.

 

압구정민치과의원

 

압구정민치과의원

4. 압구정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848 화경빌딩

치과

 

 

 

압구정민치과는 서울 강남구 언주로 848 화경빌딩에 위치한 치아 교정 전문의원입니다. 이곳은 주차 안내까지 철저히 신경쓰며, 압구정민치과에 오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압구정민치과는 환자들의 미소를 더욱 빛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병진 원장님은 30여 년 이상이나 치아 교정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오셨습니다. 이 기간 동안 40,000명 이상의 환자들에게 미소를 선물해주었으며, 환자들에게 더 편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압구정민치과에서는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효과적인 치아 교정 치료를 실시합니다. 환자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기며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아 교정을 통해 환자의 아름다운 미소와 자신감을 더욱 높여드립니다.

압구정민치과에서는 다양한 교정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철 교정, 브라킷 교정, 음식물 간섭 없는 투명 키스 교정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교정 요구에 부합합니다.

또한, 압구정민치과는 치료 과정에서 환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치료 경험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급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압구정민치과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아 교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압구정민치과를 적극 추천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치아 교정을 진행하며, 환자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해드립니다.

 

연세바른이치과의원

 

연세바른이치과의원

5. 연세바른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87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연세바른이치과의원은 치아교정에 특화된 전문 병원입니다. 원장님께서는 10년 동안 치아교정을 전문적으로 수행해 오셨으며, 필요한 진단부터 치료 완료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계십니다.

연세바른이치과의원은 다년간 축적된 풍부한 치아교정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환자분들의 건강한 미소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교정치료에 대한 전문성과 열정으로 앞장서는 이 치과의원은 청소년 교정, 성인 교정, 설측 교정, 스피드 교정, 턱 교정, 투명 교정, 치아 미백 등 다양한 교정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바른이치과의원의 장점은 교정만을 전문적으로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서 치아교정에 필요한 전문성과 전문 장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세바른이치과의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치아교정 기술과 친환경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께서는 연세바른이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치아교정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문성과 신뢰성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바른이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건강한 미소와 자신감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

6.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02 무학빌딩 4층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연세미소담은치과는 교정 전문의와 대한치과교정학회에서 인정받은 원장님의 최고 수준 진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원장님은 연세대 치과대학 졸업 후 세브란스 치과대학병원에서 교정과 전문의 과정을 마치셨으며, 대한치과교정학회에서 교정인정의 및 우수증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소아교정, 청소년교정, 성인교정, 비발치교정, 부분교정 등 다양한 교정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아들의 성장기턱교정과 치아교정부터 성인 교정, 비발치교정, 부분교정까지 모든 교정 치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연세미소담은치과는 20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님들의 상담부터 치료, 유지관리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이 치과에서는 최신 치과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님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을 위해 꼭 필요한 X-레이, 투명교정기, 금속 교정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과 위생과 청결에도 최대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연세미소담은치과는 환자 중심의 치료를 추구하며, 환자님들의 개인적인 상황과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치료 전후의 변화와 결과를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관리하여 환자님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연세미소담은치과는 고산자로에 위치한 무학빌딩 4층에 있으며, 편리한 접근성과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치과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시어 치아교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대구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대구 서구에서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치아를 대체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치아교정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치아교정은 치아의 이상적인 정렬과 균형을 회복시켜주는 중요한 치료 방법입니다. 불규칙한 이방성이나 이물질로 인해 치아의 기능이 저하되거나 외모적인 문제를 일으킬 때 치아교정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치아 교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치아 교정은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면, 보철 교정, 브라킷 교정, 음식물 간섭 없는 투명 키스 교정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각 환자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3. 치아 교정은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치아 교정에 걸리는 시간은 환자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 교정 시기는 1년 이상이며, 치아의 이상 정렬 정도나 교정 방법에 따라 진행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치아 교정은 아픈가요?

치아 교정은 주로 교정기 착용이 필요하며, 처음에는 약간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지고 불편함이 줄어들게 됩니다. 또한 치과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