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8곳

2024. 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대구 서구에서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법으로, 보철치료 중 가장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구 서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추천

 

7월7일치과의원

 

7월7일치과의원

1. 7월7일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구 서구 서대구로 116 3층

치과

 

 

 

대구 서구에 위치한 7월7일 치과의원은 대구 서대구로 116의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치주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7월7일치과의원은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며, 정직하고 올바른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편안한 진료환경과 무통마취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한 진료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감염관리에 대한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1인 독립 진료실을 보유하고 있어 개인정보 보호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7월7일치과의원은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예방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환자들에게 최선을 다하며, 진심과 정성이 담긴 진료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7월7일치과의원은 대구 서구에서 품질 높은 치과 진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치과입니다.

 

대구본플란트치과의원

 

대구본플란트치과의원

2. 대구본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구 달서구 용산로 220 4층

치과

 

 

 

대구 서구에 위치한 대구본플란트치과의원은 용산로 220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플란트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님을 비롯한 진료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별 맞춤치료와 원인별 맞춤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치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며, 전직원 치과위생사들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구본플란트치과의원은 100평 규모의 쾌적한 진료실과 독립된 임플란트 전문 수술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플란트치과는 진료 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여 환자들에게 투명한 비용 구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보증도 최대 10년까지 제공됩니다.

본플란트치과는 환자들에게 3가지 약속을 드립니다. 첫 번째로, 불필요한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다는 약속을 합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치료만을 제공하여 더욱 효과적인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플란트치과는 항상 환자들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플란트치과는 항상 최신 장비와 기술을 적용하여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덕영치과병원

 

덕영치과병원

3. 덕영치과병원 추천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11 덕영치과

치과

 

덕영치과병원은 대구 서구에 위치한 치과로, 대구에서 가장 중요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덕영치과병원은 오랜 전통과 많은 경험을 토대로 한 쌓인 의학 지식을 바탕으로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고객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쾌적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덕영치과병원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또한, 의사들은 소아 치료에도 능숙하며, 월, 수, 금요일에만 소아 치료를 진행합니다.

덕영치과병원의 예약은 전화로 진행해야 하며, 네이버 예약은 '신규환자'에게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그러므로 기존 환자 분들께서는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병원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치과 관리에 대한 전문성과 탁월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치아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페라치과의원

 

오페라치과의원

4. 오페라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구 북구 침산로 100 오페라삼정 상가 2층 오페라치과의원

치과

 

 

 

오페라치과의원은 대구 북구 침산로 100 오페라삼정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품격 높은 치료를 제공하며, 전문의 2인이 함께 진료를 진행합니다. 오페라치과는 일반치료부터 소아치과진료, 교정진료까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치과는 화목요일에는 야간진료를, 토요일에는 오후 5시까지 진료를 진행하여 바쁜 분들도 편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았으며, 구강악안면외과와 소아청소년치과도 함께 진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페라치과는 우리 가족의 치과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여 환자분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품격 높은 치료와 함께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바른치과의원

 

다바른치과의원

5. 다바른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구 북구 침산로 152

치과

 

 

 

다바른치과의원은 대구 북구 침산로 152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원은 친절한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과치료로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주차에 관해서는 다바른치과 뒷편에 위치한 "메트로캐슬아파트"에 주차하신 후, 방문차량임을 알려주시고, 본원에서 주차증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안내되어있기 때문에 환자들은 주차 걱정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바른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 분야에서는 특히 뛰어난 전문성으로 유명하며,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바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을 위해 열심히 돌봐주며, 치료 전후에 필요한 안내와 관리를 철저히 해줍니다.

다바른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최신 장비와 전문적인 치료진으로 인해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나 예약은 다바른치과의원으로 문의해보세요.

 

경대본치과 의원

 

경대본치과 의원

6. 경대본치과 의원 추천

 

주소 :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262 4층

치과

 

대구 서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대본치과 의원은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262 4층에 위치한 치과로,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전문의 2명이 진료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꼼꼼하며 전문적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치과의 대표원장인 정동영 원장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서 임플란트와 사랑니 발치 등을 전문적으로 시행합니다. 경북대 치과병원에서 구강악안면외과를 수련한 후 전문의 시험에서 전국수석으로 합격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윤형 원장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서 치아교정을 전문적으로 시행합니다. 경북대 치과교정과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종합병원에서 과장으로 경력을 쌓은 원장을 통해 1:1 맞춤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압 증기 멸균 소독과 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위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와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치과 방문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늘품치과기공소

 

늘품치과기공소

7. 늘품치과기공소 추천

 

주소 : 대구 서구 당산로 229 4층

치과용품,기기제조

 

대구 서구에 위치한 늘품치과기공소는 임플란트와 심미보철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기공소입니다. 주소는 대구 서구 당산로 229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늘품치과기공소는 대구에서 유명한 치과기공소로, 다양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 지르코니아, PFZ, PFM, 올세라믹, 커스텀, 레진 인레이 등 다양한 보철물을 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늘품치과기공소는 최신 기술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빠른 보철물 제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성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늘품치과기공소를 찾아보세요.

 

더원노블치과의원

 

더원노블치과의원

8. 더원노블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구 서구 팔달로 164 비산5동 새마을금고

치과

 

 

 

대구 서구에 위치한 더원노블치과의원은 팔달로 16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통합치의학 전문의들이 직접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치과 진료에 필요한 시간 동안은 무료로 1시간 주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가능 대수는 20대로, 주차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팔달시장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금천구 가산동 치과 추천 장소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천구 가산동에서 추천하는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한 이빨은 우리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하지만 적절한 치과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euenwkms420xb.tistory.com

 

서울 중구 치아교정 추천 TOP 6곳

서울 중구에는 다양한 치아교정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들 업체들은 최신의 치아교정 기술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1. 임플란트 치료는 우선적으로 분위기 있는 치과에서 전문의가 당신의 구강 상태를 평가하고,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그 후, 치아를 대체할 임플란트를 어금니 뿌리에 이식하는 수술이 진행됩니다. 이식 후, 임플란트가 치은과 결합되기 위해 약 3~6개월간 치유기간이 필요합니다. 그 후에 보철이 진행되어 정상적인 기능과 미소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2.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치료법에 비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치료 결과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식물기둥처럼 골반에 안정적으로 고정시키기 때문에 입술과 얼굴 형태를 보존하면서 미소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자연 치아와 같은 기능과 느낌을 제공하므로 음식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A3. 임플란트 치료는 신중한 수술 후 적절한 후처치와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잘 이식된 경우 평균적으로 10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구강 상태와 관리에 따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깨끗한 구강 관리가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