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2023. 11. 17.
 

 

서대문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훌륭한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소와 동시에 가격도 합리적인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효과적이고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장소들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소개

 

우리가족치과의원

 

우리가족치과의원

1. 우리가족치과의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2대로 92 마블러스티타워 5층 504-7호

치과

 

 

 

서북구에 위치한 우리가족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구강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진단과 치료에 있어서 납득 가능한 치료만을 진행하는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불당동에 위치한 이 치과는 천안 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습니다.

우리가족치과의원은 대표 원장을 포함한 의료진들이 지속적인 천안 임플란트 사후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임플란트가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치과위생사들은 모두 국가 면허를 소지하고 있으며, 국제 기준에 맞춘 철저한 멸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항상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신경을 쏟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족치과의원은 천안야간진료를 제공하여 퇴근 후에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스케줄을 가진 환자분들에게도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족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구강 건강을 가족의 건강으로 여기며, 항상 환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천안에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를 찾고 계시다면 우리가족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가온치과병원

 

가온치과병원

2. 가온치과병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29 5층

치과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가온치과병원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29에 위치한 5층 건물입니다. 휴게시간 안내를 드리면, 구강외과, 교정과, 보존과, 보철3과는 12시부터 13시까지 휴게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보철2과는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보철1과와 치주과는 13시부터 14시까지 휴게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온치과병원은 환자분들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아픈 치료를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배려를 아끼지 않습니다. 또한 세부분야별로 전문 의료진이 분업화되어 있어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진료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정을 원하다가 발견되는 충치치료나 스케일링과 같은 사소한 치료도 한 곳에서 원스탑으로 가능합니다.

가온치과병원은 정교한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으며, 편리한 위치에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임플란트와 같은 긴급한 치료 또한 신속하게 진행되니 안심하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렸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3.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22 고은타워 2층 204호~205호

치과

 

서북구에 위치한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은 대표원장인 최우성 박사가 이끄는 치과입니다. 최우성 박사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자 대학교 교수 출신으로,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철저한 감염관리 시스템: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은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감염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2. 수면 치과치료(의식하진정마취): 수면 치과치료를 통해 환자들이 의식을 잃지 않은 채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불편함 없이 편안한 상태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턱관절 물리치료실 보유: 턱관절 문제를 겪는 환자들을 위해 턱관절 물리치료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턱관절 문제의 개선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4. 지속적인 구강관리 프로토콜: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구강관리 프로토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자 개개인에 맞게 맞춤형 구강관리 방법을 제공하여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외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치료: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의 상황에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서북구에 위치한 CMC우성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은 최우성 박사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질 높은 치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구강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여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사계절치과의원

 

서울사계절치과의원

4. 서울사계절치과의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연암율금로 508 2층 207호 서울사계절치과의원

치과

 

 

 

서울 사계절 치과의원은 서북구 성환읍 연암율금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족을 대상으로 한 치료를 제공하는 종합 치과입니다.

서울 사계절 치과는 통합치의학 전문의와 전문적인 진료 스탭들이 함께하여 모든 환자분들의 안전과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계속적으로 연구를 진행하여 최신 기술과 정보를 습득하고, 이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치과 내에 다양한 진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은 환자들에게 치료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서울 사계절 치과의 사명은 환자들과 가족들의 믿음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양치과의원

 

양치과의원

5. 양치과의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22

치과

 

 

 

서북구에 위치한 양치과는 3D 디지털 기공 및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시행하는 양치과입니다. 저희 양치과는 천안에서 최초로 구강 외 석션인 아르테오를 도입하여 진료 시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였으며, 모든 진료실을 개별룸으로 운영하여 환자분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저희 양치과는 항상 최신 의료 기술을 도입하며 환자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양치과에서 제공하는 3D 디지털 기공 및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또한 아르테오라는 구강 외 석션을 도입하여 수술 시 효율성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개별룸으로 구성된 진료실은 환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저희 양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편안한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정에서는 항상 환자의 편의를 생각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진료를 담당하여 환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양치과의원은 서북구 동서대로 122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양치과는 항상 최선을 다하여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지키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양치과를 찾아주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서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8곳

서대문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시다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몇 가지 추천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서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1. 리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때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나요?

A1. 실제로 임플란트 수술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전 검진 및 진단을 받은 후에 수술 일정과 시간을 정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임플란트 수술은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이후 약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는 임플란트가 치은뼈와 결합하고 유착되기 위한 충분한 시간을 의미합니다.

Q2.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은 아플까요?

A2. 임플란트 수술은 전반적으로 국소마취를 사용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환자들은 수술 동안 큰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수술 후에는 일부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통증은 가벼우며, 진료 과정에서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또한, 의사와 함께 통증 관리에 대해 상담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Q3.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의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A3. 임플란트의 수명은 사용자의 구강 관리와 유지 보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올바른 구강 위생 관리와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보통 임플란트는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환자들은 평생 동안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