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8곳

2023. 11. 16.
 

 

서대문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시다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몇 가지 추천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서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리얼라인치과의원

 

리얼라인치과의원

1. 리얼라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73

치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리얼라인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리얼라인치과는 넓은 150평 규모의 쾌적한 진료 공간과 함께, 임플란트와 치아교정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얼라인치과에서는 분야별 전문 의료진들이 주치의로서 1:1 상담부터 진료까지 전담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신청 후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예약 확정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교정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탈교정, 세라믹교정, 클리피씨교정, 투명교정, 콤비교정, 설측교정, MTA교정 등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환자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교정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임플란트 클리닉에서는 원데이 임플란트, 전체 임플란트, 임플란트틀 등 다양한 임플란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우 효율적인 원데이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전체 임플란트, 임플란트틀 등 다양한 옵션으로 환자의 입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리얼라인치과의원에서는 최신의 장비를 도입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문 의료진들의 친절한 상담과 정확한 진단으로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편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하이치과의원

 

연세하이치과의원

2. 연세하이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3길 9 북한산두산위브 2층

치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하이치과의원은 환자들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도와드리고 있는 치과입니다. 북한산두산위브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3길 9입니다. 연세하이치과의원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연세하이치과의원은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손상된 치아를 복구하기 위한 치료 방법으로, 인공치아를 이용하여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웃음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연세하이치과의원은 최신의 의료 장비와 기술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경써서 선택한 재료와 치료 과정으로 환자분들의 안전을 보장하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상담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연세하이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이 상담과 예약 등의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해 드리며, 치료 과정에서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한 웃음을 위해 연세하이치과의원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믿음직한 치과입니다. 방문 전에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시면 더욱 원활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하이치과의원에서 튼튼한 치아와 밝은 웃음을 만들어보세요.

 

연세해담치과의원

 

연세해담치과의원

3. 연세해담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56 성공타워 406호

치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해담치과의원은 철저한 위생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포괄적인 진료를 약속합니다. 연세해담치과는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진료를 제공합니다.

- 임플란트

- 교정치료

- 사랑니발치

- 신경치료

- 충치치료

- 치아미백

- 심미치료

또한, 연세해담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치주과, 치과교정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1:1 책임 진료를 실시합니다. 특히 고난이도 임플란트에도 자신있게 대응합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이 가능하시며, 연세해담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세해담치과의원은 성공타워 406호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예봄치과의원

 

서울예봄치과의원

4. 서울예봄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83 3층 서울예봄치과의원

치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울예봄치과의원은 서울 대학교 출신의 전문 의료진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치과는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며,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서울예봄치과는 이대역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때 알려진 치과의사들 중에는 3명의 서울대 치과 출신 전문의가 있으며, 그 중 한 분은 대통령 주치의로 역임한 경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치과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장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도 소속되어 있어 학문적인 역량 역시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예봄치과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편안하고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치과 의료진들은 최신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치료 및 진단을 진행하며,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예봄치과는 임플란트, 보철, 치아교정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족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예봄치과는 환경 친화적인 의료 서비스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재료와 프로세스를 사용하며, 재활용 및 폐기물 처리에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치과의원으로서의 책임감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예봄치과의원은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치과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에게는 이곳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원플러스치과의원

 

시원플러스치과의원

5. 시원플러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463 2층

치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시원플러스치과의원은 통일로 463 2층에 있습니다. 시원플러스치과의 대표원장은 김민우 원장님으로서, 환자분들의 통증과 불편감을 최대한 완화시켜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시원플러스치과는 치료 과정에서 환자분들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아픔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시원플러스치과는 자연 치아를 살리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곳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치아를 보존하는 보존치료에 집중하며, 살릴 수 없는 치아의 경우에는 보철과 전문의인 김민우 원장님이 최적의 보철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보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원플러스치과는 고난이도의 임플란트와 맞춤 보철에도 자신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과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분들에게 최고의 치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틀니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맞춤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원플러스치과는 평일뿐만 아니라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치과 내 치구는 1인 1기구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통증 저감을 위해 마취를 적극 활용하는 치과로서, 환자분들의 편안한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원플러스치과는 많은 분들이 소개로 내원하시는 치과입니다. 시원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시원플러스치과에서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서울안심치과의원

 

서울안심치과의원

6. 서울안심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40 3층

치과

 

서울안심치과의원은 서대문구 남가좌동 모래내시장 근방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수색로 40번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편안한 인상채득을 위해 3D 구강스캐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취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바늘없는 주사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체 기공소를 운영하여 환자들의 내원 횟수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CAD/CAM을 활용하여 보철물을 제작합니다. 이외에도 1인 1핸드피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소독을 실시하여 환자들에게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짓는치과의원

 

미소짓는치과의원

7. 미소짓는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6 4층

치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미소짓는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따뜻한 분위기와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병원 운영의 철학은 환자들이 치과로 가기 전에 느끼는 두려움과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미소짓는치과의원은 치료에만 전념하는 것뿐만 아니라, 환자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소짓는치과의원은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심미치료,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료과목을 제공합니다. 특히 앞니치료에 있어서는 자연스럽고 예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노하우로 유명합니다. 또한, 원장님은 오스템임플란트 교육원에서 임플란트 임상지도의사로 활동하며 지속적인 전문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건 이 곳에서 받은 치료의 품질과 서비스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미소짓는치과의원은 과잉진료를 최소화하고 환자들에게 양심적이고 정직한 치료를 제공하여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또한, 통증을 최소화하는 무통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들의 불편함을 최대한 줄이고 있습니다. 대표원장님께서는 항상 책임을 진료에 최우선으로 두고 계십니다.

미소짓는치과의원은 환자들이 치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내원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진료를 받는 환자들은 치과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치료 결과에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까지 수많은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미소짓는치과의원은 지역사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일우치과의원

 

이일우치과의원

8. 이일우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32 DMC한양아파트상가 2층 203,204,208,209호

치과

 

 

 

이일우치과의원은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32 DMC한양아파트상가 2층 203,204,208,209호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일우치과는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친구같은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 치과는 전문의 3명으로 구성된 각 분야별 협진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치료계획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일우치과의 특별한 점은 먼저, 1987년에 개원하여 오랜 기간 동안 북가좌동 지역 사람들을 섬기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또한 이 치과에서는 분과별 전문 의사들과의 연계진료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치과에는 치과보철과, 치과교정과, 통합치의학 과의 전문 의사들이 있어 다양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일우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아보철, 치아교정, 구강건강관리, 예방 치료 등을 위한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맞춰 맞춤형 치료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일우치과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현대적인 시설과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일우치과는 북가좌동 지역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치과는 분야별 전문 의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를 이용하면 전문 의사들의 치료와 친절한 의료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치료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일우치과에서는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대문구 남가좌동 치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남가좌동 치과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치아 건강은 우리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이죠. 그러니까 남가좌동에 있는 치과들을 알아보고 어떤 서비스를 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임플란트 치료 시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여러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에는 환자의 구강 상태, 임플란트의 종류와 수, 치료의 어려움 정도 등이 포함됩니다. 정확한 가격은 전문의와의 상담 후 결정되며, 예약 시에도 가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임플란트 치료는 잘 관리된다면 평균적으로 15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구강 상태와 관리 방법에 따라 결과는 다를 수 있으며,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규칙적인 구강 관리가 필요합니다.

3. 임플란트 치료 시 통증은 어느 정도인가요?

임플란트 치료는 수술적인 절차이기 때문에 일시적인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증은 개개인의 민감도와 수술의 복잡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통증은 수술 후 몇 일 내에 완화됩니다. 통증 관리를 위해 의사의 지시에 따라 통증 완화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얼음 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