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8곳

2023. 10. 21.
 

 

안녕하세요, 구로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서 잘하는곳이면서 가격도 적당한 저렴한 업체를 여러 곳 소개해드려보려고 합니다.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구로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우리가족치과의원

 

우리가족치과의원

1. 우리가족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오류로 20

치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우리가족치과의원"은 환자의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임플란트, 신경치료, 보철, 교정 등 다양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가족치과의원"은 구로구 오류로 20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에서는 최신 시설과 장비를 도입하여 진료의 질을 높이고 있으며, 친절한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족치과의원"은 환자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아치과의원

 

인아치과의원

2. 인아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098 항동 프라자 301호

치과

 

 

 

구로구에 위치한 인아치과의원은 서해안로 2098 항동 프라자 3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2020년 4월에 개원하였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 설비, 최고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환자와 직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치과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아치과의원은 매월 8일과 29일에는 일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진행해야 합니다.

이 치과는 소중한 치아를 책임지며, 정직하고 안전한 치료를 약속하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인아치과의원은 구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신 설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엠치과의원 구로

 

투엠치과의원 구로

3. 투엠치과의원 구로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557 3층

치과

 

구로구에 위치한 투엠치과는 디지털 임플란트 전문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성 있는 진료를 위해 전문의 대표원장님이 직접 환자 한 분, 한 분을 1:1 책임진료합니다. 진료 팀은 국가공인 치과위생사 자격을 소지한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어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투엠치과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빠르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안전하고 정확한 디지털 임플란트를 통해 환자들은 아픔 없이 원하는 치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잇몸치료와 충치치료를 통해 치아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치료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엠치과는 전문의 대표원장을 비롯한 전직원들이 함께 일하는 치과입니다. 치과위생사들은 국가에서 공인한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여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투엠치과는 지역사회와 이웃들과 함께 상생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웃음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투엠치과는 이웃들에게 신뢰받는 치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투엠치과는 편의를 위해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환자들의 일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다양한 시간대에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엠치과는 디지털 임플란트 전문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전문성 있는 진료와 빠르고 편안한 치료로 많은 환자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이웃들과 함께 상생하는 치과로써 투엠치과의 원칙과 가치를 지키며 환자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키고 있습니다.

 

서울푸른별치과의원

 

서울푸른별치과의원

4. 서울푸른별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096 청솔프라자 5층

치과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푸른별치과의원은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096 청솔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서울대 치과대학 출신의 전문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분들께서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찾을 수 있도록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푸른별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주 질환, 충치, 교정, 임플란트와 같은 다양한 치료를 수행하며,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이 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경험 많은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의 안락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서울푸른별치과의원은 환자의 치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환자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함께 의사소통하고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푸른별치과의원은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추구하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치과의원

 

필치과의원

5. 필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97길 3 KS프리미어빌딩

치과

 

 

 

구로구에 위치한 필치과의원은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97길 3 KS프리미어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시설이 훌륭하며 의사분들도 친절하고 높은 수준의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가며 만족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과를 계속해서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바른정치과의원

 

바른정치과의원

6. 바른정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211 2층 바른정치과

치과

 

구로구에 위치한 바른정치과는 경인로 211에 위치한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른정치과는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들은 깔끔하고 정확한 진단과 꼼꼼한 치료를 통해 환자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평판을 쌓고 있습니다.

바른정치과는 지역 사회의 좋은 동네 치과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진료에서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오류IC 근처에 위치한 베르누이호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할 때 "바른정치과 방문"이라고 말씀하시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병원에서 나가실 때에는 주차증을 받아가셔야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이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의원

 

서울올리브치과의원

7. 서울올리브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18길 68 신구로아파트현대상가 2층

치과

 

서울올리브치과의원은 구로구 구로중앙로18길 68에 위치한 신구로아파트현대상가 2층에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는 환자들을 가족으로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대표전화는 *입니다. 이 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와 미국임플란트학회(AAID) 임플란트 전문의로 인증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구강악안면외과학 전공 출신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는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환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최신 임플란트 기술과 치료 방법을 적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서울올리브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플란트 치료, 치아 미백, 치아교정, 치아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정성스럽게 돌봄으로써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의원은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깔끔한 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춘 치료실에서 정밀하고 안전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진료 시간에는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올리브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환자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맑은미소치과의원

 

맑은미소치과의원

8. 맑은미소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오리로 1141 2층

치과

 

 

 

맑은미소치과의원은 서울 구로구 오리로 1141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통합치의학과의 전문의가 건강한 웃음을 만들어드리는 원칙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맑은미소치과의원은 상담을 통해 필요한 치료에 대해서만 안내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치과는 전문 의료기관으로서 여러분들에게 양질의 치료와 건강을 제공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맑은미소치과의원은 환자분들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환자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8곳

안녕하세요!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곳을 여러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실 분들께서는 가격과 함께 품질도 중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1. 임플란트 치료는 처음으로 구강 상태를 평가하고 필요한 검사를 수행한 후 치아를 잃은 부위에 인공치아를 이식하는 과정입니다. 이식은 수술로 진행되며 임플란트를 삽입한 후 임플란트가 안전하게 결합되면 복구 과정이 이어집니다. 결국, 인공치아가 원래 치아와 같은 기능과 모양을 가지게 됩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2. 임플란트 치료는 인공치아를 이용하므로 주변 치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다른 이식 방법보다 훨씬 튼튼하고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본래 치아와 같은 느낌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치아를 대체함으로써 양악골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얼굴 형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3. 임플란트 치료는 통증이 있을까요?

A3. 임플란트 치료는 전신마취나 지역마취와 함께 수술로 진행됩니다. 수술 후 일시적인 통증이 발생할 수 있지만, 통증은 일반적으로 약물로 통제됩니다. 수술 후 가장 큰 통증은 수술 부위의 부종과 염증으로, 약물과 얼음 팩을 이용하여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Q4. 임플란트 치료의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4. 임플란트 치료의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수술 후 1~2주 정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수술 후 이식 부위의 염증이 사라지고 임플란트가 결합되는 데 약 3~6개월이 소요됩니다. 이후에는 복구 과정이 진행되어 인공치아를 이식하고 최종적인 모양과 기능을 완성시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