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8곳

2023. 10. 21.
 

 

안녕하세요!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곳을 여러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실 분들께서는 가격과 함께 품질도 중요하게 고려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 글을 통해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임플란트 치과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안내

 

미드미치과의원

 

미드미치과의원

1. 미드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숙선옹주로 6-9 201호 미드미치과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미드미 치과는 임플란트, 치열교정, 설측 급속교정, 심미보철, 앞니, 잇몸 성형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4명의 원장님은 각자의 분야에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 환자들이 필요한 진료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미드미 치과는 특히 임플란트와 치열교정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한 개 이상의 이빨을 대체하기 위해 인공 이빨을 이용하는 치료 방법으로, 신속한 치료와 자연스러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드미 치과에서는 정확한 검사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치열교정 분야에서는 설측 급속교정을 비롯해 다양한 치열교정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측 급속교정은 기존의 치아 교정 치료보다 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짧은 시간 안에 원하는 모양과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드미 치과에서는 치열교정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이상적인 입체적 교정을 돕습니다.

심미보철, 앞니 및 잇몸 성형 등의 다른 부분에서도 미드미 치과는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분야에 능숙한 전문가들이 환자들의 개개인의 상황을 고려하여 최상의 결과를 이루어냅니다.

미드미 치과는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환자들이 찾는 신뢰할 수 있는 치과 병원입니다. 최신 기술과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환자들이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

 

바른플란트치과의원

2. 바른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402 3층

치과

 

 

 

중랑구에 위치한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병원의 이익보다 환자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치과입니다. 정기적으로 치과에 방문하여 꾸준한 관리를 하신다면 오랫동안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막연한 두려움으로 치과 방문을 참으시다가 문제가 커져서야 방문하시는 환자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치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임플란트: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인공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이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치아교정: 치아의 이상 정렬을 바로 잡기 위한 치료 방법입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아교정 방법을 제공하며, 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3. 틀니: 치아의 결손 부분을 대체하기 위한 치료 방법으로, 틀니를 사용하여 원래의 치아 형태와 기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라미네이트: 치아의 겉모습을 개선하기 위한 치료 방법입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라미네이트 디자인을 제공하여 환자의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매복사랑니 발치, 누운사랑니 발치, 신경치료, 충치치료, 스케일링, 구내염 등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한 치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친절한 의료진으로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랑구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바른플란트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치과 건강을 철저히 관리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3.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겸재로 237 5층

치과

 

중랑구에 위치한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아픔을 공감하는 치과입니다. 이곳을 선택하는 이유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님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는 상담, 시술, 사후관리까지 전문가가 직접 집도할 수 있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이곳은 환자들의 아픔까지 공감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는 예전부터 아픈 곳으로 인식되었습니다. 그러나 닥터굿플란트치과에서는 이러한 인식을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치료 과정에서 환자의 불편과 아픔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본원은 치과 시술에 필요한 최신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과 시술 이전과 이후의 사진으로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넷째, 닥터굿플란트치과에서는 환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치료 계획을 제공합니다. 각 환자의 상황과 요구에 맞게 개별적인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추진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본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섯째, 본원은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의료진들은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최상의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에서는 환자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공감치과의원

 

서울공감치과의원

4. 서울공감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30 5층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공감치과의원은 면목로 430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통합치의학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서울공감치과는 면목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용이합니다.

서울공감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통증 없는 치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환자들의 아픈 마음과 속상한 마음에도 공감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바르는 마취 크림이나 가글마취 등의 단계별 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치과 공포증을 해소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울공감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 원장이 직접 치료를 진행하며, 충치 치료부터 임플란트 및 치아 교정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치과 진료에 대한 전문성과 안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 옵션과 전문가의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공감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과 친절한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는 이 치과에서는 환자들의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홍치과의원

 

서울홍치과의원

5. 서울홍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81 오렌지타워 4층

치과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홍치과의원은 오렌지타워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고객들에게 두려움 없는 치료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검증된 실력과 정성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서울홍치과는 서울대 치과대학 출신의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와 전문지식을 갖춘 치과위생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정확한 진료를 보장합니다. 또한 안전성을 중요시하며 정품이고 안전 인증을 받은 기구와 대 학 병원급 장비를 사용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서울홍치과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청결하고 편안한 원내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치료서비스와 효과적인 치료방법을 제공하며,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문제를 치료해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이다움치과의원

 

서울이다움치과의원

6. 서울이다움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501 2층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이다움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과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병원입니다. 최근에는 본관과 별관 모두에서 운영되는 디지털 임플란트 연구소를 개설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화된 수술 센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본관으로 내원해주시면 됩니다.

서울이다움치과의원은 독립된 임플란트 전문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에어샤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디프렌드와 세라젬이 완비된 회복실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이다움치과의원은 분과 별로 전문의 4인 원장이 협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에는 대한민국에서 100대 명의 임플란트 치과로 선정되었으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도 임플란트 부분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도 우수한 치료를 인정받았습니다.

서울이다움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료의 질과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서울위드치과의원

 

서울위드치과의원

7. 서울위드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310 극장빌딩 3층

치과

 

서울위드치과의원은 서울 중랑구 면목로 310 극장빌딩 3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현재까지 지속된 운영 기간은 2015년부터이며, 이곳에서는 원장 김기홍 선생님의 책임하에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서울위드치과의원은 가족을 대상으로 치료해오며, 환자들에게 정직하고 견고한 진료를 약속합니다. 특히, 치과에서의 사후관리는 매우 중요한데, 이를 감안하여 서울위드치과의원은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건강을 위한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환자들이 가족같은 마음으로 대해진다는 원장의 의지를 바탕으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서울위드치과의원은 신뢰성 있는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입술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지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입니다.

 

선한미소치과의원

 

선한미소치과의원

8. 선한미소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770 2층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선한미소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치과입니다. 선한미소치과는 강요하지 않는 정직한 치료를 약속하며, 환자분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소중한 인연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설립한 치과로서, 진단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밀분석을 통한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며, 자연치아 보존을 우선으로 하는 진료를 진행합니다. 정직한 진료기반에 바탕을 둔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멸균 소독 시스템을 철저하게 운영하여 환자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한미소치과는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선한미소치과의원은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작구 신대방동 치과 추천 장소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한 치과 업체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작구 신대방동은 다양한 치과 업체들이 모여있어서 많

euenwkms420xb.tistory.com

 

강서구 우장산동 치과 추천 TOP 3곳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우장산동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특징인 동네입니다. 이곳에는 많은 사람들이 치과 서비스를 받기 위해 찾아옵니다. 오늘은 우장산동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치과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1.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환자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은 한 개의 이빨에 대한 임플란트 치료의 예상 가격은 약 100만 원부터 200만 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일반적인 기준이며, 정확한 가격은 치과의원을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후에 결정됩니다.

Q2.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2. 네, 중랑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들은 전문성과 경험이 있는 의료진들이 진료를 진행하며,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미드미 치과, 바른플란트치과의원,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등은 특히 임플란트 치료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성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