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2023. 10. 12.
 

 

안녕하세요! 남동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많은 분들께서 필요로 하는 시술이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추천해드릴 업체들은 훌륭한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여러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동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보미퍼스트치과의원

 

보미퍼스트치과의원

1. 보미퍼스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93 보미리즌텔 4층

치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보미퍼스트치과의원은 10년 이상 동네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문상욱 대표원장과 정원창 원장이 이끄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미 퍼스트의료진은 환자분들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아래와 같은 3가지 진료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로, 자연치아 보존을 가장 중요시 여기고 진료합니다.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정밀한 진단을 통해 자연스러운 치아를 최대한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둘째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연구합니다. 보미퍼스트치과는 임플란트 기술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10년 동안 보증제도를 도입하여 안정적인 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천 지역에서 유일하게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진료의 편의성과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세째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보미퍼스트치과의원은 치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환자들은 하나의 병원에서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위치는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93번지 보미리즌텔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교통편이 갖추어져 있어 방문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의원

 

서울올리브치과의원

2. 서울올리브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880 C동 1층

치과

 

 

 

남동구에 위치한 서울올리브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의원은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880 C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더 세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전화예약입니다. 전화(*)로 본원에 문의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진료 내용을 말씀해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통해 예약일을 확정합니다.

두 번째로는 네이버예약을 통한 예약입니다. 희망하시는 요일과 시간대, 진료 내용을 지정해서 네이버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의원은 건물 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 편리하게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올리브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 디지털장비를 이용한 진료, 3D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통증마취를 제공하며 전문의 2인 협진으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올리브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 수는 통합치의학과에서 2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치과의원

 

다이아몬드치과의원

3. 다이아몬드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86 모아프라자3층

치과

 

다이아몬드치과는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86에 위치한 치과병원입니다.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친절하게 모시는 치과로 유명합니다. 다이아몬드치과는 네이버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은 예약신청일로부터 두 달 이내의 진료일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김승철 원장님의 진료 예약은 전화상으로만 가능하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으로 다이아몬드치과를 방문하시는 경우, 찾으시는 원장님이 안 계시면 임의로 선택한 원장님을 선택한 후 원하시는 시간대를 설정하여 예약을 해주시면, 치과에서는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예약을 확정해드립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저희 병원에 이전에 내원한 기록이 있으신 경우, 담당원장님을 선택하신 후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치과는 치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병원으로, 치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치과 진료는 치아 관련 질환 및 문제에 대한 치료 및 상담 등을 포함합니다. 치과 전문의들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며, 친절하고 정확한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한 입술을 돕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치과에서는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에 필요한 모든 시설과 장비가 완비되어 있어, 치과 진료를 받으시는 환자들께 높은 수준의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치과에서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관련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치아의 교정, 치아의 보철, 치아의 추출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입술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다이아몬드치과에서는 예방 치료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환자들이 치아 관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치과는 환자들의 입술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들의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치과에서 정확하고 친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예약은 다이아몬드치과의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수치과의원

 

인천수치과의원

4. 인천수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만수서로 74

치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수치과의원은 만수동 지역 주민들의 치아건강을 책임지는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천수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의 의료 장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정에서는 소아환자를 위한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환자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도모하며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인천수치과의원은 예방 치과 서비스를 강화하여 환자들의 구강건강 유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영상의학과를 통해 정밀한 영상 분석을 통해 치아와 관련된 질환의 조기 발견과 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천수치과의원에 방문하신 분들은 친절한 의료진과 전문적인 진료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건강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단하여, 쾌적한 치료 환경에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수치과의원은 만수동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구강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기관입니다.

 

화이트드림치과의원

 

화이트드림치과의원

5. 화이트드림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4 맨하탄빌딩 8층

치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화이트드림치과의원은 맨하탄빌딩 8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대규모 치과로서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아성형(라미네이트), 충치치료(신경치료) 및 일반진료까지 모든 분야의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드림치과는 오직 1%의 가능성만이라도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과잉진료 없는' 비용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많은 환자들이 소개와 추천으로 이 치과를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서 구월동 임플란트 치과, 구월동 교정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화이트드림치과는 21년 경력을 가진 임플란트 전문의가 있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아, 청소년, 성인 교정 또한 이 치과의 전문 분야 중 하나입니다. 또한 화이트드림치과는 교정 전문치과로서도 알려져 있으며 교정 전문 의사 두 명이 손길을 내민다고 합니다.

화이트드림치과는 과잉진료가 없다는 명성을 가지고 있고, 자체 기공소를 운영하여 높은 품질의 기공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들을 전문의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치과교정과와 통합치의학과는 전문의 한 명씩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화이트드림치과는 다양한 전문 분야와 풍부한 경력을 가진 의료진들이 모여 있는 치과입니다. 화이트드림치과에 방문하면 안전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희망모아치과의원

 

희망모아치과의원

6. 희망모아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892 6층

치과

 

저희 희망모아치과의원은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892번지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과치료를 받을 때 불편한 통증을 최소화하고 선진화된 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오해와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Upgrade your Smile"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는 미용치료 부문의 서비스를 강화하여 환자들이 자신감 있는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환자들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구취 클리닉, 미백 클리닉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주로 치과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블루앤치과의원

 

블루앤치과의원

7. 블루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216번길 12 월드타워 4층

치과

 

인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216번길 12에 위치한 블루앤치과의원은 전문적인 진료와 고객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환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약속을 지키기로 다짐하고 있습니다.

1. 환자를 위해 꼭 필요한 진료만을 진행합니다.

2. 치과의사가 직접 환자와 상담하여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3. 위임진료가 없이 치과의사가 직접 진료를 수행합니다.

4. 안전하고 검증된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5. 최신의 의학 지식과 기술을 항상 적용합니다.

6. 예방 치료에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7. 모든 결정에서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블루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전문의들과 함께 합니다. 통합치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블루앤치과의원은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주소는 인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216번길 12 월드타워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블루앤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연세스마트치과의원

 

연세스마트치과의원

8. 연세스마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남동구 예술로 126 5층 연세스마트치과의원

치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연세스마트치과의원은 치과 선택의 기준을 만들어가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세스마트치과는 정직한 치료와 좋은 치과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연세스마트치과의 주요 특징입니다.

첫째로, 연세스마트치과는 10,000건 이상의 임플란트 식립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연세스마트치과는 스마트 치아교정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치아교정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치아교정을 제공하는데 사용됩니다.

셋째로, 연세스마트치과는 연령별 3D 치아교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각 연령대마다 다른 치아교정 방법과 절차를 적용하여 치아교정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연세스마트치과는 대학병원 수준의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치과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연세스마트치과는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과 보철물의 품질을 보장하고 최적화된 보철물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연세스마트치과의 특별한 치료 중 하나는 비수술 턱관절 치료입니다. 이 치료는 수술 없이 턱관절 장애를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월동치과는 재택 수술을 실시하는데 보험 임플란트를 37만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또한, 연세스마트치과는 보건복지부에 의해 지정된 의료기관입니다. 이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연세스마트치과는 연령별 3D 스마트 치아교정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치아교정 과정에서 최신 기술과 3D 기술을 활용하여 더욱 정밀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세스마트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스마트치과의 특징적인 점과 종합적인 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치아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연세스마트치과를 찾는 분들께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과 전문적인 치료 환경을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4곳

안녕하세요,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분실한 경우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치과는 어떤 경우에 필요한 시술인가요?

A1. 임플란트 치과는 한 개 이상의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며, 치아를 잃은 환자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2. 임플란트 치과 시술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2. 임플란트 치과 시술은 인공 치아를 통해 소화 기능을 향상시키고 얼굴의 형태를 유지함으로써 외모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주변 치아와의 호환성이 뛰어나고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Q3. 임플란트 치과 시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3. 임플란트 치과 시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2~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시술 후 적절한 관리와 맞춤형 치료를 받으면 빠른 회복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