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4곳

2023. 10. 12.
 

 

안녕하세요,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분실한 경우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평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에서 가격이 싼곳을 중심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 4곳 안내

 

바른우리치과의원

 

바른우리치과의원

1. 바른우리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갈현로 15 2층 202호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바른우리치과의원은 빠른보다 바른 진료를 지향하며 과잉진료를 하지 않습니다.환자분들의 소중한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있어 다양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바른우리치과의원은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갈현로 15번지 2층 202호에 있습니다.

바른우리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치주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이 있습니다.

치주과는 바른우리치과의원의 전문분야 중 하나로, 다양한 치주 질환에 대한 진료를 수행합니다. 치주과 전문의 한 명이 있어 치주 관련 질환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바른우리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분들이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른우리치과의원은 모든 환자분들을 진심으로 대하며, 친절한 응대와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료 과정에서 진료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환자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바른우리치과의원은 신사동에 위치한 치과로,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들이 함께하여 환자분들에게 높은 수준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주치과의원

 

서울주치과의원

2. 서울주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96 2층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 주치과는 저희 치과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치과는 서울대학교 치과 대학병원 동문 치과이자 서울대학교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 주치과에서는 첨단 장비인 구강 카메라, X-ray, CT 등을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양심적으로 진단을 진행하며 불필요한 진료를 권장하지 않고 자기 치아를 보존할 수 있는 치료 계획을 제시해 드립니다.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선의 치료 계획을 제공하여 만족도 높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치과통합치의학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 치과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

3.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32길 3 정원빌딩 6층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은 주소로는 서울 은평구 연서로32길 3 정원빌딩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 치아를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치과의원으로, 대학병원 수준의 보존과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은 따뜻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에게 믿음과 안정을 주는 진료를 약속합니다.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중 치과보존과는 전문의 1명이 담당하고 있으며, 다른 진료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정 치과보존과 치과의원에서는 환자들의 자연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고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노력과 최신 장비를 통해 치료의 질과 효과를 높이고 있으며, 환자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정확하고 안정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치과 보존에 대한 정보와 상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서울바른훈치과의원

 

서울바른훈치과의원

4. 서울바른훈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 855-8 7층 서울바른훈치과의원

치과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바른훈치과의원은 치아관리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바른훈치과는 서울대치과병원 출신의 의료진과 협력하여 서울대 치과병원의 시스템을 통해 환자들에게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개를 받아 오시는 환자들을 위주로 과잉진료 없이 정직하게 진료하는 착한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바른훈치과는 보험임플란트 38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임플란트 치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와 근로복지공단에서도 지정한 의료기관입니다.

서울바른훈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함께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바른훈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과 안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바른훈치과에서 건강한 입덧을 위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악구 인헌동 치과 추천 정리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관악구 인헌동 지역에서 추천하는 치과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인헌동은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의료시설로 유명한 동네인데요, 여기서 탁월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euenwkms420xb.tistory.com

 

부산 사하구 치아교정 추천 BEST 3곳

부산 사하구 치아교정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치아교정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모든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수술은 아픈가요?

임플란트 수술 시에는 통증이 발생할 수 있지만, 통증은 대부분 수술 후 2~3일 정도 지속되며, 통증 완화를 위해 진료 후 통증 완화제를 처방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며칠이 지나면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이후 임플란트가 자연스러움을 띄고 기능도 원활하게 복원됩니다.

Q2. 임플란트 수술의 치료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임플란트 수술의 치료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치아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약 3~6개월 동안 임플란트와 인체의 자연적인 결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임플란트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후 인공치와 임플란트를 연결하는 시술을 거쳐 완전하게 완료됩니다.

Q3. 임플란트 시술 후의 유지보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임플란트 시술 후의 유지보수는 일반적으로 치과 위생처치와 정기적인 치과 검진으로 이루어집니다. 치과 위생사와 함께 환자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치아 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칫솔질, 사용하는 치약 등 일상적인 구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임플란트 주변 조직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발생한 경우 조기에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