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2023. 10. 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양천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천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그 가운데에서도 특히 가격이 싼 곳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이제 바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소개

 

목동이안치과의원

 

목동이안치과의원

1. 목동이안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0 썬택씨티빌딩

치과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이안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목동이안치과의원은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0에 썬택씨티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며, 서울대치의학박사과정 수료와 서울대 보존과 전문의, 연세대 보존과 전문의, 미국 면허 교정과 원장의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동이안치과에서는 사랑니 발치 진료를 제공하며, 이에 대한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임의 비급여 진료에 대해서는 지혈제, 골이식 등을 포함하지 않고 있으며, 비용 부담 없이 대학병원과 같은 시스템 장비와 대학병원 구강외과 전문의의 사랑니 발치가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약 4만 개 이상의 사랑니 발치 경험이 있으며, 이와 관련된 신경 손상 사례는 단 한 건도 없었습니다.

목동이안치과는 치과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구강 건강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탑치과의원

 

서울탑치과의원

2. 서울탑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45 슬로우스퀘어 5층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 탑치과는 임플란트 및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저희 병원은 환자분들에게 저희 자신이 하지 않는 치료를 권하지 않는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평생 주치의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치료 범위로는 충치치료, 불소도포, 실런트, 수면진정요법, 치아외상, 심미치료 등이 있으며, 각각을 개별적으로 세부 전문분야로 개설하여 환자들에게 기능적이고 심미적인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투시임플란트, 인비절라인 등 최신 기술을 도입하였으며, 목동지역에서 치과 기술의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10년 이상의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목동지역의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주로 치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 탑치과에서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협진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과의 연결을 통해 종합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뇨, 심혈관, 관절 등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진료의 경우에도 적합한 전문병원과의 연계를 통해 환자들의 완벽한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서울 탑치과는 항상 최신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신다면 신뢰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

3.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 소개

 

주소 : 서울 양천구 등촌로 230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합니다.

2. 서울대의료진과 전문의들이 분과별 협업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3. 자체 기공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데이 디자인센터를 운영합니다.

4. 1인 룸타입의 진료실을 제공하여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대기시간을 최소화합니다.

5. 철저한 위생 및 감염예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 환자당 하나의 기구를 사용하며, 대용량의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6. 건강보험을 기반으로 한 진료를 진행하며, 모든 직원이 보험청구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7. 양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과잉진료가 없는 치과입니다.

8. 치아를 보존하고 통증을 최소화하는 치료를 진행합니다.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에서는 여러 종류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일부 치료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스템 BA임플란트(만65세 이상): 350,000원

- 틀니(만65세 이상)-자체기공실 제작: 380,000원

- 클리피-씨 교정: 3,000,000원

- 레진충치치료: 100,000원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순플란트치과의원 목동은 전문성과 철저한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서는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통증을 최소화하는 고급스러운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자연치과의원

 

서울자연치과의원

4. 서울자연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626 2층 서울자연치과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자연치과의원'은 2012년 개원 이래 안전하고 효과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노력해온 의료진들이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최첨단 디지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안전한 수면임플란트 진료를 진행하며, 편안한 무통마취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서울자연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책임진료를 담당하며, 치과보존과 전문의가 신경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정밀한 디지털진료를 위해 자체 디지털 기공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염창역에서는 월요일과 수요일에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서울자연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에는 전체 임플란트, 수면/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임플란트 틀니, 뼈이식 임플란트, 보험 임플란트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치주치료,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도 있습니다.

서울자연치과의원은 양천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로써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플란트원치과의원

 

서울플란트원치과의원

5. 서울플란트원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7가길 61 목동 RICH SQUARE

치과

 

 

 

서울플란트원치과의원은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 치과입니다. 이곳은 서울대 출신의 부부치과로, 전문적인 임상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와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맞춤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수천 건의 시술 경험과 누적된 데이터를 자랑스럽게 가지고 있습니다. 치아가 약해진 분들에게는 다시 씹는 즐거움과 환한 미소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또한, 0%의 통증에 도전하여 아픈 경험이 없는 쾌적한 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서울플란트원치과의원은 주요 진료 과목으로 치과를 다루고 있습니다.

 

 

 

 

 

 

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 주변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 잘하는 임플란트 치과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많은 분들

euenwkms420xb.tistory.com

 

관악구 신원동 치과 추천 리스트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악구 신원동 지역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릴까요? 관악구 신원동은 다양한 치과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신원동에서 치아 건강을 책임져줄 수 있는 치과들의 다양한 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양천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A1. 양천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려면 먼저 인터넷 검색이나 지인의 추천을 통해 여러 치과를 찾아보세요. 그런 다음, 각 치과의 위치, 전문분야, 시술비용, 치료 방법 등을 비교하고 검토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치과를 선택한 후, 전화나 온라인 예약을 통해 진료 일정을 잡아주세요. 진료 날짜에는 정확한 시간에 도착하여 올바른 절차를 따르고 의사와 상담한 후에 최적의 치료 방법을 결정하세요.

Q2.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때 통증이 있을까요?

A2.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때 일반적으로 마취약을 사용하여 통증을 최소화합니다. 수술 중에는 뚜렷한 통증을 느끼지 않으며, 수술 후에는 마취 효과가 사라지면서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통증은 일반적으로 경미하며 진통제를 통해 통제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에는 의사의 지시 사항을 잘 따르고 수술 부위를 적절히 관리하면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