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8곳

2023. 10.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 주변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 잘하는 임플란트 치과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많은 분들에게 필요한 치료 방법이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가격과 함께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들을 찾아봤습니다. 이제 함께 여러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안내

 

바른길치과의원

 

바른길치과의원

1. 바른길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계룡로 639 에이스침대 대전사옥 3층

치과

 

 

 

대전 서구에 위치한 바른길치과의원은 고난이도 임플란트와 무삭제 라미네이트에 중점을 둔 치과입니다. 대표원장님은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시는 '치아 읽어주는 남자1'이라는 책을 저술하셨습니다. 이 책은 2020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전MBC의 '3830상담실' 치과전담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닥터인' 프로그램의 치과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바른길치과의원은 대표원장님의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고난이도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치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10,000건 이상의 임플란트를 시술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임플란트 관련 특허 출원과 오스템 포인트 임플란트 사용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른길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

2.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6 명동프라자 5층

치과

 

 

 

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 소개를 위해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명동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주차가 가능한 대수가 100대로, 건물 주차장은 지하 3층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주차는 진료 후 2시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전문의들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전문의들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치과 관련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연합치과의원

 

수연합치과의원

3. 수연합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배재로 152 2층

치과

 

이번 게시글에서는 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연합치과의원은 대전 서구 배재로 152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보철, 치아미백을 주요 치료 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화,목 밤 9시까지 야간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체계적인 7인 분야별 협진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치과보철전문의 대표원장을 비롯해 치주과, 통합치의학, 교정과, 보존과 등 각 분야별 전문의가 상주하여 세밀하고 꼼꼼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3D 정밀진단을 통해 개인별 구강상태에 맞는 치아교정법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미소와 불편함을 개선시켜드립니다.

또한, 이 치과는 치과 보철과 전문의 2인이 함께하는 심미치료 맞춤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상보증 및 사후관리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며, 지난 15년간 변함없이 한 곳에서 진료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수연합치과의원은 대전 충남 충북 지역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오스템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검증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치과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자연치아, 턱관절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해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누적 환자 수는 42350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치과입니다.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는 다음과 같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 치과보철과: 1명

추가로, 수연합치과의원은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완벽하고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재구치과의원

 

박재구치과의원

4. 박재구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관저중로 98 리틀파워존 206호

치과

 

 

 

대전 서구에 위치한 박재구 치과는 환자분들께 아름다운 미소와 맛있는 식사, 그리고 편안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구강건강을 회복시켜드리는데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인생에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박재구 치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두 번째 목요일과 그 외의 목요일 오전에는 휴진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대체공휴일에는 운영시간이 유동적이므로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재구 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케이치과의원

 

비케이치과의원

5. 비케이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179 엠제이굿모닝빌딩 11층

치과

 

 

 

대전 서구에 위치한 BK치과는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엠제이굿모닝빌딩 11층에 위치한 이 치과는 월, 화, 목 저녁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제공합니다.

BK치과는 다양한 전문 분야를 가진 의사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구강외과 전문의는 어려운 사랑니 발치나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수술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또한, 치과보철과 전문의는 보철 진료, 틀니, 임플란트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의 수를 알아보면, 구강악안면외과는 1명이 전문적으로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경험있는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BK치과에서는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BK치과를 찾아보세요.

 

장호열치과의원

 

장호열치과의원

6. 장호열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청사로 130 청사로프라자 301호

치과

 

대전 서구에 위치한 장호열치과의원은 대전 임플란트 치과로 유명합니다. 대표 원장인 장호열 박사는 건양대병원 교수로서 임플란트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서 폭넓은 의료 경험과 교육을 바탕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장호열치과의원은 다양한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며, 환자의 통증과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절개나 최소절개 방법을 사용합니다. 특히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이 필요한 경우에도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각종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처치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장호열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내용을 바탕으로 대전 서구 장호열치과의원은 전문성 있는 의료진과 다양한 진료 과목으로 환자들에게 탁월한 치료를 제공하는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

7.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청사로 128 칼릭스빌딩 8층

치과

 

대전 서구에 위치한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은 대전치과, 잇몸치료,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치아교정, 스케일링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칼릭스빌딩 8층에 위치해 있으며, 1999년부터 24년간 무통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에서는 최민호 원장을 비롯한 전문가들이 직접 환자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은 대전 최초로 미국 임플란트학회(AAID 인정)에서 공인된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학 병원 수준의 첨단 정밀 진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무통케어연구소의 구강 케어 전문 약사와의 협력을 통해 중증질환자들에게 고난도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전로얄플란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편안한 진료 경험과 믿을 수 있는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

8.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 안내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03 5층

치과

 

 

 

대전 서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전 서구 대덕대로 203번지 5층에 위치한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은 대전 타임월드 백화점 앞에서 십 오년 전부터 치아 교정 치료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임경섭 대표원장이 연세대학교 치과교정과에서 익힌 기술과 최신의 치과 교정 기법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은 특히 어린이 교정치료에 자신있는 병원입니다. 어린이 교정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성장 교정치료와 성장 이후에도 유지할 수 있는 치료 실력과 전문성입니다. 그래서 이 병원은 어린이들을 위한 교정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린이의 성장을 고려한 정밀진단과 검사, 그리고 교정치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교정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그리고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의 몇 가지 진료 항목과 가격 정보입니다:

- 소아 어린이 교정치료: 1,500,000원

- 성인 부분 앞니 교정: 1,600,000원

- 치아 전체 대전 교정치료: 4,000,000원

- 인비절라인: 6,500,000원

- 타 치과 유지장치: 200,000원

- 충치 치료: 50,000원

- 임플란트: 990,000원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은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뛰어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교정과 전문의 한 명씩이 병원에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입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탁월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과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관악구 신원동 치과 추천 리스트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악구 신원동 지역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릴까요? 관악구 신원동은 다양한 치과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신원동에서 치아 건강을 책임져줄 수 있는 치과들의 다양한 서

euenwkms420xb.tistory.com

 

강북구 우이동 치과 추천 BEST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의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북구 우이동은 조용하면서도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이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수술은 아플까요?

A1. 임플란트 수술은 마취를 통해 수술 동안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수술 후 조금의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통증은 관리될 수 있으며, 약물과 안내에 따라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는 안전한가요?

A2. 임플란트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은 임플란트를 안정적으로 피부와 조직에 고정시키는 절차로, 철저한 사전 검사와 안전한 임플란트 사용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과 전문가와의 상담과 통합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3. 임플란트 치료 비용은 환자의 상황과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르며, 대부분의 경우 개별적으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대전 서구의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알고 싶다면 치과에 직접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