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우이동 치과 추천 BEST 4곳

2023. 10. 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의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북구 우이동은 조용하면서도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이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필수인 만큼, 이 지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오늘은 몇 곳의 치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북구 우이동 치과 4곳 안내

 

행복플러스치과의원

 

행복플러스치과의원

1. 행복플러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332 홍승빌딩 2층

치과

 

 

 

서울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행복플러스 치과는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치과입니다. 행복플러스 치과는 18년의 경력을 가진 원장님의 고난도 임플란트 수술 경험을 자랑하며, 과학적이고 정밀한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도입하여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품질이 우수한 정품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수술 후에도 책임관리를 통해 철저한 관리와 보증제도를 제공합니다.

행복플러스 치과는 각 환자의 안전을 위해 1인 1가구 사용으로 철저한 멸균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 진료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들이 편리하게 맞춤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행복플러스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투명교정, 라미네이트, 치아 미백, 턱관절 치료 및 물리치료, 사랑니 발치, 신경치료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행복플러스 치과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래로치과의원

 

미래로치과의원

2. 미래로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35 우성빌딩 8층 미래로치과의원

치과

 

 

 

미래로 치과의원은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35 우성빌딩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표원장인 이재민 원장님은 미래로 치과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며, 치과를 찾아주신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로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씀드리고 계십니다.

미래로 치과의원은 2014년부터 자체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기기의 도입으로 인해 안전하고 정확하며 신속한 진료가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최신 3D CT를 도입하여 낮은 방사선량으로 환자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 SIRONA사의 CEREC 시스템을 활용하여 당일 진료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로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치과 진료부터 보철, 임플란트, 턱관절 치료,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미래로 치과의원은 자체 기공소와 디지털 기기의 도입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진료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낮은 방사선량의 3D CT와 1DAY 진료 시스템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래로 치과의원에서는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전문적인 치과 진료와 함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북백상치과의원

 

강북백상치과의원

3. 강북백상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83 1층

치과

 

강북구 우이동에서 소개하는 치과 업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강북백상치과의원

- 위치: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83 1층

- 광산사거리에서 40년 동안 공휴일 및 일요일은 휴무이며, 화요일은 야간 진료는 예약자에 한해 진행됩니다.

- 지하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강북백상치과의원은 꼼꼼하고 정직한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과목별로 전문 의사가 있습니다. 현재 진료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치과보존과: 전문의 2명

2) 치과보철과: 전문의 2명

3)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2명

또한, 해당 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북백상치과의원은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서비스와 최신 시설을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닥터박치과의원

 

닥터박치과의원

4. 닥터박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337

치과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닥터박치과는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닥터박치과는 다음과 같이 여러 가지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1. 최선의 아름다움을 약속드립니다.

닥터박치과는 여러분의 일상에서 가장 돋보이는 치아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정적인 사진 속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활동 중에도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합리적인 가격을 약속드립니다.

닥터박치과는 항상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 항목이 제한적이더라도 여러분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3. 친절한 응대를 약속드립니다.

닥터박치과는 항상 환자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합니다. 진료 전후에 궁금한 점이나 우려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 철저한 위생관리를 약속드립니다.

닥터박치과는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모든 치료 도구와 장비는 정기적으로 소독·멸균되며, 의료진은 깨끗한 환경에서 작업합니다.

5. 수준 높은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약속드립니다.

닥터박치과의 원장 및 의료진은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며, 항상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닥터박치과는 주로 치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치아 건강을 돕기 위해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틀니, 치아 보철,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내용을 바탕으로 닥터박치과를 찾아주시면, 우수한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닥터박치과는 언제나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치아교정 추천 리스트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동대문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동대문구는 서울에서 가장 활기찬 도심지로 유명한데요, 이곳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euenwkms420xb.tistory.com

 

서울 도봉구 치아교정 추천 BEST 5곳

서울은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도봉구는 치과 클리닉과 전문 치과 교정센터들이 많아서 선택에 고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도봉구에 위치한 치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행복플러스치과의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행복플러스치과의원에서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투명교정, 라미네이트, 치아 미백, 턱관절 치료 및 물리치료, 사랑니 발치, 신경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2. 미래로치과의원에서는 어떤 기술을 도입하고 있나요?

미래로치과의원에서는 최신 3D CT를 도입하여 낮은 방사선량으로 환자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 SIRONA사의 CEREC 시스템을 활용하여 당일 진료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강북백상치과의원은 어떤 진료 과목을 제공하나요?

강북백상치과의원에서는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도 있습니다.

4. 닥터박치과의원에서는 어떤 약속을 지키고 있나요?

닥터박치과의원은 최선의 아름다움을 약속드리며,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응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와 수준 높은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약속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