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6곳

2023. 10. 4.
 

 

부평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오늘은 가격이 싼데다가 품질도 우수한 잘하는 치과를 여러 곳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이 임플란트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글을 통해 좋은 선택의 기준을 마련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부평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정보

 

서울바른송치과의원

 

서울바른송치과의원

1. 서울바른송치과의원 정보

주소 : 인천 부평구 열우물로 90 더샵부평센트럴시티 F동상가 4층

치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서울바른송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원은 더샵부평센트럴시티 F동 상가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바른송치과는 다양한 치료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치료, 보철치료, 보존치료, 소아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진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바른송치과는 서울 출신의 전문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치아 보존에 중점을 두고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하는 것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정직하고 맞춤화된 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는 수준 높은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서울바른송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 의사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치과교정과와 통합치의학과, 그리고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의사들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치료 과목에 따라 해당 분야의 전문의와 상담 및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바른송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전문적인 치료와 정직한 진료로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회복시키기 위한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큐프라임동암치과의원 동암

 

큐프라임동암치과의원 동암

2. 큐프라임동암치과의원 동암 정보

주소 : 인천 부평구 동암광장로14번길 4 스타플렉스 6층

치과

 

 

 

부평구에 위치한 큐프라임동암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전문 치과입니다. 여러분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4인의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출신 의료진이 이곳에서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큐프라임치과는 푸르른 자연을 닮은 편안한 병원으로, 모든 의료진이 해맑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평생치과로서 치료에 앞서 지속적인 관리와 예방에 중점을 두는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큐프라임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과 분야에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일반 치료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관련 치료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큐프라임동암치과의원은 부평구 동암광장로14번길 4 스타플렉스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 경험과 전문성으로 여러분의 치과 건강을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병원을 방문하셔서 치과 건강에 대해 상담해보세요.

 

부평맘애든치과의원

 

부평맘애든치과의원

3. 부평맘애든치과의원 정보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1 3층

치과

 

부평구 임플란트 치과 정보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맘애든치과는 경원대로 1401번지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평치과로 30년의 경력을 자랑하며, 원장은 치의학 박사 출신의 전문의이고, 스텝들은 치위생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평맘애든치과는 친절하고 꼼꼼한 진료를 지향하며, 과잉진료는 없으며 필요한 치료만을 권장합니다. 또한 안 아프고 착한 치료를 추구하여, 치과 방문에 부담을 느끼시던 분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내원할 수 있습니다. 부평맘애든치과는 모든 분들의 행복한 미소와 건강한 치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평맘애든치과의 진료 시간은 평일 (월, 화, 수, 목, 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은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부평맘애든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꼼꼼한 진료로 여러분의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평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은 언제든지 부평맘애든치과를 찾아주세요.

 

더라은치과의원

 

더라은치과의원

4. 더라은치과의원 정보

 

주소 : 인천 부평구 길주로364번길 9 부평IPARK 2층 208, 209호

치과

 

 

 

부평구에 위치한 더라은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더라은치과의원은 부평IPARK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길주로364번길 9입니다. 이 치과의원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수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 시간을 연장하고,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진료를 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이며, 매주 목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진일입니다.

더라은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는 1명이 계십니다.

더라은치과의원은 부평구에서 평판이 좋은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이곳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아 관련 질환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더라은치과의원을 찾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내추럴치과의원

 

내추럴치과의원

5. 내추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75 한화생명빌딩 B1

치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내추럴치과의원은 한화생명빌딩 B1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턱관절에 대한 치료와 휴진일로 지정되어 있으며, 매주 수요일은 보철과 휴진일입니다. 네이버 예약을 하실 때는 이 점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추럴치과의원은 27년의 치의학 박사 경력을 가진 치과의사님과 20년의 임플란트 경력을 가진 원장님을 중심으로 진료 스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20년의 교정 경력을 가진 교정학 박사와 다른 경력을 가진 치과의사들, 그리고 치위생사와 간호조무사가 함께 환자중심의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은 주로 치과 진료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티플란트치과의원

 

서울티플란트치과의원

6. 서울티플란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인천 부평구 광장로4번길 11 중보빌딩

치과

 

서울티플란트치과의원은 인천 부평구 광장로4번길 11 중보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믿음과 진리를 중시하는 모토를 가지고 있으며,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부평치과, 부평임플란트, 부평사랑니 등 다양한 진료를 잘 하고 있는 서울티플란트치과는 부평역 5번 출구 세븐일레븐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모든 진료 및 서비스가 사람을 대하는 일임을 명심하고 거짓 없이 정직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환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진리를 전달하는 진료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평치과에서 제공하는 모든 진료는 사람을 대하는 일이라는 원칙을 엄중히 준수하며, 환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진료를 실시합니다.

이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통합치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주로 통합치의학과를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는 다양한 치과 진료와 관련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는 학문 분야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진료과목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티플란트치과의원은 사람을 위한 진심과 전문성으로 환자들을 모십니다. 치료를 받으실 때에는 이 치과를 찾아서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악구 성현동 치과 추천 정리 8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의 관악구 성현동에서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성현동은 주택가와 상업지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다양한 치과

euenwkms420xb.tistory.com

 

강북구 송중동 치과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송중동은 강북구의 중심지로써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치아 건강을 돌보기 위해

euenwkms420xb.tistory.com

 

경기도 광주시 치아교정 추천 좋아요 8곳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주시에서 치아교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과정이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임플란트 수술은 환자의 상태 및 치아 건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약 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수술 전에 치과 의사와 상담을 통해 신체 상태와 기대하는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술 시간과 절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환자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수술 후 약 1주일 동안은 통증 및 부종이 있을 수 있으며, 이후 약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임플란트가 충분히 결합되고 치아가 안정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복 기간 동안 의사의 지시에 따라 치료와 관리를 철저히 해주시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