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성현동 치과 추천 정리 8곳

2023. 10. 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의 관악구 성현동에서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성현동은 주택가와 상업지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다양한 치과 업체가 있어요. 치아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치과 방문을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함께 성현동 치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악구 성현동 치과 8곳 정보

 

서울호치과의원

 

서울호치과의원

1. 서울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보라매로 4 태영빌딩

치과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 위치한 서울호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호치과의원은 대표 원장인 이호 원장님께서 19년의 경력과 서울대학교 치의과대학원 치주과 출신의 전문지식으로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호 원장님은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서 1년 동안 치주과 전문의과정을 수료하셨으며, 임플란트와 보철 분야에서의 경험이 풍부하십니다. 그동안 5120건 이상의 임플란트 치료 시술을 수행하셨습니다.

치과를 찾을 때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는지 막막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저희는 아래의 3가지 기준을 확인하셔서 선택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1. 경력과 전문성: 이호 원장님은 19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서울대학교에서의 교육을 받아 치주과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시술 경험과 성과: 이호 원장님은 5120건 이상의 임플란트 치료 시술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셨습니다. 이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결과물로 평가받을 수 있으며,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진료 과목: 서울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합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앞니 미백, 치아 교정, 충치 치료 등 다양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서울호치과의원으로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저희 병원을 오지 않으셔도 좋으니, 위의 기준을 참고하시고 여러 치과를 비교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

2.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7 Q타워 3층 그랑교정치과

치과

 

 

 

관악구 성현동에 위치한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7 Q타워 3층에 있습니다. 그랑교정치과는 대한치과교정학회 우수증례상을 4년 연속(2019년부터 2022년까지) 수상한 교정 전문치과입니다.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치아교정에 특화된 진료를 하고 있으며, 전문의 3인이 1:1 상담부터 진료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립니다. 또한 자체 보증제도를 운영하여 치료 후에도 지속적인 케어와 관리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시간 중복이 발생할 경우 담당자가 신속히 안내해 드립니다.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에서는 메탈 교정, 세라믹 교정, 라스퍼 방식 교정 등 다양한 교정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교정과 전문의 2명이 상주하여 치아교정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악구 성현동에서 치과교정과를 받고자 한다면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전문성과 의료의 질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그랑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치아교정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진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나은 치과의원

 

더나은 치과의원

3. 더나은 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30 2층

치과

 

더나은 치과의원은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치과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별점이나 리뷰를 조작하지 않고, 환자들의 정직한 리뷰와 별점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바른 마음으로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연 치아는 최대한 보존하고 치료한 치아는 정기적인 구강 검진을 통해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치과의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입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의 전문의

- 진료과목:

- 통합치의학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

4.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2 오선빌딩 6층

치과

 

 

 

관악구 성현동에 위치한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은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2 오선빌딩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연세공감치과 서울대입구점의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의료진은 치과 전문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랑니 검진, 스케일링, 이갈이, 보톡스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니 검진, 스케일링, 이갈이, 보톡스 예약은 네이버에서도 가능하며, 기타 진료 예약은 전화로 안내해 드립니다.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에서는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치아와 구강 건강을 전문적으로 케어해 주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악연세공감치과의원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2 오선빌딩 6층

전화번호: *

 

서울삼성치과의원

 

서울삼성치과의원

5. 서울삼성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42 대영빌딩 4층

치과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 위치한 서울삼성치과의원은 대영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서울대 출신 4인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삼성의료원의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삼성치과의원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확한 진단과 시술을 위해 최첨단 장비들을 사용하며, 환자분들은 철저히 멸균된 청결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환자별로 맞춤형 통증 관리를 제공하여 가글마취, 표면 마취 등을 활용하여 불편함 없이 편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삼성의료원의 선진 임플란트 설비와 시스템을 사용하여 인공치아 관련 시술도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이 치과의 전문 분야 및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치과보존과: 1명

- 치주과: 1명

또한, 서울삼성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의 수를 이용자분들께 안내해드립니다.

- 치과보존과: 1명

- 치주과: 1명

- 구강내과: 1명

- 구강병리과: 1명

- 구강악안면외과: 1명

- 소아치과: 1명

- 영상치의학과: 1명

- 예방치과: 1명

- 치과교정과: 1명

- 치과보철과: 1명

서울삼성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분들께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치과의원

 

필치과의원

6. 필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은천로 95 벽산블루밍아파트 단지내 상가 3층

치과

 

[관악구 성현동 치과 소개]

! 관악구 성현동 주변에서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치과 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필치과의원

- 위치: 서울 관악구 은천로 95 벽산블루밍아파트 단지내 상가 3층

- 필치과의원은 주차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진료 과목으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2. 더치과

- 위치: 서울 관악구 행운동 156-5

- 더치과는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구강내과, 구강확인과, 소아치과, 치아교정과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해드립니다.

3. 신라치과

- 위치: 서울 관악구 남현동 1293-1

- 신라치과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엄격한 치료 기준에 맞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학, 소아치과, 치아 교정, 임플란트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행복한치과

-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50-7

- 행복한치과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위한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과 교정, 치아 미백, 치아 보철 등 다양한 치료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소개된 치과 업체들은 모두 성현동 지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경준치과의원

 

박경준치과의원

7. 박경준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4 201호

치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박경준 치과는 주소로는 남부순환로 1844 2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박경준 치과는 양심적으로 필요한 진료만을 하며, 서울대 치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전문의가 친절하고 세심하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박경준 치과는 주요 진료과목으로 치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치아와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박경준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방법과 기술을 적용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합니다.

박경준 치과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상담과 진단을 신속하게 진행하며, 맞춤형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치과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을 강조하여 환자들이 치아와 구강 건강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교육합니다.

박경준 치과에서는 첨단 장비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박경준 치과는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과 진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함박웃음치과의원

 

함박웃음치과의원

8. 함박웃음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20

치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함박웃음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아미백, 사랑니 발치, 턱관절, 지르코니아, 이갈이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차원 CT와 같은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정밀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하며, 레이저치료는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진료시간은 월, 목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화, 수, 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상담 및 예약을 위해 일반상담전화인 *으로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함박웃음치과서울대점H"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인 http://www.smile2875.com에서 온라인으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진료 시간에 맞춰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턱관절 물리치료도 가능하니 필요한 경우 상담해보세요.

 

 

 

 

 

 

 

강북구 송중동 치과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송중동은 강북구의 중심지로써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치아 건강을 돌보기 위해

euenwkms420xb.tistory.com

 

경기도 광주시 치아교정 추천 좋아요 8곳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주시에서 치아교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과정이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성현동 치과에서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1. 성현동 치과에서 예약을 하려면 해당 치과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로 직접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상담이나 예약 시간 중복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치과의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2. 성현동 치과에서 제공하는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A2. 성현동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치료, 치아 교정, 임플란트, 보철, 치주 질환 치료 등 다양한 치료와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치과의원의 공식 웹사이트나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3. 성현동 치과에서는 어떤 의료진이 진료를 담당하나요?

A3. 성현동 치과는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치과에서는 치과분야에서 많은 경력을 쌓은 치과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