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치아교정 추천 TOP 7곳

2023. 9. 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평택시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택시는 수도권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는 도시입니다. 치아교정은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치료 중 하나로, 평택시에서도 다양한 치과 및 병원에서 치아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평택시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업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선택지를 알아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경기도 평택시 치아교정 7곳 소개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

1.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고덕중앙로 200-4 우성고덕타워 3층

치과

 

 

 

경기 평택시에 위치한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은 치아교정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업체입니다. 병원은 경기 평택시 고덕중앙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성고덕타워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은 6명의 전문의가 분과별 협진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학병원 수준의 각 분야별 전문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고덕 신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교정전문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원장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교정과 출신으로, 1000건 이상의 교정증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료 중간에 의사가 변경되지 않으므로 환자들은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인 구강 스캐너와 저선량 3D CT를 갖추고 있으며, 루비스 무영등과 같은 대학병원 수준의 장비를 사용하여 양질의 수술을 수행합니다.

무통마취 시스템과 아산화질소 진정치료기를 갖춘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은 통증 완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치료 중에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과목의 전문의들이 환자들의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들은 이 곳에서 치료를 받을 때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라인치과의원

 

화이트라인치과의원

2. 화이트라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평남로 941 우성메디피아

치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화이트라인치과는 밝은 미소를 전달하는 치과입니다. 저희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케일링, 충치 치료, 사랑니 발치, 잇몸 치료, 신경 치료, 레진, 인레이, 크라운, 브릿지, 틀니, 올세라믹,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각종 임플란트와 치아교정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희 화이트라인치과는 꼼꼼한 상담과 정밀 진단을 통해 개인의 치아 상태를 고려한 맞춤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토대로 치료 계획을 수립하며, 환자의 미소를 더욱 환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라인치과는 경기도 평택시 평남로 941에 위치한 우성메디피아 내에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아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으며, 전문적인 치과 진료와 함께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저희 화이트라인치과에서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라인치과는 환하고 깨끗한 분위기와 친절한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언제든 방문하셔서 치아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진료를 받아보세요.

 

아이엠치과의원

 

아이엠치과의원

3. 아이엠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평택2로 24

치과

 

평택 아이엠치과의원은 경기도 평택시 평택2로 24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평택 아이엠치과의원은 평택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전문성과 뛰어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평택 아이엠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충치치료부터 치아교정, 임플란트 등 전문적인 치료 항목들을 전문의의 도움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예약 후에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평택 아이엠치과의원은 환자들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택 아이엠치과의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치과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여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사과나무치과의원

 

사과나무치과의원

4. 사과나무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 132

치과

 

 

 

경기 평택시 안중읍에 위치한 사과나무치과는 평택 안중 지역에서 30년 이상 진료를 해오고 있는 치과입니다. 사과나무치과는 소아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이 찾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층에서는 임플란트, 보철, 치주 관련 진료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3층에서는 치아교정, 소아 치료, 충치치료 등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특히 치아교정에는 교정 전문의인 원장님과 대표원장님이 함께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아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과나무치과는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은 관절 통증이나 이상으로 고통을 겪는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치는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 132로 알려져 있으며, 평택 안중 지역에서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진료를 해오고 있습니다. 사과나무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이 있어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바른치과의원

 

더바른치과의원

5. 더바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용죽2로 32-44 리더스타워 4층

치과

 

 

 

평택시에 위치한 더바른치과의원은 정직하고 바른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우선적으로,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진료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믿을 수 있고 정확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통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아프지 않은 치료를 실시합니다. 철저한 멸균 시스템을 통해 청결한 진료 환경을 유지하며,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정밀진단을 통한 진료계획부터 수술까지 철저히 진행합니다.

더바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분야를 전문의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더바른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전문분야와 특수진료항목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와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경기 평택시 용죽2로 32-44에 위치한 리더스타워 4층에 방문하시거나, 더바른치과의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

6.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25 401호

치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평택에서 유일하게 서울대 출신의 미국 교정전문 의사가 직접 진료를 진행하고 있는 소중한 의료기관입니다. 이 치과는 매우 다양한 인비절라인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원장님께서는 직접 환자들에게 진료 과정을 설명하시기 위해 내원 시마다 진행 과정 사진을 사용합니다.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모든 환자들을 대상으로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수행하고, 이를 토대로 치료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대학병원 수준과 동등한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또한, 해당 치과는 기구의 소독과 세척에 있어서도 매우 철저하며,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 치과교정과

- 구강내과

- 치과보존과

- 치주과

탁월한 전문 의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한 치료 및 관리에 전문가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에 더 나은 구강 건강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터니와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서울매일치과의원

 

서울매일치과의원

7. 서울매일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평택시 탄현로 58 강희프라자 3층

치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서울매일치과의원은 평택시 서정동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대한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와 전문의 3인 협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매일 365일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진심을 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울매일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존과와 구강악안면외과는 병원에서 가장 주요한 진료과목으로, 각각 2명과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매일치과의원은 환자의 편의를 위해 평택시 탄현로 58번지에 위치한 강희프라자 3층에 있습니다. 이 병원은 많은 환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평택시 송탄 지역에서는 주요한 치과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 관련하여 어떠한 문제나 불편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서울매일치과의원을 찾아주세요.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로 여러분의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미소를 지키겠습니다.

 

 

 

 

 

 

서울 강남구 치아교정 추천 리스트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남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강남구는 치아교정 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장소로,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 치과들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평택시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병원은 어디인가요?

경기도 평택시에는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 화이트라인치과의원, 아이엠치과의원, 사과나무치과의원, 더바른치과의원, 서울유에스씨치과교정과치과의원, 서울매일치과의원과 같은 다양한 병원들이 치아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치아교정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치아교정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환자의 치아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아교정은 1년부터 3년까지의 시간이 소요되며, 치아의 이동 정도와 환자의 반응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치아교정은 어떤 방법으로 이루어지나요?

치아교정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주로 교정치과 의사가 환자의 치아에 맞춤형 교정기기를 부착하거나 교정용 교정기를 사용하여 치아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또한, 교정용약을 사용하여 치아의 이동을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