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치아교정 추천 리스트 8곳

2023. 9.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남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강남구는 치아교정 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장소로,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 치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한번씩 살펴보도록 해볼까요?

서울 강남구 치아교정 8곳 정보

 

푸른나무치과의원

 

푸른나무치과의원

1. 푸른나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9 강남제일빌딩 6층

치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푸른나무치과의원은 강남제일빌딩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환자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기 위해 치아교정, 급속교정, 심미교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푸른나무치과의원은 주요 진료과목으로 치과와 치과교정과를 전문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교정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을 위해 치아교정, 급속교정, 심미교정 등의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푸른나무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바탕으로 정교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하며, 환자들을 편안하게 대하기 위해 친절한 응대와 신속한 진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푸른나무치과의원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치아교정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치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결과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푸른나무치과의원은 치과 교정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치아교정을 지원하며, 최상의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푸른나무치과의원은 강남지역에서 많은 환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이를 통해 그들은 강남구 치과교정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계속해서 더 나은 서비스와 결과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

2.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67길 19 6층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

치과

 

 

 

서울 강남구 치과교정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압구정에 위치한 유앤아이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본점인 유앤아이치과의원은 항상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병원은 27년 동안 교정치료 및 임플란트 분야에서 전문성과 다양한 시술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교정과와 보철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환자분들께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앤아이치과의원은 기능적인 회복, 미적인 개선, 통증 완화를 중점으로 하는 치과병원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밝고 아름다운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유앤아이치과의원은 치료를 받으실 분들을 따뜻하게 맞아주는 친절한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대적이고 깔끔한 치료환경을 제공합니다.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분들의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167길 19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점은 교통이 편리하며,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들이 있어 방문자분들께 다양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치료 서비스와 전문 의료진이 함께하는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을 방문하시면 건강한 웃음과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본원을 직접 찾아가시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압구정민치과의원

 

압구정민치과의원

3. 압구정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848 화경빌딩

치과

 

압구정민치과의원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 848 화경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민병진 원장님은 30년 동안 치아교정 진료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30,000건 이상의 임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진실한 진료와 선의로 사회에 기여하는 진료 철학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압구정민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과 분야의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료 과목 및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치과 보철과: 전문의 1명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 교정과

- 치과 보존과

- 치주과

압구정민치과의원은 치아교정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춘 전문의들이 함께 협력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치과의원

 

더치과의원

4. 더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6 대동타워

치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치과의원은 대동타워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곳은 소녀시대, 박보검, 박해진, 김우빈, 임창정 등 유명인들도 다녀갔다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한 진료과목으로는 치아교정, 치아미백, 임플란트, 루미네이트, 라미네이트, 치아성형, 스케일링, 잇몸 치료, 사랑니 발치 등이 있습니다.

더치과의원은 위 진료과목들에 대해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치과교정과 전문의와 치과보존과 전문의가 한 명씩 있으며, 각각의 전문의들은 해당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치과의원에서는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받을 수 있으며, 적절한 전문의와 상담하여 자신에게 맞는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

5.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90 미진프라자 21층

치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은 얼굴 전문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함께하는 이 병원은 대학병원 교수진 출신 의료진들의 신뢰와 실력, 경험, 안정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기능적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은 안전과 만족을 모두 고려한 원스톱 케어를 제공합니다. 환자들과 직접 상담하는 전문 의료진들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요구와 치료 목적을 파악하고, 공감하며 치료에 임합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성형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의 전문의들이 진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은 최신의 시설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의들의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최신 치료 기법과 동향을 반영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아교정이 필요하다면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을 고려해보세요. 전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에서는 당신의 건강한 미소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연세여우치과의원 대치점

 

연세여우치과의원 대치점

6. 연세여우치과의원 대치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408 2층

치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연세여우치과의원 대치점은 고객을 중심으로 한 첨단 병원으로, 오랜 임상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 품격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과 고객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병원으로서,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아픔을 생각하는 주치의의 마음가짐으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세여우치과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르다치과의원 강남점

 

고르다치과의원 강남점

7. 고르다치과의원 강남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2 씨티빌딩 9층 고르다치과의원

치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고르다치과의원 강남점"은 환자 중심의 진료와 신뢰할 수 있는 치료, 그리고 정직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고르다치과의원은 선진 기술을 적용하여 최고의 치과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르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특수 라미네이트, 치아미백, 심미보철, 충치치료, 신경치료, 사랑니발치, 치주치료 등 다양한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오스템 BA 임플란트를 적용하여 최신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아 교정도 클리피씨 정품을 사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아 교정을 시행합니다.

고르다치과의원에서는 각 진료 과목에 전문의가 있어서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치과보철과 전문의 한 분을 비롯하여 다양한 전문의들이 350,000원 진료비로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르다치과의원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믿을 수 있는 진료와 최선의 선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진 기술을 선도하며 끊임없이 발전하여 최고의 치과의원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블로썸치과의원

 

스마일블로썸치과의원

8. 스마일블로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4길 12 세웅타워 11층

치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마일블로썸치과의원은 강남 선릉역(2호선, 분당선) 8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강남 선정릉역(9호선) 3번 출구에서 선릉 방향으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예약제로 진료를 진행하며, 서울대 - 미국 USC 치과대학과 대학원, UCLA 치과대학에서 교정과 교수로 역임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LA에서의 경력을 가진 선릉 스마일블로썸은 미국 보드 교정과 전문의(ABO)로서 미국 뉴욕대(NYU) 치과대학에서 치주과 수석 및 보철과, 임플란트/치주과 교수로도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 교수진은 삼성 서울병원에서도 교수로 활동한 경험이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치과 교정과와 치과 보철과가 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4곳

가평군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몇 군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들은 저렴한 가격에도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업체들입니다. 지

euenwkms420xb.tistory.com

 

스케일링 비보험시 가격비용

스케일링 비보험 시 가격 및 비용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케일링은 치아와 잇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치과 시술로, 치석을 제거하여 치아와 잇몸의 염증을 예방하고 치주질환을 방지하는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서울 강남구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A1. 서울 강남구에는 푸른나무치과의원, 유앤아이치과의원 압구정본점, 압구정민치과의원, 더치과의원, 서울페이스21치과병원, 연세여우치과의원 대치점, 고르다치과의원 강남점, 스마일블로썸치과의원 등 다양한 치과 및 치과교정 전문 병원이 있습니다.

Q2. 서울 강남구 치과교정 병원에서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2. 서울 강남구 치과교정 병원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아교정, 급속교정, 심미교정 등의 치아교정 치료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치아미백, 치과보철, 치주치료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