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6곳

2023. 8.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도 싼데 잘하는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많은 이들에게 필요한 치료이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여러 임플란트 치과가 있으니 이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제이원치과 여수점

 

제이원치과 여수점

1. 제이원치과 여수점 추천

주소 : 전남 여수시 남산로 126 성흔빌딩 6층

치과

 

 

 

제이원치과 여수점은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틀니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세심하고 꼼꼼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여수 서시장앞 원예농협건물의 성흔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이원치과 여수점은 구강악안면외과를 전문으로 삼고 있으며, 구강내과,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대체치아로 사용되는 인공치아를 턱뼈에 닻처럼 고정시키는 치료 방법입니다. 제이원치과 여수점은 전문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수행하며, 환자의 치아와 턱뼈 상태에 따라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여수점은 자녀를 가진 부모님들을 위해 소아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아치과는 어린이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예방하기 위한 치료를 다루며, 부드러운 치료 방법으로 아이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제이원치과 여수점은 전문적인 진료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친절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함께 책임지겠습니다. 저희 치과를 방문하시면 세심한 관리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탑치과의원

 

탑치과의원

2. 탑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남 여수시 새터로 65

치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탑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과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는 치과 병원입니다. 병원은 새터로 6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앞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 반부터 2시까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공휴일과 일요일에는 휴진일입니다.

탑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한 진료를 수행합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탑치과의원은 전문성과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치과 병원입니다.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여수시에서 임플란트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병원입니다.

 

서울웅천치과의원

 

서울웅천치과의원

3. 서울웅천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남 여수시 웅천로 108 웅천파로스타워 303호, 304호

치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서울웅천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서울웅천치과는 웅천로 108 웅천파로스타워 303호, 304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대표원장 이민욱 선생님을 비롯하여 전문적인 치과팀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서울웅천치과는 환자분들에게 세 가지 약속을 드립니다. 첫 번째로, 이 치과는 환자들을 자신의 가족이라 생각하고, 나의 부모, 나의 자식을 치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이곳은 단순히 치과 치료를 제공하는 곳이 아닌, 환자분들의 마음을 아우르며 친절하게 모시는 치과입니다. 세 번째로, 서울웅천치과는 우리 지역의 평생 주치의로 거듭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가 있습니다. 특히 통합치의학과에는 3명의 전문의가 계시므로 다양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웅천치과는 지역 사람들의 믿음직한 치과이며,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독자 여러분들께서도 이곳에서 고품질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랑치과의원

 

사랑치과의원

4. 사랑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남 여수시 소라면 죽림로 21 2층

치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사랑치과의원은 소라면 죽림로 21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통합치의학 전문의로 조선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외래교수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랑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실시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은 관절의 이상운동이나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치료 방법으로, 사랑치과의원에서는 이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랑치과의원은 다양한 특수진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관절 치료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치과 진료와 안전한 임플란트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랑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들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전문의들은 친절하고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서,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치과 진료를 받고자 한다면, 사랑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친절한 스태프와 전문적인 의료진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민45플란트치과의원 여수점

 

국민45플란트치과의원 여수점

5. 국민45플란트치과의원 여수점 추천

 

주소 : 전남 여수시 시청로 15 5, 6층

치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국민45플란트치과 여수점은 대형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원은 5인 분과별 협진진료를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치료를 진행하며,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여러분들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국민45플란트치과의원 여수점은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국민45플란트치과는 여러 가지 약속을 지키겠다고 약속합니다. 첫째, 정액 진료제를 통해 투명하고 정직한 치료를 실시합니다. 둘째,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변함없이 노력합니다. 셋째, 치료가 끝난 후에도 소중한 보증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여수점에서는 다양한 임플란트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르코니아 보철은 무료로 제공되며, 네오(IS-III active), 디오(UF II) 치과 임플란트는 각각 4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오와 디오의 맞춤형 지대주 변경은 추가 비용으로 100,000원이 발생합니다. 오스템(SOI+맞춤형 지대주) 치과 임플란트는 650,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스트라우만(BTL+맞춤형 지대주) 치과 임플란트는 8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뼈이식(치조골 이식술)은 200,000원, 상악동 거상술(수직법)은 300,000원, 상악동 거상술(측방법)은 400,000원으로 진료비가 부과됩니다.

국민45플란트치과 여수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책임져줄 국민45플란트치과 여수점에서 당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보스턴치과의원

 

보스턴치과의원

6. 보스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남 여수시 쌍봉로 58 2층

치과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보스턴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보스턴치과의원은 여수치아지킴이로 알려진 치과로, 미국과 한국 치과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특수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미백, 치주치료, 투명교정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진료 과목들은 해당 전문 분야의 전문의들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스턴치과의원은 치주과를 비롯한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들께서 필요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 분야의 전문의들이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스턴치과의원은 특수진료 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러한 특수진료는 해당 전문 분야의 전문의들이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남 여수시 쌍봉로 58 2층에 위치한 보스턴치과의원은 여러분들께서 치과 관련 질문이나 진료 필요 사항이 있을 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첨단 장비가 갖추어진 환경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친절하고 경험 많은 전문의들이 여러분의 건강한 웃음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 것입니다.

 

 

 

 

 

전라북도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6곳

전라북도 익산시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에 대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전라북도 익산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를 찾을 때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할까요?

A1.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를 선택할 때는 가격, 전문성, 시설 및 장비의 수준, 환자들의 후기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만을 중요시하지 말고 치과의 전문성과 품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2.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2.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여러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치과의 전문성과 경험, 사용되는 재료의 품질, 치료 과정의 복잡성 등이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전문성이 높을수록 치료 비용은 상대적으로 높아집니다.

Q3.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종류의 임플란트를 사용하나요?

A3.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를 사용합니다. 네오(IS-III active), 디오(UF II), 오스템(SOI+맞춤형 지대주), 스트라우만(BTL+맞춤형 지대주) 등이 대표적인 임플란트 종류입니다. 각 임플란트는 환자의 상황과 치료 목적에 따라 선택되며, 전문가의 판단에 따라 적절한 임플란트가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