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6곳

2023. 8. 19.
 

 

전라북도 익산시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에 대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전라북도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노블리안치과의원

 

노블리안치과의원

1. 노블리안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익산시 하나로 443

치과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노블리안치과의원은 과잉진료 없이 환자의 상황에 맞는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디지털 첨단 3D 장비를 사용하며, 이를 통해 정밀한 계획을 수립하고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노블리안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충분한 과정 설명을 제공하며,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치과 전문과목에 해당되는 다양한 진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서의 역할도 맡고 있습니다.

노블리안치과의원은 전라북도 익산시 하나로 443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하여 치료와 관련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찾아주세요. 전문적인 치료와 세심한 안내를 통해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치과의원

 

원치과의원

2. 원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익산시 무왕로 1157 4층, 익산치과 원치과의원이 기존건물(익산시 무왕로 1157) 4층으로 확장이전했습니다. 익산역에서 오시는 길 : 익산역 정류장에서 101번 버스,

치과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원치과의원이 기존 건물에서 4층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익산역에서 오는 방법은 익산역 정류장에서 101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치과의원은 원치과의 철학을 바탕으로 익산임플란트, 익산사랑니발치 등 모든 치료에 대해 통증을 최소화하고 치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방문을 주저하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는 통증입니다. 따라서 저희 원치과는 치료 과정 동안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첨단 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치과는 통증을 최소화하는 치료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에서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지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환자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치과의원은 항상 환자의 편안한 진료와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최고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원치과를 찾아주시면 저희는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김래형치과의원

 

김래형치과의원

3. 김래형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익산시 고현로 101 2층 김래형치과의원

치과

 

전북 익산시 고현로 101 2층에 위치한 김래형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상악하악 니 및 전악재건 전문치과입니다. 병원은 한자리에서 15년 이상 환자분들께 믿고 찾을 만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래형 치과는 치료를 받지 않는 것이 가족분들께서도 권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평생을 주치의로서 진실된 마음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김래형치과의원은 기본적인 충치 치료, 영유아 검진 및 각종 보험 진료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치료에 있어서도 성공적으로 수많은 어려운 케이스를 해결해온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치과입니다. 익산 모현동에서 15년 동안 돌처럼 우직하게 환자분들에게 치료를 제공해온 신뢰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김래형치과의원은 주요 진료과목으로 치과를 채택하고 있으며, 탁월한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술 및 보철과정에서의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덴치과의원

 

프라이덴치과의원

4. 프라이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익산시 동서로51길 80 3층

치과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프라이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라이덴치과의원은 전북 익산시 동서로51길 80에 위치해 있으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덴치과의원은 현재 여름휴가로 인해 8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휴진 중입니다. 온라인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어떤 진료를 원하는지 미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라이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충치 치료, 신경 치료, 사랑니 및 어린이 치아 관리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주 수요일 야간 진료도 가능하며, 다이로움 시술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덴치과의원은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치과 진료가 있다면 프라이덴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미서울치과의원

 

미서울치과의원

5. 미서울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익산시 무왕로9길 5 3층

치과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미서울치과의원은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미서울치과의원은 익산시 무왕로9길 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서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수행합니다. 이곳에서는 일반적인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진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특별히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의사들이 해당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미서울치과의원은 특수진료 항목 중 하나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특별한 자극 요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해당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미서울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전문 의사들로부터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서울치과의원은 전문적인 치과 진료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진료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산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미서울치과의원을 찾아가서 전문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현새로이치과의원

 

모현새로이치과의원

6. 모현새로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전북 익산시 선화로 88 3층 302호

치과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모현새로이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주소는 전북 익산시 선화로 88 3층 302호에 위치해있습니다. 모현새로이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 한 명이 맡아 1:1 책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현새로이치과에서 제공하는 주요 진료과목은 구강악안면외과입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와 관련된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모현새로이치과는 임플란트(보험), 당일사랑 니발치, 턱관절치료, 일반진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보험) 치료는 전문의의 수술 경험과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1:1 책임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다면 모현새로이치과로 연락해보세요. 전문의들이 친절하게 상담해드릴 것입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euenwkms420xb.tistory.com

 

부산 동래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부산 동래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품질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격 역시 매우 합리적입니다. 오늘은 동래구 내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과 동시에

euenwkms420xb.tistory.com

 

전주 덕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7곳

전주 덕진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여러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전라북도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전라북도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일반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충치 치료, 사랑니 및 어린이 치아 관리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신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치료의 흔한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익산시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치료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환자의 구강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 방안을 계획합니다. 그런 다음, 치아 식립을 위한 임플란트를 삽입하고 잘 결합되도록 시간을 줍니다. 이후 인공 치아를 부착하고 최종적으로 조정과 후속 관리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환자분들께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