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5곳

2023. 8.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진구 내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잘 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최고의 치아 보철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여러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진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정보

 

굿초이스치과의원

 

굿초이스치과의원

1. 굿초이스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성지로 62 3층 (연지청구 1차 입구)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굿초이스치과는 부모님과 가족들을 치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무통 마취와 3D 디지털 임플란트를 통해 환자분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노력하며, 과잉 진료 없이 평생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성장하기위해 노력합니다. 환자분들의 자연치아 보존과 정밀한 치료 계획을 약속하며, 항상 철저한 멸균과 소독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진료환경을 제공합니다.

대표원은 하버드 치과대학 임플란트 코스를 수료한 전문가로, 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증 저감 마취를 통해 환자들에게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며, 자연치아 보존을 우선으로 여기고 세심한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매주 월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가능하며, 공인된 정품 재료를 사용하여 대학병원 수준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굿초이스치과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산진구에 위치한 굿초이스치과에서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티치과의원

 

이티치과의원

2. 이티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시민공원로19번길 7 삼보빌딩 6,7층

치과

 

 

 

이티치과의원은 부산진구 시민공원로19번길 7 삼보빌딩 6,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티치과의원은 평생구강관리부터 예방진료, 치료까지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임플란트, 치아교정, 사랑니발치, 자연치아 건강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치, 잇몸, 신경치료, 스케일링과 같은 예방치료에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청소년 치과, 영유아, 일반인/직장인 구강검진도 가능하며, 이티치과의원은 지정치과로 인정받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된 일정을 최종 예약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를 특화된 분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티치과의원은 진료 시간에 야간진료를 제공하며, 평일에는 점심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예약이나 진료 시간에 대해서는 데스크와 일정을 조율한 후 최종 예약이 확정됩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시고, 이티치과의원에서는 예약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개금진치과의원

 

개금진치과의원

3. 개금진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51 개금메디컬빌딩 5층 개금진치과의원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개금진치과의원은 가야대로 451에 위치한 개금메디컬빌딩 5층에 있습니다. 개금진치과는 원장님께서 40년의 경력을 가지고 계시며, 틀니장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의 구강 구조는 서로 다릅니다."라고 말씀하며, 수천 번 이상의 틀니치료를 해본 치과의사가 치료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개금진치과의 전문 진료 과목에는 틀니치료, 턱관절치료, 임플란트치료, 교정치료가 포함됩니다. 틀니는 일부 치아가 없거나 모든 치아가 없는 경우에 사용되며, 환자들이 스스로 탈부착할 수 있는 가철성 보철물입니다. 부분 틀니, 완전 틀니, 임플란트 틀니 등 다양한 틀니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개금진치과는 부산진구 내에서 다양한 특수 진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이에는 구강 내과, 구강 병리과, 구강 악안면 외과, 소아치과, 영상 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통합 치의학과가 포함됩니다.

또한 개금진치과는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감미치과의원

 

당감미치과의원

4. 당감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 83 미래메디컬빌딩 5층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당감미치과의원은 부산 동평로 83번지에 위치한 미래메디컬빌딩 5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친절하고 다정한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감미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환자 여러분들의 구강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산진구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당감미치과의원을 방문하셔서 고품질의 치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래미안치과의원

 

래미안치과의원

5. 래미안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212 2층

치과

 

 

 

래미안치과의원은 부산진구에 위치해 있는 치과입니다. 첫 번째로 래미안치과의 원칙 중 하나는 자연치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는 것입니다.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고 대체하지 않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마지막 수단으로 사용되며, 환자의 자연치아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양심을 지키는 평생 주치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래미안치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을 원칙으로 하며, 과잉진료가 없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치과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의료진들이 높은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며, 항상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래미안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있습니다.

래미안치과의원은 자연치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료를 제공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들이 다양한 진료 과목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하며, 환자들의 양심을 지키는 평생 주치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누런 치아 이빨 하얗게 미백

치아 미백은 많은 사람들에게 바람직한 흰 이빨을 위한 해결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누런이빨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치아 미백만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의문이 드실 수 있

euenwkms420xb.tistory.com

 

서울 동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8곳

서울 동작구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이 많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한 곳들이 많아서 더욱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러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여러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임플란트 수술은 어렵고 아픈가요?

A1. 임플란트 수술은 전문적인 치과 의사의 손에 맡긴다면 안전하고 비교적 간단한 수술입니다. 수술 중에는 통증을 느낄 수 있지만 마취가 사용되므로 큰 아픔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또한, 수술 후에는 통증이나 부종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약물 복용과 안정적인 관리를 통해 이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시술의 복원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2. 임플란트 시술의 복원 기간은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임플란트를 삽입한 직후에는 치료 과정을 위해 약간의 치료기간이 필요하며, 이는 약 3~6개월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치료 지침을 잘 따르고 임플란트 주변의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3. 임플란트 치료 후에는 어떤 식단을 섭취해야 하나요?

A3. 임플란트 수술 후에는 치료 부위의 회복을 위해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에는 과도한 압력이 가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단백, 고섬유질, 부드러운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통증을 최소화하고 치료 부위를 보호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음식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과 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