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8곳

2023. 8. 12.
 

 

서울 동작구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이 많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한 곳들이 많아서 더욱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러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여러 임플란트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전문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번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동작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정보

 

연세와이즈치과의원

 

연세와이즈치과의원

1. 연세와이즈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현충로 75 원불교소태산기념관 2층

치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연세와이즈치과의원은 서울 동작구 현충로 75에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연세대학교 출신의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세 명의 전문 의사들이 직접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항상 올바른 진단과 통증없는 치료를 위해 노력하며, 환자들에게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취전에는 표면마취와 무통마취기를 사용하여 환자들이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환자들을 치료하기 때문에 편한 시간에 내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과보철과와 통합치의학과 전문 의사 한 명씩이 있어 여러 가지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와이즈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진료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입니다.

연세와이즈치과의원은 치과 전문 의사들의 전문성과 최신 시설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내원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울림치과의원

 

어울림치과의원

2. 어울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41 2층

치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어울림 치과의원은 고난이도 임플란트 중점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지털 임플란트 시행을 위해 최신 장비를 보유한 병원이며, 통증 완화 진료를 위해 디지털 마취 기기와 멸균 소독 시스템, 멸균수를 사용하는 등 철저한 안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어울림 치과의원은 서울시 재난 지원금인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병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공단 구강 검진과 영유아 구강 검진을 실시하는 병원으로서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 화, 목, 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수요일은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하며, 점심 시간은 예외로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어울림 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 내과, 구강 병리과, 구강 악안면 외과, 소아 치과, 영상 치의학과, 예방 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료진들이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돌봐드립니다.

 

이수자연치과의원

 

이수자연치과의원

3. 이수자연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31 301호

치과

 

이수자연치과의원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31 301호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이수자연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장차한 환자 한 분 한 분을 성실하게 치료하는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아의 소중함을 알아보는 이수자연치과는 환자의 통증에 귀 기울이며, 치료과정에서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는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방 및 사후 관리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확인된 장비와 우수한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에게 검증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소독과 관리를 통해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수자연치과는 통합치의학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전문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수자연치과의원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의의 치료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분들의 찾고 있는 현대 치과입니다.

 

자작나무치과의원

 

자작나무치과의원

4. 자작나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347 2층

치과

 

 

 

자작나무 치과의원은 서울 동작구 상도로 347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치아 보존과 통증없는 치과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치아 교정, 임플란트, 스케일링, 사랑니 발치, 치아 미백, 보철 치료, 소아 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세심하고 책임감 있게 도와드립니다.

자작나무 치과의원에는 다양한 전문의가 계시며, 진료 과목별로 전문의 수도 나와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들도 있습니다: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또한, 자작나무 치과의원은 특수한 진료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입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리오치과의원

 

페리오치과의원

5. 페리오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85 우석빌딩 6층

치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페리오치과의원은 임플란트에 대한 연구와 전문적인 자격증을 보유한 임플란트 전문의가 있어 고객분들께서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항상 고객님의 치아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치료를 위해 우석빌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RV차량의 주차는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치과는 주로 치과 진료를 하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특수진료 항목도 있습니다. 고객님의 치아 건강을 위해 저희 치과는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미소치과의원

 

아름다운미소치과의원

6. 아름다운미소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양녕로 282-1 2층

치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미소치과는 양녕로 282-1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건강한 치아, 아름다운 미소, 그리고 행복한 삶을 약속드리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미소치과는 편안한 진료환경과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미소치과에서는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문의와 특수진료를 담당하는 전문인력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미소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어 해당 분야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가진 의료진이 있습니다.

아름다운미소치과는 환자 여러분들의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나 환자 중심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서울 동작구에서 치과 치료를 받고자 한다면, 아름다운미소치과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율치과의원

 

율치과의원

7. 율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8 신한빌딩 2층

치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율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율치과의원은 신한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방문 전에는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예약신청이 예약 확정은 아니기 때문에, 병원 예약 상황에 따라 예약 시간 변경 요청이 있을 수 있으니, 신속한 예약 확정을 원하시면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병원은 매주 화요일에는 정기 휴무이며, 8월 5일부터 6일까지는 휴진입니다.

율치과의 진료 시간은 월, 수에는 야간 진료가 가능하며, 시간은 10:00부터 21:00까지입니다. 화요일에는 휴진이며, 목, 금에는 10:00부터 19:00까지 진료를 합니다. 점심시간은 13:00부터 14:00까지이며, 토, 일에는 10:00부터 14:00까지 진료를 합니다.

율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율치과의원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튼치과의원

 

이튼치과의원

8. 이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동작구 흑석한강로 27 흑석한강푸르지오

치과

 

 

 

서울 동작구 흑석한강로 27에 위치한 이튼치과의원은 편안한 분위기와 정성으로 환자를 맞이하는 치과입니다. 이튼치과는 심미 치료에 특화되어 있으며, 턱관절 건강을 향상시켜 전신 건강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튼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이튼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일반 치과: 이튼치과는 일반 치과 진료를 포괄적으로 제공합니다. 이로 인한 치아 치료, 충치 예방 및 치료, 치아 상실에 대한 보철과 보완치료 등을 수행합니다.

2. 심미 치료: 이튼치과는 심미 치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화이트닝, 바니어, 세라믹 치과 보철물 등을 통해 환자의 원하는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 줍니다.

3. 턱관절 치료: 이튼치과는 턱관절에 관한 문제를 다루는 특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턱관절 통증, 치아 간극, 굳어진 턱 관절 등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진행합니다.

또한 이튼치과는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환자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진료를 통해 환자에게 만족감과 신뢰를 줍니다. 이튼치과는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5곳

서울 영등포구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품질 좋은 임플란트를 받을 수 있으면서도 가격이 적당한 곳을 찾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오늘은 주변에서 소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서울 동작구에서 임플란트를 받으려면 어떻게 예약하나요?

A1.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를 방문하여 직접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로 예약하거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 시간이나 방법은 치과마다 다를 수 있으니 해당 치과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 연락처를 확인해주세요.

Q2. 임플란트 시술은 안전한가요?

A2. 임플란트 시술은 안전한 치과 시술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신뢰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진 체내 이식물로, 잘 알려진 임플란트 기업에서 생산됩니다. 또한, 치과 의사들은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태와 해당 진료에 따라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치과 의사와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3. 임플란트 시술 후 회복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A3. 임플란트 시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술 후 몇 일 내에 일상적인 활동을 재개할 수 있으나, 식사나 양치질 시 조심해야 합니다. 식사나 양치질에 불편함이 있는 경우 일시적으로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하거나, 칫솔을 부드럽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과 의사의 지시사항을 잘 따르고, 전체적인 치유 과정에 따라 회복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4. 임플란트 시술의 유지보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4. 임플란트 시술 이후 꾸준한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일상적인 구강 위생 관리와 함께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치석 제거가 필요합니다. 또한, 무리한 힘을 주는 행위나 치아에 부담을 주는 습관을 피하고, 임플란트 주변의 근육과 조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치과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시기에 유지보수를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