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5곳

2023. 8. 12.
 

 

서울 영등포구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품질 좋은 임플란트를 받을 수 있으면서도 가격이 적당한 곳을 찾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오늘은 주변에서 소문난 잘하는곳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영등포구의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이제부터 내용을 채워주세요. ※

서울 영등포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안내

 

서울아크로치과의원

 

서울아크로치과의원

1. 서울아크로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54길 10 아크로타워 스퀘어

치과

 

 

 

서울 영등포구 임플란트 치과 주제로 업체를 소개하는 정보성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아크로 치과의원은 아크로타워 스퀘어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서울 아크로 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약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서울 아크로 치과의원의 주치의는 서울대 출신으로 최고의 의료진이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고 수준의 진료와 결과를 약속합니다.

2. 자연치아살리기 프로그램을 통해 치아 보존을 최우선으로 하고 보다 치아를 아끼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3. 아크로 치과두려움 감소 프로그램을 통해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4.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료를 하며, 엄선된 검증된 재료만을 사용할 것을 약속합니다.

5. 친환경 살균 시스템을 도입하고, 치과기구에 대한 철저한 소독 절차를 이행합니다.

서울 아크로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애플치과의원

 

애플치과의원

2. 애플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9 중앙빌딩 201호, 206호

치과

 

 

 

!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애플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플치과의원은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9 중앙빌딩 201호와 20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임플란트, 사랑니, 보존치료, 치주질환, 보철치료 등의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며,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애플치과의원에서는 대중적인 치료일수록 경험이 풍부하고 치과의사의 정성이 담긴 치료로써 결과가 차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애플치과에서는 꼼꼼하고 심도 있는 진료를 통해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플치과에서는 비보험 스케일링도 가능하며, 이는 5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가 맡고 있습니다.

애플치과의원은 여러분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궁금한 점이나 예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제이치과의원

 

서울제이치과의원

3. 서울제이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8

치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제이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영중로 1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예약으로 받고 있습니다. 목요일은 오전 진료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있습니다.

이 병원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최신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들을 친절하게 상담하고 진료합니다. 환자들의 구강건강과 웃음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제이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신길퍼스트치과의원

 

신길퍼스트치과의원

4. 신길퍼스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길로28길 9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근린생활시설동 2층 5호, 6호

치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길퍼스트치과의원은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근린생활시설동 2층 5호, 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작은 진료도 소홀히 하지 않고 꼼꼼하게 진료를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5월 29일은 대체휴무일로, 정상적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각 진료과목에는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들이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입니다. 또한, 특수한 진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들이 있는 신길퍼스트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 영등포

 

화이트이치과의원 영등포

5. 화이트이치과의원 영등포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2길 1 9, 10층

치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화이트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과로 유명한 병원입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2길 1에 위치하고 있으며, 9층과 10층에 병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영등포역 바로앞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하며, 횡단보도만 건너시면 화이트이치과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이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가 있어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은 최신 임플란트 치과 기술을 도입하고 있어, 명석한 전문가진과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치과 진료와 예방, 보존치료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상의 시설과 진료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치아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 구미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 하는 곳 중에서도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오랜 기간동안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가장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임플란트 수술은 개인의 상황과 증상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시간은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술 후 치료 및 회복 기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수술은 아플까요?

임플란트 수술은 마취를 통해 무통하게 시행됩니다. 수술 후 일시적인 통증이나 부기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통증은 관리 가능한 수준이며 약을 통해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잘 관리된 임플란트는 수십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구강 상태와 관리 여부, 생활 습관에 따라 사용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4.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환자의 상황과 필요한 치료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치과 클리닉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비용은 치과 클리닉을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