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5곳

2023. 8. 11.
 

 

서울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에게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중랑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여기서는 훌륭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업체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저희 블로그 글을 통해 여러 가게들을 비교해보세요. 이제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서울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안내

 

서울이다움치과의원 디지털임플란트 클리닉

 

서울이다움치과의원 디지털임플란트 클리닉

1. 서울이다움치과의원 디지털임플란트 클리닉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497 2층

병원부속시설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이다움치과의원은 디지털임플란트 클리닉으로 유명하며, 정확한 주소는 중랑구 용마산로 497 2층입니다. 이다움치과는 본관과 별관 모두 운영중이며, 처음 내원하시는 분들은 본관으로 내원하시면 됩니다. 이다움치과에서는 전문적이고 편안한 수술을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다움치과의 독립된 임플란트 전문 수술실과 무균상태 유지를 위한 에어샤워 시스템은 환자의 안전한 수술을 보장합니다. 또한 바디프렌드와 세라젬으로 완비된 회복실은 환자들의 편안한 회복을 도와줍니다. 이다움치과의 장점으로는 분과별 전문의 4인원장 협진진료, 2023년 대한민국 100대명 임플란트 부분에 선정되었으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도 임플란트 부분으로 수상한 경력을 자랑합니다.

이다움치과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한국임플란트학회 등에서도 인정받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이다움치과에서는 최상의 치료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환자분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른선택치과의원

 

바른선택치과의원

2. 바른선택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330-1 2층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바른선택치과는 치아 건강에 전문화된 치과의원입니다. 대표원장인 조승기 원장과 박해지 원장은 잇몸 건강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치주과 전문의와 교합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고 있는 교정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아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필요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바른선택치과는 기초적인 치아 건강을 중요시하며, 자연치를 최대한 보존하는 정확한 진단과 필요한 치료만을 제공하는 진료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 분야를 보유하고 있는 바른선택치과는 다음과 같은 전문 의료진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더블보드 전문의 수술 대표원장 (변동)

- 교정과 전문의 대표원장 상주 (변동)

- 치주과, 교정과, 통합치의학과 협진 (변동)

-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 전문 (변동)

- 당일발치 후 임플란트 식립 전문 (변동)

- 네비게이션 및 수면 임플란트 (변동)

- 소아 및 성인 치아 교정 전문 (변동)

- 당일 매복 사랑니 발치 (변동)

- 턱관절 질환 치료 (변동)

- 충치 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변동)

바른선택치과에서는 치과교정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다루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의 진료 과목도 제공합니다.

또한, 바른선택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과 같은 특수한 진료항목에 대해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바른선택치과는 다양한 전문성과 철저한 진료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고 살아갈 수 있는 건강한 삶을 돕고 있습니다.

 

미드미치과의원

 

미드미치과의원

3. 미드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숙선옹주로 6-9 201호 미드미치과

치과

 

미드미치과의원은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으로, 주소는 숙선옹주로 6-9 201호에 있습니다. 미드미치과는 임플란트, 치열교정, 설측 급속교정, 심미보철, 앞니, 잇몸 성형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4명의 원장님은 각자의 전문분야에 대한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드미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치과. 또한, 미드미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전문 기관입니다.

 

서울위드치과의원

 

서울위드치과의원

4. 서울위드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310 극장빌딩 3층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위드치과는 극장빌딩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원장으로는 김기홍 선생님이 계시며,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병원입니다. 서울위드치과에서는 가족들의 치료를 위해 정직하고 성실하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위드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철과 전문의 한 명이 있어 치과보철에 대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치과보철과: 1명

이렇게 서울위드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의가 함께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해보시면 정확한 진료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

 

서울튼튼치과의원

5. 서울튼튼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35 3층 서울튼튼치과의원

치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로 소개할 업체는 서울튼튼치과의원입니다. 이 치과의원은 중랑구 봉화산로 35에 위치해 있으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화역(7호선) 3번 출구 스타벅스 3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편리합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은 환자 한 분 한 분의 불편함에 귀기울여 정성으로 치료하는 마음을 가장 먼저 두는 원칙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신의 장비와 치료법을 연구하여 진료를 고집스럽게 개선하고, 환자들이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안전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와 치과보존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또한 서울튼튼치과의원은 특정 진료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 중 하나입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은 오랜 임상 실력과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을 치료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환자들과 가족을 위한 치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8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해운대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빠른 시간에 복원하고 편안한 입술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무엇인가요?

A1.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를 선택할 때는 가격, 품질, 시설, 전문성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품질이 우수한 치과를 찾는 것이 좋으며, 수술 시설과 전문의의 경험도 확인해야 합니다.

Q2. 서울 중랑구에서 가장 유명한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인가요?

A2. 서울 중랑구에서 가장 유명한 임플란트 치과로는 서울이다움치과의원, 바른선택치과의원, 미드미치과의원, 서울위드치과의원, 서울튼튼치과의원 등이 있습니다.

Q3. 서울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A3. 서울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각 병원과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저렴한 가격과 품질을 조합한 치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4.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수술 시 안전성은 어떻게 보장되나요?

A4. 중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안전한 수술을 위해 독립된 임플란트 전문 수술실과 무균상태를 유지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유능한 전문의와 최신 시설을 사용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