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8곳

2023. 8. 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해운대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빠른 시간에 복원하고 편안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치료 방법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부담되는 경우도 많을 수 있으니, 저렴한 곳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부터 각 업체들을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정보

 

해운대온담치과의원

 

해운대온담치과의원

1. 해운대온담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6 4층

치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운대온담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전문의, 임플란트, 전체 임플란트, 보험 임플란트, 보험틀니, 원데이 보철치료, 심미보철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해운대 온담치과는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고 관리하여 평생의 치과 주치의로서 책임 있는 진료를 약속합니다.

해운대 온담치과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 등 특수진료 항목에도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운대온담치과의원은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6에 위치하고 있으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운대 온담치과에서는 환자들의 장기 예후를 중요하게 여기고,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고 관리하여 책임 있는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온담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다양한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 주치의로서 평생의 관리를 약속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평판이 좋은 치과입니다.

 

센텀오딧세이치과의원

 

센텀오딧세이치과의원

2. 센텀오딧세이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369 해운대센텀메디칼센터 9층

치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센텀오딧세이치과는 지하철 벡스코역 8번 출구와 동해선 벡스코역 1번 출구에서 접근이 용이한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센텀오딧세이치과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센텀오딧세이치과는 자체 기공실을 보유하고 있어 정교하고 심미적으로 우수한 보철물 제작과 당일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께 빠르고 정확한 보철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센텀오딧세이치과는 내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시술의 정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임플란트를 통해 고객들께 정밀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센텀오딧세이치과는 미세현미경을 사용하여 섬세한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연치아를 보존하고 치료하는 데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무통마취시스템을 도입하여 주사액이 천천히 주입되어 통증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고객들이 편안하고 불편함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센텀오딧세이치과는 통합치의학과치과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전문의가 상주하여 고객들에게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센텀오딧세이치과는 고객들의 다양한 치과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장비와 전문의로 구성된 전문적인 치과로서 고객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힐스치과의원

 

힐스치과의원

3. 힐스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433번길 30-1 힐스테이트상가 3층 힐스치과의원

치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힐스치과의원은 좌동순환로433번길 30-1 힐스테이트상가 3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가까운 곳에서 빠르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달맞이에 사시는 분들께 특히 편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이해하기 쉽도록 자세한 설명과 함께 언제나 가까운 이웃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힐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서 필요한 치료를 제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힐스치과의원은 부산 해운대구 주변에 사시는 분들께 가까운 거리에서 편안하고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여 원활한 진료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께서 이용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웨이브치과의원

 

웨이브치과의원

4. 웨이브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80-1 3층

치과

 

 

 

웨이브치과의원은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80-1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웨이브치과는 부산보훈병원 치과과장 출신이자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원장은 치과의사와 약사 더블면허를 소지하고 있으며 양심적이고 정밀한 진단으로 꼼꼼하고 편안한 진료와 수술을 제공합니다. 웨이브치과는 쾌적한 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웨이브치과의원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를 제공하며 진료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 또한 통합치의학 전문의를 비롯한 다양한 전문의가 있어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웨이브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서 전문적인 특수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이브치과는 정성을 다한 진료와 훌륭한 시설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 해운대점

 

유디치과의원 해운대점

5. 유디치과의원 해운대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팔레드시즈 2층

치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유디치과의원 해운대점은 가족을 대상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를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유디치과는 다양한 시술 경험과 숙련된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체 교육 센터를 운영하여 선진 의료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은 첨단 의료 시설과 고급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분야별로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개인 맞춤형 진료를 실시합니다. 유디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과목을 다루며, 전문성 있는 의료진들이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해운대구 유디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친절한 응대와 정확한 진단을 통해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유디치과의원은 해운대구 주민들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평가받고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엘치과의원

 

엘치과의원

6. 엘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5 센트럴메디타워 10층

치과

 

엘치과의원은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5 센트럴메디타워 10층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이곳은 해운대치과, 치아교정, 임플란트, 치주질환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중동역 이마트 옆 센트럴메디타워 10층에 위치해 있으며, 3명의 치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각각 치주과 전문의, 치과교정과 전문의로서 안전하고 편안한 진료를 위해 협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를 마치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엘치과의원에서는 임플란트, 치주질환, 치아교정, 충치치료, 사랑니 제거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치과교정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의들이 각 진료과목에 맞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엘치과의원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성형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와 같은 다양한 치과 분야의 전문의들이 함께 협력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미안치과의원

 

예미안치과의원

7. 예미안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102 명신빌딩

치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예미안 치과의원은 환자들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102번지 명신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에 대해서는 당일 예약의 경우 기존에 예약된 상황에 따라 진료만 가능할 수도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미안 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춰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미안 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통합치의학과와 치과 전문의가 함께 일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정확하고 품질 높은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미안 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치과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미안 치과의원은 환자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치료 옵션과 개인 맞춤형 치료 계획을 제공합니다. 상세한 진료 과목 및 전문의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병원으로 직접 문의하시거나 예미안 치과의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치과의원

 

스마트치과의원

8. 스마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109-1 아시아드몰

치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스마트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스마트치과는 개원 12년차로, 임플란트 수술은 3만건 이상, 사랑니 발치는 5만건 이상의 누적 실적이 있습니다. 치과 중에서도 구강외과 영역인 임플란트 수술과 사랑니 발치는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이자 구강외과 박사 출신인 대표 원장이 직접 지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치과는 '자연치아 살리기'를 기본 철학으로 하며, 과잉진료 없이 자연치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120평 규모의 시설로, 반여동 대표 대학병원급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치과는 월,화,수,목요일까지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료에 있어서는 보다 아프지 않도록 최소한의 통증을 줄이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3단계 무통마취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가글마취, 무통크림, 무통마취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치과는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8곳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싼 곳이 잘하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함께 품질과 서비스를 고려해야

euenwkms420xb.tistory.com

 

스케일링 비용 보험적용

스케일링은 치석을 제거하는 치과 시술로, 치석이 치아에 부착되거나 잇몸에 염증이 있을 때 필요한 치료입니다. 스케일링은 건강보험(의료보험)에 적용이 되어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받을 수

euenwkms420xb.tistory.com

 

치아교정 양치질 하는법

치아교정은 치아의 정렬을 바로잡고 기능과 미적인 측면에서 개선시키는 치료법입니다. 치아교정을 받을 때는 정기적인 치과 내원과 장치 관리와 함께 올바른 양치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양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임플란트 치료는 잘 관리된 경우 약 20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구강 위생 상태와 식습관, 임플란트의 유지 보수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임플란트 치료는 아플까요?

임플란트 치료는 전신마취를 통해 진행되므로 수술 중에는 아무런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수술 후 일부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통증은 대부분 경미하며 짧은 기간 안에 회복됩니다.

3. 임플란트 치료 비용은 얼마인가요?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치아의 상태와 복잡성, 필요한 추가 치료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며, 각 치과의원마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해당 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상담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