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8곳

2023. 8. 11.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싼 곳이 잘하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함께 품질과 서비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서초구에 있는 임플란트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릴테니, 여러 가게들을 비교해보시고 참고해주세요.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추천

 

더바른치과의원

 

더바른치과의원

1. 더바른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38 삼호가든쇼핑센타 3층 312호

치과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하는 입니다. 더바른치과의원은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38 삼호가든쇼핑센타 3층 31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바른치과의원은 치의학 박사와 전문의로 구성된 대표원장이 책임진료를 하며, 1:1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연치아의 소중함을 알고 있는 치과로서 개별 정수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어 각 체어마다 개별적인 정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완벽한 소독과 철저한 감염관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더바른치과는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환자들에게 정성을 다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자연 치아를 소중히 여기고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들이 있어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더바른치과의원에서는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더바른치과의원은 치과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정성을 바탕으로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치료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탑치과병원

 

서울탑치과병원

2. 서울탑치과병원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261-1 서울탑치과병원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탑치과병원은 임플란트, 투시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미백, 치아교정, 인비절라인(투명교정), 라미네이트, 올세라믹, 물방울 레이져치료, 치주(잇몸)치료, 근관(신경)치료, 치아우식증(충치), 사랑니발치 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서울탑치과병원은 정확한 진단을 통해 예측 가능하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치료를 하며, 최첨단 수술 방법으로 수술 횟수를 줄이고 환자에게 외상을 최소화한 최소 침습 수술을 수행합니다. 또한, 최첨단 물방울 레이져치료로 빠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탑치과병원은 치과보철과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문 분야의 전문의와 특수진료 항목인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입니다. 또한, 소아치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봄치과의원

 

연세봄치과의원

3. 연세봄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632 양재빌딩 4층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하나인 연세봄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연세봄치과의원은 15년 이상 경력을 가진 전문의들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먼저, 연세봄치과는 전문적인 진료를 위해 통합치의학과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서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로, 친절한 상담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필요한 진료에 대한 설명을 분명하고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분들께 진료 중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여 진료에 대한 결정권을 환자분들에게 넘겨줍니다.

세 번째로, 연세봄치과는 철저한 소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우 작은 기구까지도 고압증기 멸균기를 이용하여 소독한 후 자외선 소독기에 보관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기구들이 철저하게 소독되어 환자분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네 번째로, 연세봄치과는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텍(Vatech)사의 최신 임플란트 관련 장비를 사용하여 정밀한 진단과 정교한 치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료를 진행합니다.

연세봄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편리한 치료를 위해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서이치과의원

 

서울서이치과의원

4. 서울서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58 서초리더스원상가 507, 508호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서울서이치과의원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울서이치과는 서초동에 위치한 작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으로, 서울대 출신의 전문의가 대표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여기서 진단과 치료과정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과 동일하게 시행되어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필요한 치료만을 시행하며,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서이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치과 전문 분야에서의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면치료 전문센터를 운영하며 수면 임플란트와 자가혈 PRF 임플란트 (뼈이식) 등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서이치과는 BLS자격 (응급심폐소생술자격)과 DALS 자격 (치과전문소생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BM5 (환자상태 실시간확인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모의 임플란트 수술과 UV 광촉매 임플란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서이치과에서는 자연치아 살리기 (재신경치료)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중한 자연치아를 보존하며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줍니다.

상세한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인 서울서이치과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서울서이치과를 찾아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고운이치과의원 반포

 

서울고운이치과의원 반포

5. 서울고운이치과의원 반포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 22 3층

치과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고운이치과의원 반포 지점은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 2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일부 날짜를 제외하고는 매주 목요일에 휴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8월 17일은 대체 근무일이며, 8월 14일 월요일은 전체 휴진일입니다.) 서울고운이치과는 서울대학교 치의학 박사로 이루어진 교정 의료진과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 2명이 협조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임플란트, 치아 교정, 충치 치료, 잇몸 치료, 소아 치료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또한,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토요일에는 주말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고운이치과에서 진료 받으시면서 편안하고 신뢰있는 치과 진료를 경험해보세요. 해당 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 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가능한 기관입니다. 찾아가기 힘들지 않은 반포지점 서울고운이치과에서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웃음을 찾아보세요.

 

강남레옹치과의원

 

강남레옹치과의원

6. 강남레옹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15 대동빌딩 4층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강남레옹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강남레옹치과의원은 ESSE라는 철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치료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예방입니다. 그래서 강남레옹치과에서는 치료 이후에도 환자분들이 구강관리를 계속할 수 있도록 예방치학박사과정을 수료한 원장님과 전 직원이 세심하게 치아관리 교육을 도와드립니다.

강남레옹치과는 사랑니, 임플란트, 교정 및 충치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진료를 보장합니다.

강남레옹치과에서는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악안면외과치과, 보철과치과, 치주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남레옹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레옹치과는 소중한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의원입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위생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이스터치과의원

 

마이스터치과의원

7. 마이스터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36길 9 마이스터치과의원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마이스터치과의원은 장인정신으로 환자 한 분 한 분을 진료합니다. 저희 병원은 가장 급한 치료를 우선 진행하고, 나머지 치료는 주기적인 체크를 권장하는 최소치료의 원칙을 추구합니다. 저희 의료진은 환자분에게 최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고, 최적화된 치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치과치료는 솜씨가 중요하기 때문에 환자분에게 집중하는 약속을 지킵니다. 만약 가족이라면 어떤 치료를 권할 것인지 생각하고, 환자분에게 동일한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최고의 진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마이스터치과는 임플란트 치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실마리를 무신경으로 대체하기 위한 치료로, 틀니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건강한 웃음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해결책입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전문가들과 함께 특별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특히, 마이스터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최고의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마이스터치과는 환자의 믿음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편안한 치료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쾌적한 진료실과 친절한 의료진이 항상 환영해드리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환자분들의 건강을 도와드립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 강남

 

화이트이치과의원 강남

8. 화이트이치과의원 강남 추천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37 7층

치과

 

 

 

서초구에 위치한 화이트 이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병원은 이미 19년이 넘도록 운영되어 오고 있으며, 화이트 이치과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치과입니다. 이 병원은 합리적인 치료비를 제공하면서 지역 주민들에게 가깝고 편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마음 편안하고 추천할 만한 치과로 남기기 위해 노력하며, 미소와 편안함으로 기억에 남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5명의 의료진이 협력하여 각 분야별로 진료를 진행하며, 서울대 치과 출신 원장님이 이끄는 병원입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문 분야와 치료 옵션이 제공되는 화이트 이치과의원은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케일링 비용 보험적용

스케일링은 치석을 제거하는 치과 시술로, 치석이 치아에 부착되거나 잇몸에 염증이 있을 때 필요한 치료입니다. 스케일링은 건강보험(의료보험)에 적용이 되어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받을 수

euenwkms420xb.tistory.com

 

치아교정 양치질 하는법

치아교정은 치아의 정렬을 바로잡고 기능과 미적인 측면에서 개선시키는 치료법입니다. 치아교정을 받을 때는 정기적인 치과 내원과 장치 관리와 함께 올바른 양치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양치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아교정, 치아미백, 치아우식증(충치), 사랑니발치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Q2.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나요?

A2.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치과 분야의 전문의들이 다양한 전문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Q3.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진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3.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의 진료 비용은 치료 방법과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이 비싼 것은 좋은 품질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며, 저렴한 가격이라고 해서 품질이 나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품질과 서비스를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