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8곳

2023. 8. 10.
 

 

안녕하세요!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잘하는곳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은 가격도 싼 저렴한 업체를 여러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제부터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의 장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시작해보겠습니다.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 7곳 추천

 

광주하트치과의원

 

광주하트치과의원

1. 광주하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각화대로 5 동광주타워 7층

치과

 

 

 

광주 북구에 위치한 하트치과는 동광주타워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트치과는 36년의 경력을 가진 대표원장이 이끄는 치과로서 서울대학교 구강외악면외과 전문의로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트치과는 오직 필요한 치료에 한정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과잉진료 없이 확실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형치과만의 합리적이고 확실한 가격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치아를 지키고 보존하기 위해 발치를 지양하며 자연치아 보존을 우선시하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치료과정에서의 불안과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통마취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구소독과 멸균시스템을 완비하여 위생관리에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트치과는 최신 기술인 3D프린팅 및 예방치료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꼼꼼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넓고 쾌적한 진료환경과 편안한 마음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트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치과의원

 

바로치과의원

2. 바로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임방울대로 1063

치과

 

 

 

광주 북구에 위치한 바로치과의원은 오스템 임플란트 연구자문치과 및 디오 임플란트 우수 시술병원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요일에는 근무시간을 연장하여 야간 진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통합치의학과 및 치과보존과 전문의 2인 협진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세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틀니 및 충치치료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담당하여 양심진료를 실시합니다.

바로치과의원은 오스템/디오 임플란트를 적극 도입하여 최신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위한 시간을 마련하고 있어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과보존과 협진 진료를 통해 고객들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꼼꼼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구치과의원

 

구구치과의원

3. 구구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동문대로 109 4층

치과

 

광주 북구에 위치한 구구치과의원은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광주 북구 동문대로 109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구치과는 365일 언제나 최적의 선택이며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주의할 점은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며, 설과 추석 명절을 제외한 나머지 날은 진료를 진행합니다. 특히 주말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구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를 비롯하여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그리고 치주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및 구강 건강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나갑니다.

구구치과의원은 환자들의 편리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 외에도 환자들이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주말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없이 방문하여도 친절한 응대와 신속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구치과의원을 찾아서 건강한 입술과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세요.

 

위드치과의원

 

위드치과의원

4. 위드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 105

치과

 

 

 

광주 북구에 위치한 위드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위드치과의원은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 105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맞은편에 있는 대성베르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드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위드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아 관리, 치아 정기 검진, 치아 보철, 치아 교정 등 치과 관련 다양한 진료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또한 최신 임플란트 기술을 활용한 임플란트 치료도 가능합니다.

위드치과의원은 최신의 의료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료 과정에서는 치료에 대한 설명과 조언을 제공하며,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주 북구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위드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치과 건강을 체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라비엘치과의원

 

라비엘치과의원

5. 라비엘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태봉로 32 천주의성요한의원 1층

치과

 

 

 

광주 북구에 위치한 라비엘 치과는 자신의 치아를 가족과 같이 생각하고 치료하는 원칙을 가지고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라비엘 치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구강악안면외과 및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 진료과목과는 달리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는 전문 의료인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악안면부 부위의 진료와 치과 질환의 종합적인 치료를 수행합니다.

라비엘 치과는 다양한 전문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는 입안에 발생하는 질환 또는 치료해야 할 부위로 인한 진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통합치의학과는 한 곳에서 다양한 치과 질환을 종합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하는 과목입니다.

라비엘 치과는 특수한 진료항목인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관절의 이상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치료입니다. 치과 환자분들에게 효과적인 관절 자극요법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라비엘 치과는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과 질환을 종합적으로 진료하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광주 북구에 위치한 첫 번째 치과로서,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이플치과의원

 

제이플치과의원

6. 제이플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동문대로 242 각화빌딩 4층

치과

 

광주 북구에 위치한 제이플치과의원은 각화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이플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는 총 2명이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에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포함됩니다. 제이플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지음치과의원

 

미소지음치과의원

7. 미소지음치과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양산로 2 3층

치과

 

반갑습니다. 광주 북구 양산로 2에 위치한 미소지음 치과의원입니다. 미소지음 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 전문의 오민준 원장님의 지도 아래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치과를 방문하려는 분들에게 어떤 치과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우연히 저희 치과를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나이가 많으시거나 아니든 치과를 찾는 것은 두렵고 비용적인 부담이 따르는 일일 것입니다. 저는 그런 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과도한 진료는 하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8년 동안 환자분들을 돕고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소지음 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경기도 파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 수행하며 가격이 싼 저렴한 장소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파주시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들이 있어 선택에

euenwkms420xb.tistory.com

 

성남시 분당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분당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신다면, 여러분을 위해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당구에는 탁월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임플란트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자주 하는 진료는 무엇인가요?

A: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주로 임플란트, 보철, 치아교정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단, 각 병원마다 전문적인 진료 분야가 다를 수 있으니 해당 치과의 진료 과목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병원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번호를 통해 직접 예약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예약이 많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Q: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치료 방법을 사용하나요?

A: 광주 북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최신 기술인 3D프린팅 및 예방치료 등을 활용하여 확실하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