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2023. 8. 10.
 

 

분당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신다면, 여러분을 위해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당구에는 탁월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임플란트를 제공하는 치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성남시 분당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연세에스치과의원

 

연세에스치과의원

1. 연세에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55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연세에스치과는 교정, 임플란트, 신경치료, 잇몸치료, 보철치료(틀니, 브릿지), 턱관절치료, 소아치료, 사랑니 발치, 장애인 치료 등 다양한 치과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오스템 임플란트와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하며,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통증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에서는 치아를 소중히 여기며 환자를 위한 치료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세에스치과에서는 매주 목요일을 휴무로 삼고 있습니다. 성남시 분당구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연세에스치과를 방문하여 치과치료에 대한 전문적이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임치과의원

 

프라임치과의원

2. 프라임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프라임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과로서 최첨단 3차원 CT장비를 이용하여 성공적인 진단과 수술을 진행합니다. 환자분들의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레이저장비를 사용하며,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기구를 철저히 멸균 소독합니다. 또한 구강 세척을 위해 치과 전용 오존살균워터시스템을 도입하여 이온수를 공급합니다. 프라임치과의원은 많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시 주차가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치과의원은 치과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진료과목: 치과

 

서울라임치과의원

 

서울라임치과의원

3. 서울라임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323호

치과

 

서울라임치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323호에 위치한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병원 내에는 분야별 진료 경력이 20년 이상인 전문 의료진 2명이 있어 정확한 진단과 세심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며 환자의 상태와 진료 목적에 따라 필요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라임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합니다. 이 병원은 다음과 같은 치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 치아 추출 및 치아 보존

- 치과 보철물 제작 및 장착

- 치아 정렬 치료 (교정)

- 치아 및 치주 질환 예방 및 치료

- 치아 및 입안의 질환 진단 및 치료

서울라임치과의원은 환자의 편의를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정확한 진단과 진료를 통해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진료환경에서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라임치과의원은 분당지역에서 치과 진료를 받으실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문의나 예약은 병원으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밸런스치과병원

 

밸런스치과병원

4. 밸런스치과병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17 301호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밸런스치과병원은 분당내곡로 117번지 3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365일 진료를 하며, 대학병원 수준의 각 과별 전문의들이 협진진료를 실시합니다. 이 병원은 구강악안면외과, 보존과, 보철과, 교정과와 같은 다양한 전문과가 있으며, 각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밸런스치과병원은 판교역 2번 출구에서 내려서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까지는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 내에는 자체 기공실도 있어서 효과적인 치료를 실시할 수 있으며, 무료 주차도 2시간 이상 가능합니다.

밸런스치과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존과, 구강악안면외과, 교정과, 보철과, 구강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합니다. 또한, 특수진료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서 특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밸런스치과병원은 각 진료과목마다 전문의들이 있어서 최상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과보존과에는 2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에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밸런스치과병원은 분당구 임플란트 치과로서 지역 내에서 평가가 높은 병원 중 하나입니다. 최신 시설과 전문의들의 치료 경험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환경과 진료의 질에 대해 만족하실 것입니다.

 

김호형웃는치과의원

 

김호형웃는치과의원

5. 김호형웃는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446 2층 김호형웃는치과의원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김호형웃는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김호형웃는치과는 마음을 공감하며 바르게 진료하는 가족주치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 보험임플란트, 보철치료, 보존치료, 심미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치치료, 신경치료, 치주치료, 스케일링 등 자연치아 살리기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김호형웃는치과는 세심하고 꼼꼼한 진료와 함께 치료 전후 사진을 통해 치료과정을 설명해 드립니다. 오랜 시간동안 믿고 찾는 환자분들의 치아 주치의로서 저희 치과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김호형웃는치과에는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김호형웃는치과의 객관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통해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연세청춘치과의원

 

연세청춘치과의원

6. 연세청춘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1 동현프라자 201호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하나인 연세청춘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연세청춘치과는 '화목 야간진료, 일요일 진료'로 다양한 진료시간을 제공하며, 전문의 원장 3인이 책임진료를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치과입니다.

연세청춘치과에서는 전문의 원장님들이 직접 환자분들의 진단과 분석을 한 후 책임진료를 진행합니다.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자격과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 및 일반 치과 진료를 안전하고 확실하게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연세청춘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세청춘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는 기관입니다.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아 및 구강 문제에 대한 치료와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연세청춘치과의원을 방문하시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미소엘치과의원

 

연세미소엘치과의원

7. 연세미소엘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154 낙생빌딩 3층 연세미소엘치과의원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연세미소엘치과의원은 정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대표원장님은 풍부한 임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진단, 상담, 치료 및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관리하십니다. 의료진은 모두 국가면허증을 가진 치위생사로 구성되어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불필요한 과잉치료를 권하지 않으며 필요한 치료와 적합한 진료 방법을 권장합니다. 연세미소엘치과는 확실한 신뢰를 바탕으로 많은 분들에게 찾아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연세미소엘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틀니, 보철치료, 치아교정, 투명교정, MTA교정, 심미보철, 라미네이트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미백 및 예방치료는 물론, 스케일링과 치아건강관리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연세미소엘치과의원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154 낙생빌딩 3층

 

서울엘리트치과의원

 

서울엘리트치과의원

8. 서울엘리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85 702호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서울엘리트치과는 다양한 치료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병원은 돌마로 85번지 702호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나 높은 수준의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엘리트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보철치료, 충치치료, 틀니치료, 신경치료, 턱관절치료, 미백치료, 올세라믹, 라미네이트 등 27가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춘 시설로 환자의 편의와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넓은 실내공간, 향기로운 대기실, 수술 후 회복을 위한 관리실, 체어정수 시스템, 첨단 디지털 시스템, 개별 진료실, 환자 VIP 시스템 등이 그 예입니다.

또한 클리피씨치아교정이라는 전문 수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임플란트 시술은 2,500,000원으로 진행되며, 정품임플란트는 62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엘리트치과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시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고 잘하는 업체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훌륭한 치아 대체 방법으로 알려져 있지만, 비용이

euenwkms420xb.tistory.com

 

서울 성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5곳

서얼 성북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나요? 치아의 손상이나 이상으로 인해 임플란트가 필요한 경우, 잘하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가격도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이죠. 그러나 걱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임플란트 치료에는 얼마나 걸릴까요?

임플란트 치료의 기간은 환자의 상황과 진행 과정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를 삽입하는 수술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이후 치조골과 임플란트의 결합을 위한 치유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 기간은 보통 3~6개월 정도이며, 이후에 보철물을 제작하여 장착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Q2. 임플란트 치료는 아플까요?

임플란트 수술 후 일시적인 통증과 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증은 통증 완화제를 통해 완화할 수 있으며,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전문의는 최신 기술과 수술 방법을 사용합니다. 수술 후의 통증은 일반적으로 수일에서 수주 사이에 완화되며, 진료를 받을 때 여러 안정화 방법이 사용됩니다.

Q3. 임플란트 수술 후 얼마나 오랫동안 복구되나요?

임플란트 수술 후의 복구 기간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첫 2주 동안은 조심스럽게 음식을 섭취하고 치아 주변을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이후 약 3~6개월 동안은 임플란트와 치조골이 결합하는 치유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 시간 동안은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치아 관리와 조심스런 식사를 하셔야 합니다.

Q4. 임플란트는 얼마나 지속될까요?

임플란트는 제대로 관리 및 유지 보수하면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와 치조골이 안정적으로 결합되면 임플란트가 자연 치아와 거의 동일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적인 구강 관리와 치과 검진을 통해 치조골과 임플란트의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