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8곳

2023. 8. 9.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고 잘하는 업체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훌륭한 치아 대체 방법으로 알려져 있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김포시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임플란트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임플란트 치과 8곳 추천

 

예미담치과의원

 

예미담치과의원

1. 예미담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507

치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예미담 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합리적인 치료 방법을 제공하는 전문 치과입니다. 저희 치과는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마음을 가진 직원들과 의료진이 함께하여 편안하고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언제나 환자들이 자신과 가족을 맡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치과가 되고자 합니다.

저희 예미담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료진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필요한 진료를 최상의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과에서는 특수한 진료 항목 중 하나인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환자들의 편안한 삶을 위해 중요한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저희 예미담 치과는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깨끗하고 안락한 치과 분위기에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 여러분의 건강한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치과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마스터치과의원

 

서울마스터치과의원

2. 서울마스터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515 메트로타워 3층 서울마스터치과의원

치과

 

 

 

서울마스터치과의원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으로, 깔끔하고 안정적인 진료를 제공하는 전문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전문 의사들은 서울대 치과병원 출신으로서 폭넓은 경험과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마스터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 일부를 소개하면 수면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포인트 UV, 오스템, 미세현미경 치료, 치아 교정, 클리피씨 교정, 수면 치과 치료 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랑니 발치와 신경치료 등의 수술도 함께 진행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목요일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토요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야간 진료를 시행하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진일입니다.

서울마스터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등의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치아와 관련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등 다양한 세부 분야의 의사들이 있으며, 치주과와 같은 치료 전문 분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마스터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마스터치과의원은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전문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예약 후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리본치과의원

 

리본치과의원

3. 리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398 지오플러스 5층 503호 리본치과의원

치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리본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리본치과는 자연치아를 우선으로 생각하며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치료만을 권장하는 치과입니다. 강필규 원장을 비롯한 전문가들은 환자맞춤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시술부터 케어까지 전반적인 진료를 진행합니다.

리본치과는 치료 후에도 경과체크를 통해 불편한 점까지 신속하게 해결하여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진료과목을 갖춘 2인 협진진료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퀄리티 높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리본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아 건강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리본치과는 최우선으로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생각하며 신뢰와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치아 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치아 건강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상담 및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소담은치과의원

 

미소담은치과의원

4. 미소담은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157 홍우프라자 301, 302호

치과

 

 

 

미소담은치과의원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홍우프라자 301호와 302호에 위치해 있으며, 실력있는 원장님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료 과정에서는 솔직한 상담과 빠른 치료를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진료를 제공하며, 임플란트, 치아 교정, 충치, 신경치료, 잇몸 질환 등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며, 합리적인 가격 혜택도 제공합니다.

미소담은치과의원은 VIP 진료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넓고 편안한 대기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 화, 목, 금요일은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수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토요일은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료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미소담은치과의원은 정성스러운 치료와 미소를 담아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서는 친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연세엘치과의원

 

연세엘치과의원

5. 연세엘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288-19 운양프라자 4층 401호, 402호

치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연세엘치과는 운양역 1번출구 방향에 있는 운양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연세대 출신의 전문의 원장님들이 진료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양심적인 치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연세엘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치아교정, 치아성형, 치아미백, 심미보철, 충치치료, 치주치료, 심미보존, 임플란트, 신경치료, 보철치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매주 수요일을 제외한 월, 화, 금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목요일은 오후 9시 30분까지 오후 8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진일은 매주 수요일입니다.

또한 연세엘치과에서는 다양한 전문의들이 각자의 진료과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연세엘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양심적인 치료를 약속하는 전문 치과이며,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들이 함께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진석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연세진석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6. 연세진석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솔터로 22 메트로타워예미지 아파트 상가 201호

치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연세진석 치과는 김포시 솔터로 22번지에 위치한 메트로타워예미지 아파트 상가 201호에 있습니다. 이 치과는 연세대 출신의 전문 의사 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 치과보존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에 전문화된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세진석 치과의 의료진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졸업한 후 세부 과목별 전문의 수련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국가 인증 전문의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치과는 연세대 세브란스 진료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세부 과목별 전문의들의 협진 시스템을 구축하였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실력과 정직, 공감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고충을 경청하며, 환자들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는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세진석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에 전문 의사들이 있어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진석 치과는 김포시에서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김포시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근처에 계시다면 연세진석 치과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김포베스트치과의원

 

김포베스트치과의원

7. 김포베스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410 스타프라자 6층

치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베스트치과의원은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장님과 치과위생사 선생님들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포베스트치과의원은 치과공포증이 있거나 치료에 대한 불안감을 가진 분들을 위해 웃음 가스(N2O)를 이용한 치과 진정 치료 장비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이 편안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베스트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디지털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심미 보철 치료(크라운), 보존 치료(인레이, 레진), 신경치료, 턱관절 치료(보톡스, 이갈이장치), 소아 교정(성장 교정), 치아 미백 등 다양한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포베스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전문의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들이 있으며,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포베스트치과의원은 많은 분들에게 신뢰받는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최신의 치과 기술과 친절한 의료진들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김포시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김포베스트치과의원을 방문하여 건강한 이웃이 되어보세요.

 

에스바른치과의원

 

에스바른치과의원

8. 에스바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288-31 에이스프라자 503호

치과

 

 

 

김포시에 위치한 에스바른치과는 김포한강11로 288-31 에이스프라자 503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김포 운양동 CGV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 수, 목요일에 학교 구강검진 및 치과 주치의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따로 받지 않으며, 방문 시 데스크에 말씀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바른치과는 서울대학교 치의학 박사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섬세한 치료를 위해 노력하며,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임상 치과 진료와 학술 연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해외 및 국내 치과 학위와 유명 치과 저널에도 발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임플란트: 소아치과, 치과 교정, 치과 보존, 치과 보철, 치주과 등을 포함한 통합치의학과 진료 전문의가 담당합니다.

- 사랑니발치: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 잇몸 교정: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 충치 치료: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 신경 치료: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 엑스레이: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 보존 치료: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 보철 치료: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에스바른치과에서는 다양한 전문의들이 다른 진료과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현재 통합치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계시고 있습니다.

 

 

 

 

 

 

 

서울 성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5곳

서얼 성북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나요? 치아의 손상이나 이상으로 인해 임플란트가 필요한 경우, 잘하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가격도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이죠. 그러나 걱

euenwkms420xb.tistory.com

 

어금니 깨짐 치료

어금니 깨짐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치아 손상 중 하나입니다. 어금니는 뒷이송이라고도 불리며, 주로 음식을 씹는 저작기능을 담당합니다. 어금니는 다른 치아보다도 더욱 단단하여 깨

euenwkms420xb.tistory.com

 

제주도 제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제주도 제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가격이 싼 데서도 훌륭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제주도에는 여러 업체들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임플란트 치과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1. 임플란트는 훌륭한 치아 대체 방법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연스러운 미소와 식사 기능의 회복을 도와줍니다. 또한, 인접한 치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치아를 대체할 수 있어 옆 치아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치과 수술은 아플까요?

A2. 임플란트 치과 수술은 수술 후 통증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정확한 마취와 효과적인 통증 관리를 통해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수술 후 몇 일 내에 통증이 완화되며 적절한 치료로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Q3. 임플란트 치과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A3. 임플란트 치과의 비용은 환자의 치아 상태와 필요한 치료 범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김포시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임플란트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가 있으니 가격 비교와 상담을 통해 적합한 치과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4. 임플란트 치과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4. 임플란트 치과에는 식립형 임플란트, 잇몸 위장형 임플란트, 경피포식 임플란트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치과 전문의는 환자의 치아 상태와 요구에 따라 가장 적합한 종류를 결정하고, 최적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