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5곳

2023. 8. 9.
 

 

서울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신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우수한 곳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블로그에서는 여러 업체 중에서 잘하는곳이자 가격이 싼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강동구 지역에서 알찬 임플란트 치과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정보

 

닥터재일치과의원

 

닥터재일치과의원

1. 닥터재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796 2층

치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닥터재일치과의원은 친절, 안전, 신뢰를 약속하는 이재일 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환자분들을 대하는 태도는 가족을 대하는 것과 같이 따뜻하고 친절함을 잃지 않습니다. 닥터재일치과는 환자분들이 병원에 들어와서 나가시는 그 순간까지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전은 어떤 치료보다도 우선시되어야 합니다. 또한 의료진의 전문성과 실력, 과잉 없는 진료, 아프지 않은 치료로 환자분들에게만족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닥터재일치과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과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 구강악안면외과: 1명의 전문의

- 치과보존과: 1명의 전문의

- 치과보철과: 1명의 전문의

- 치주과: 1명의 전문의

- 통합치의학과: 1명의 전문의

또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등의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 가능한 기관으로서 다양한 특수진료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닥터재일치과의원은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센트럴치과의원

 

연세센트럴치과의원

2. 연세센트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아리수로93나길 26 성산타워 2층

치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연세센트럴 치과의원은 아리수로93나길 26 성산타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치아를 살리는 바른 진료와 환자를 배려하는 편안한 진료를 통해 모든 분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책임져주는 곳입니다. 연세센트럴 치과는 강남세브란스 출신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와 통합 치의학 전문의, 그리고 유능한 전문 치과위생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센터는 이웃을 섬기는 마음 가지고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정직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구강악안면외과, 통합치의학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해당 과목의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는 주요 진료 과목으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연세센트럴 치과의원은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자를 배려하여 맡은 임무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진료와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열린치과의원

 

서울열린치과의원

3. 서울열린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380 208호

치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서울 열린 치과의원은 주소로는 고덕로 380번지 208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항상 환자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전화(*)로 문의하시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서울 열린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진료 과목별로 전문의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른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내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 열린 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및 진료 요구에 대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서울 강동구에서 치과 관련 문제로 고민이 있다면, 서울 열린 치과의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른손치과의원

 

바른손치과의원

4. 바른손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390

치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바른손치과의원은 고덕로 390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구강검진, 충치치료, 보철치료,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교정치료, 소아치료, 야간진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손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 진료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른손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에서의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치료 전후에도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만약 서울 강동구에 거주하고 있으며 치과 진료가 필요하다면 바른손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센트럴뉴욕치과의원

 

센트럴뉴욕치과의원

5. 센트럴뉴욕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51 예경빌딩 3층

치과

 

 

 

센트럴뉴욕치과의원은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51 예경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센트럴 뉴욕 치과는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예약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예약하신 후에 오기 어려우신 경우나 늦으실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오실 수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지만, 가능하다면 당일 취소를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센트럴 뉴욕 치과는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님이 진료하시는 치과입니다. 원장님은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셨으며, 뉴욕대학교에서 comprehe 등을 공부하신 전문가입니다. 저희 치과는 통합치의학과치과 전문의 한 분이 계시고, 다양한 진료과목을 저희 치과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진료과목별로 전문의 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의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트럴 뉴욕 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치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의 손길로 치료해드립니다.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위해 저희 치과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8곳

안녕하세요!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서울 양천구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잘하는곳 중에 가격이 싼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데 안전한가요?

네,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합니다. 전문의들은 다년간의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첨단 장비와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 임플란트 시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임플란트 시술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수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는 임플란트가 안정적으로 결합하고 치아 주변 조직이 충분히 회복되기 위해 필요한 시간입니다.

3.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의 치과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면서도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제 가격은 진단 후에 결정되며,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임플란트 시술 후에는 어떤 후유증이 있을 수 있나요?

임플란트 시술 후에는 조금의 통증이나 부종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적절한 휴식과 치료를 통해 빠르게 회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가 체인지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정확히 치료를 받으면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