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8곳

2023. 8. 8.
 

 

안녕하세요!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서울 양천구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잘하는곳 중에 가격이 싼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치아와 같은 기능과 모양을 되찾아주는 치료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치아를 재생하고 싶을 때 선택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이제 바로 소개할 업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안내

 

언제나치과의원

 

언제나치과의원

1. 언제나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신월로 164 승일뷰티타워 4층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언제나 치과의원은 주소로는 서울 양천구 신월로 164 승일뷰티타워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치과 전문의 원장 2명의 분야별 협진을 통해 책임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치과보존과 전문의와 치주과 및 통합치의학과 더블보드 전문의가 함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치과의원은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가족 구강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구강용 진료수 청결 수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최신형 무통마취기를 갖추어 통증 완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교한 내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더욱 정확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진행하며, 앞서 말씀드린 치과보존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해 전문의가 존재하여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치과의원은 진료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자연치아보존, 고난도 재신경치료 등을 다루고 있으며, 치과보존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에 대한 전문의가 1명씩 존재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치과의원은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분들께 가장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치과보존과: 1명

- 치주과: 1명

- 통합치의학과: 1명

언제나 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 특수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서울자연치과의원

 

서울자연치과의원

2. 서울자연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626 2층 서울자연치과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자연치과의원은 2012년에 개원한 이래로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안전한 수면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2층에 위치한 서울자연치과는 최첨단 디지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통마취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편안한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서울자연치과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를 대표로 하는 원장의 책임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치과보존과 전문의가 신경치료를 수행하여 치아와 관련된 문제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진료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디지털 기공소를 운영하고 있어 환자의 개인 맞춤 치과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자연치과의원은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전체 임플란트, 수면/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임플란트 틀니, 뼈이식 임플란트 및 보험 임플란트 등의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주치료 분야에서는 잇몸 치료, 잇몸 성형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 진료로는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자연치과는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염창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서울자연치과의원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이로움치과의원

 

서울이로움치과의원

3. 서울이로움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중앙로 269 2층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로는 서울이로움치과의원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서울 양천구 중앙로 269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이로움치과의원은 서울대 출신의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이자 치과교정학 박사인 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이곳에서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과 동일한 수준의 진료를 진행하며, 오스템의 정품 임플란트, 3M 클라리티 울트라, 데이몬, 그리고 클리피씨의 정품 교정 브라켓을 사용합니다. 서울이로움치과의원은 가족 치료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꼼꼼하고 정직한 진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서울이로움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그리고 치주과 등의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한 진료항목 중 하나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이 있습니다.

서울이로움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비용도 안내하고 있습니다. 오스템 마제스티 교정 2,990,000원, 클리피씨 교정 3,490,000원, 데이몬 교정 3,990,000원, 3M 클라리티 울트라 교정 4,490,000원, 인비절라인 간단한 경우 3,990,000원, 인비절라인 복잡한 경우 5,990,000원, 그리고 오스템 최고급 임플란트 1,000,000원 등 다양한 가격대의 진료비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로는 서울이로움치과의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곳은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스마일치과의원

 

연세스마일치과의원

4. 연세스마일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신월로 173 2층 연세스마일치과의원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연세스마일치과의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에서 외래 교수 경력을 가진 의료진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전문의 5명으로 구성된 치과전문의들은 치과보철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분과에서 협진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스마일치과의원은 정직하고 책임감 있는 진료를 지향하며, 환자분들에게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원장을 비롯한 모든 진료진들은 원칙과 기본을 충실히 준수하며, 숙고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을 진심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연세스마일치과의원은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존과와 치과보철과 전문의는 각각 1명씩 소속되어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별 전문의들이 협력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하는 진료과목은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입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세스마일치과의원에서는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환자들에게 편안한 환경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익투스치과의원

 

서울익투스치과의원

5. 서울익투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154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익투스 치과의원은 다양한 서비스와 약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편안한 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치료를 받는 환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사침 자입 전에는 도포 마취제를 발라드려 가장 가느다란 31gage 주사침을 사용하며, 주사약은 보온기계를 이용해 따뜻하게 유지한 후 마취기를 이용하여 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마취를 시행합니다.

서울익투스 치과의원은 이를 통해 환자들이 치료 중에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잘 닦고 구강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환자들에게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 상세히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검진과 스케일링을 통해 평소에도 구강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익투스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구비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를 포함하여 전문의들이 진료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통합치의학과치과를 중점으로 다양한 전문, 특수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여러분의 구강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익투스 치과의원은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된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뜻치과의원

 

따뜻치과의원

6. 따뜻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4 103동 1층 상가 301호

치과

 

따뜻치과의원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해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4 103동 1층 상가 301호입니다. 해당 치과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자동으로 확정되며, 치료 내용이나 소요 시간에 따라 변경이 필요할 경우 전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뜻치과는 목동 오목교역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따뜻치과는 아플 때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치과로, 아프지 않아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 치과입니다. 따뜻치과는 기본에 충실하며 근거에 기반한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합니다. 원장인 이지현 원장님은 치주과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치주과는 따뜻치과의원의 주요 진료 과목 중 하나입니다.

따뜻치과의원은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으며, 치과 관련 서비스를 받으려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진료에 필요한 정보나 예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따뜻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

7.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25 대학빌딩 2층

치과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2002년부터 운영되어 올해로 2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연세고운미소치과는 '고운미소치과 네트워크'의 1호점으로 많은 분들이 기존 고객님들의 추천과 소개로 진료와 구강 관리를 받고 계십니다. 현재 고운미소 네트워크는 전국에 17개 지점을 운영하며, 원장 50여명, 직원 300여명의 규모로 성장하였습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 목동점은 대학병원 수준의 철저한 소독과 멸균을 시행하여 진료 환경의 청결함을 보장합니다. 환자들은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정밀하고 효과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 목동점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를 비롯한 치아 보철, 치아 교정, 치주 질환 치료 등 치과 전반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진료 분야에는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 목동점은 치과 네트워크로서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최신 치료 방법과 기술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은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의 친절한 상담과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고운미소치과 목동점은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치과 진료와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연세고운미소치과 목동점에서 건강한 웃음을 되찾아보세요.

 

목동플랜트치과의원

 

목동플랜트치과의원

8. 목동플랜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73

치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 플랜트 치과의원은 많은 분들께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진심으로 환영인사를 드리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임상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진료를 하겠습니다. 저희 치과는 항상 노력하고 기본에 충실한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플랜트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등 각 전문 분야의 전문의가 있으며,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특수진료도 가능합니다.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는 저희 병원에서도 가능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플랜트 치과는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의들이 지속적으로 교육을 받고 있으며, 최신 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매주 목요일은 휴진일입니다. 병원에 방문하실 때는 예약을 먼저 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양천구에서 최고 수준의 치과 치료를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목동 플랜트 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저희 병원은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시흥시의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잘하는곳 가격싼곳 저렴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흥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

euenwkms420xb.tistory.com

 

대전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한때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가장 흔히 선택되는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euenwkms420xb.tistory.com

 

경상북도 포항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고 가격도 싼 저렴한 장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고정된 인공치아를 심는 치료 방법으로, 많은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1.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치료 방법과 환자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비용이 높을 수 있으나, 저렴한 가격으로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도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해당 치과에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Q2.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2.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이외에도 자연치아 보존, 고난도 재신경치료 등을 다루고 있으며, 치과보존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에 대한 전문의도 있습니다.

Q3.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의료진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나요?

A3.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치과보존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각 전문과목의 전문의들은 최상의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Q4.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나요?

A4. 서울 양천구 임플란트 치과는 최신형의 내비게이션 임플란트와 무통마취기, 구강용 진료수 청결 수질 관리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밀한 진료를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적극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