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7곳

2023. 8.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대구 달서구에서 잘하는곳과 가격이 저렴한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인공적으로 재생시켜주는 치료법으로, 치아의 손실을 겪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치료 방법입니다. 이제 함께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몇 가지 추천 임플란트 치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이후 내용은 당신의 판단에 따라 작성해주세요.)

대구 달서구 임플란트 치과 7곳 소개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

1.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조암로 25 3층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

치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전문의 원장님과 협력진료가 가능한 치과입니다. 한 곳에서 다양한 진료를 받아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의식 진정요법(수면 치료)을 통해 더 나은, 더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많이 찾는 치과입니다. 진료 고민이 있으시다면 온라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 치주과

위 진료과목에는 각각 3명과 1명의 전문 의사가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진료분야도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서울바른플란트치과의원은 정직한 진료를 지향하며, 임플란트를 포함한 모든 치과 진료에 대해 최상의 치료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온라인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와 진료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유디성서치과의원

 

유디성서치과의원

2. 유디성서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이곡공원로 12 신아빌딩 2층

치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유디성서치과의원'은 가족들을 진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유디성서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로, 유디성서치과의원은 풍부한 시술 경험을 지닌 의료진들이 진료를 수행합니다. 각 분야별로 숙련된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의료진의 노력으로 진료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유디성서치과는 자체 교육 센터를 운영하여 선진 의료 기술과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유디성서치과의원은 첨단 의료 시설과 인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질의 고급 재료와 첨단 시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디성서치과는 각 분야별로 전문화된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진료를 제공합니다.

유디성서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유디성서치과의원은 다른 치과에 비해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라온치과병원

 

라온치과병원

3. 라온치과병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206 라온치과병원

치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라온치과병원은 적극적인 임상 경험과 깊이 있는 진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병원은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와 치과교정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진료 영역에서 맞춤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는 2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치과교정과와 치과보존과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의들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라온치과병원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구강악안면외과

- 치과보철과

이러한 전문적인 진료과목들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과 치료 옵션을 제공하므로,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라온치과병원은 탁월한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질 높은 치료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과 관련해서 어떤 문제가 있거나 관심사가 있다면, 라온치과병원을 찾아볼 것을 권해드립니다.

 

월배예모아치과의원

 

월배예모아치과의원

4. 월배예모아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조암로 149 대천그루타워 202호

치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월배예모아치과의원은 원칙적인 진료를 최우선으로 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원은 성인과 소아의 검진 및 진료 클리닉을 운영하며, 진료과목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입니다.

월배예모아치과의원은 "Do no harm! 자기 치아 살리기에 앞장서며"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환자들에게 원칙적이고 질 높은 진료를 제공합니다. 성인과 소아의 진료실과 대기 공간을 분리하여 모두에게 쾌적한 진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치아 관련 질환에 대한 검진과 치료를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료진에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 진료를 받는 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월배예모아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관련 문제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배예모아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진료 과정에서 신뢰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방문환자들은 치아 관련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원칙적인 진료를 통해 건강한 웃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유니온치과보철과치과의원

 

유니온치과보철과치과의원

5. 유니온치과보철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용산로 141 7층

치과

 

 

 

유니온치과보철과치과의원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치과보철과 전문의 원장님인 파티마병원 출신의 전문 의사가 책임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경북대 출신 전문의로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고난이도의 임상 케이스에 대해 맞춤 환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온치과는 세살부터 백세까지 모든 연령층의 건강을 중요시하여 과잉진료 없이 책임감 있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병원 방문시에는 손 소독과 체온 측정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디스펜서가 설치되어 있으며, 진료 접수 시에도 정확한 내원 목적 파악과 동선 관리를 위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유니온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철과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온치과는 고객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 환자마당 전문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전문의의 상담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절한 의료진들과 함께, 건강한 웃음을 유지할 수 있는 유니온치과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미라인치과의원

 

미라인치과의원

6. 미라인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호산로 125

치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미라인치과의원은 대구 달서구 호산로 125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지하철2호선 강창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2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정류장에서도 도보로 약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라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미라인치과의원을 방문하여 구강 건강에 대한 상담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들이 최상의 진료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로 여러분들을 맞이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라인치과의원은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치과의원

 

이미지치과의원

7. 이미지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서구 조암로 16

치과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이미지치과는 내원자들 사이에서 소문난 150평 규모의 쾌적한 진료 공간입니다. 이곳은 [바로트:바로되는임플란트]로 유명하며, 6명의 분과별 의료진이 각각 주치의로 지정되어 1:1 상담부터 진료까지 친절하게 진행해줍니다.

이미지치과에서는 다양한 임플란트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로되는임플란트]로 입소문이 난 이곳은 내원 당일에도 완료되는 신속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컴퓨터 분석을 통한 [네비게이션임플란트]를 통해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불안감을 최소화하는 [수면임플란트]와 고난이도 뼈이식 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전체 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을 선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치과는 인세라존으로 불리는 투명 교정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비절라인과 세라핀 등 대학병원 수준의 장비를 사용하여 최고 수준의 교정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미지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진료 요구에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합니다.

이외에도 이미지치과는 구강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의 다양한 치료 및 치아 관리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안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 곳과 동시에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으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임플란트 치료 시 불안감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A1. 임플란트 치료 시 불안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저희 치과에서는 의식 진정요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료 중에 편안하게 느낄 수 있으며, 필요하다면 진료 전에 약을 통해 불안감을 완화시켜드릴 수도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 후 얼마나 오랫동안 회복해야 하나요?

A2. 임플란트 치료 후 개별적인 회복 기간은 환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일에서 수주간의 기간이 필요하며, 혹은 조건에 따라 더 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회복 기간은 의사와 상담하신 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주요 장점은 무엇인가요?

A3. 임플란트 치료는 치아의 재생을 통해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주요 장점으로는 인공 치아로서 원래 치아와 같은 기능과 모양을 제공하며, 어쩔 수 없는 치아의 손실로 인한 불편함과 심리적인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로 대체된 치아는 주변 치아와의 조화를 이루어 자연스러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