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2023. 8. 5.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 곳과 동시에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안심하세요! 안산시에는 훌륭한 임플란트 치과를 운영하는 여러 업체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한번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안산시 임플란트 치과 3곳 안내

 

서울S치과의원

 

서울S치과의원

1. 서울S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1 4층

치과

 

 

 

서울 S치과의원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1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대표 원장들이 직접 진료하며, 10년 이상동안 안산 중앙동에서 안정적으로 진료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마음가짐으로 꼼꼼하고 정확한 진료를 자랑합니다. 다양한 케이스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험 충치 치료부터 교정, 임플란트까지 전문적인 치료를 원스톱으로 제공합니다.

서울 S치과는 과잉 진료 없이 양심적인 진료를 지향합니다.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병원이며,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세 곳 있어 주차에 편리합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을 제공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안산본플란트치과의원

 

안산본플란트치과의원

2. 안산본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39

치과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안산본플란트치과의원은 언제나 최고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기 쉽게 설명하는 치과로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며, 보건복지부에 인증된 전문의 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환자분들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드리며, 마치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으로 대해봅니다.

저희 안산본플란트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그리고 치주과까지 다양한 진료분야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과는 특수진료 항목으로도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특정 증상을 가진 분들을 위한 치료로, 해당 분야에서 지정된 기관으로서 타 치과에서는 미비한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안산본플란트치과는 합리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항상 환자분들의 눈높이에서 소통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께 신뢰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치과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39
  • 진료과목: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 특수진료항목: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저희 안산본플란트치과는 항상 최선을 다하여 환자분들에게 만족감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오셔서 편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

 

초지일관치과의원

3. 초지일관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02 이편한세상초지역센트럴포레 상가 1동 201~206호

치과

 

초지일관치과의원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화랑로 102 이편한세상초지역센트럴포레 상가 1동 201~206호 입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은 권이서 원장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는 치과에 대한 불편함과 두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치과는 불편한 곳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기해선 안 됩니다. 초지일관치과는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도 전문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에는 3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는 환자들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신의 치료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에서는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치료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초지일관치과는 환자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나은 서비스와 최신의 치료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와 의견을 항상 듣고 개선해 나가는 치과로 남겠습니다.

 

 

 

 

 

충치치료비용 및 실비청구

치아는 우리 몸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체 기관입니다. 그러나 충치로 인해 치아가 손상되면 정상적인 기능을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안산시에서 가장 잘하는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인가요?

A1. 안산시에는 많은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서울S치과의원은 훌륭한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S치과의원은 경험 많은 원장들이 직접 진료하며,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험 충치 치료부터 교정, 임플란트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상담이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2. 안산시에서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인가요?

A2. 안산시에서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로는 안산본플란트치과의원이 추천됩니다. 안산본플란트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에 인증된 전문의 원장을 비롯한 전문가들이 최신의 치료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높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 노력하며, 환자들에게 항상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