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동두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4곳

2023. 7. 30.
 

 

동두천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잘 하는 곳이면서도 가격이 싼 저렴한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었을 때 가장 효과적인 보철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치과들은 탁월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얻은 곳들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경기도 동두천시 임플란트 치과 4곳 추천

 

성모치과의원

 

성모치과의원

1. 성모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동두천시 동광로 54-1

치과

 

 

 

성모치과의원은 경기 동두천시 동광로 54-1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해당 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성모치과의원은 특수진료 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같이 성모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과 특수진료 항목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두천치과의원

 

동두천치과의원

2. 동두천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 267-1

치과

 

 

 

동두천시의 한 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의원은 동두천시 중앙로 267-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두천 치과의원은 환자분들에게 치료를 제공하는 곳뿐만 아니라, 따뜻한 분위기와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20년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높은 기술력과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성용휘 대표원장님의 지도 아래에서 운영됩니다. 동두천 치과의원은 1:1 맞춤진료를 통해 환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주된 진료 과목은 임플란트와 심미보철 등의 치과 진료입니다. 동두천 치과의원은 앞으로도 항상 환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양심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서울공감치과의원

 

서울공감치과의원

3. 서울공감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63 4층

치과

 

서울공감치과의원은 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동두천농협 지행역지점 맞은편에 있는 연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대와 경희대 출신의 전문의와 현 의정부을지대학병원 외래교수인 의료진이 상주하여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서울공감치과는 환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환자의 아픔을 공감하며 진료를 진행하는 진료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공감치과는 빠른 진료보다는 바른 진료를 추구합니다. 치료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지만 환자의 전체적인 건강을 고려하여 치료 방법을 선택합니다. 또한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며 대학병원급 진단장비와 각 분과 전문의들의 협력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공감치과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공감치과는 환자들에게 신뢰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은 서울공감치과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4.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51 301호~302호

치과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경기 동두천시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대 및 연세대 치과대학 졸업 수련 과정을 거친 전문의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치과 교정과 전문의 4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수준 높은 치료를 약속해드립니다. 또한,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한 치과교정과 전문의 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보철치료, 신경치료(치근단수술 가능), 고난도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교정치료, 턱관절치료, 치아미백, 소아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의들이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각각 1명씩 배치되어 있어 더욱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면임플란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네비게이션 또한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동두천 1호 인비절라인 인증을 받은 치과로서 인비절라인 전체교정 기준에 맞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대학병원 출신의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안심하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치과보존과 1명, 치과보철과 1명, 치주과 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전문의들의 전문적인 치료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동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치료를 받기를 원하지만, 가격 때문에 망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떤 것인가요?

임플란트 치료는 치아를 잃은 부분에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치료로, 치아를 교체하여 기능과 미적 측면에서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임플란트 치료는 주변 치아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므로 인근 치아에 안정성을 제공하며, 탁월한 미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임플란트 치료는 치주와 조직 상태를 평가한 후, 임플란트를 이식하기 위해 수술을 진행합니다. 이후 임플란트가 안착된 후 보철체를 부착하여 완료합니다.

Q4.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는 어디에 있나요?

동두천시에는 성모치과의원, 동두천치과의원, 서울공감치과의원,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과 같은 잘 알려진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