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2023. 7.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동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치료를 받기를 원하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블로그에서는 예산에 맞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업체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지금부터 여러 가게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시작해볼까요?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안내

 

광주명문치과의원

 

광주명문치과의원

1. 광주명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동구 남문로 780 HM타워 3층 302호

치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광주명문치과는 남문로 780 HM타워 3층 3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자연치아 보존을 중요시하며 미세현미경치료(독일 Zeiss사의 대학병원급 미세현미경)와 전 악임플란트, 투명교정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장님은 대학병원교수 출신으로서 주치의로 상주하고 계십니다.

광주명문치과는 모든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치아통증과 불편감에 대한 명확한 진단을 통해 신속한 증상 완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은 다음과 같으며, 각 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 치과보존과: 1명

- 치주과: 1명

또한 광주명문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치과보존과, 치주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가 포함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진료 과목을 통해 광주명문치과는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구치과의원

 

구구치과의원

2. 구구치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북구 동문대로 109 4층

치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구구치과의원은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365일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광주 북구 동문대로 109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일요일과 주말, 공휴일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구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분들이 필요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구치과의원은 최적의 선택이며, 항상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매우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진료 시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짜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주 동구에 위치한 구구치과의원은 여러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필요한 진료를 받으시려면 광주 북구 동문대로 109 4층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킹덤치과의원

 

킹덤치과의원

3. 킹덤치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남구 제석로 110

치과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킹덤치과의원은 광주 남구 제석로 110에 위치해 있으며, 환자분들이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 치아교정, 충치 치료 등 특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킹덤치과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경험이 많은 숙련된 의료진이 상주하여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실력있는 의료진들이 항상 상주하고 있으며, 환자의 개별적인 상담을 통해 치아 상태에 맞는 맞춤 시술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 있습니다.

둘째, 킹덤치과는 철저한 멸균 소독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의료기기와 치료실은 항상 철저하게 소독되고 관리되며,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킹덤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의료진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킹덤치과에서는 환자분들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킹덤치과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학동연세치과의원

 

학동연세치과의원

4. 학동연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동구 제봉로 39

치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학동연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학동연세치과의원은 광주 동구 제봉로 3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치과 분야에서 평판이 높은 업체입니다. 치과진료뿐만 아니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여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치과의원입니다.

학동연세치과의원은 최신의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뿐만 아니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학동연세치과의원은 치과 분야에서 평가가 높은 진료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지역 주민들을 위한 치과치료 및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진료환경과 친절한 의료진들의 서비스로 많은 환자들의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학동연세치과의원은 광주 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과 최신의 치료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뿐만 아니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의들의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의원

 

바른플란트치과의원

5. 바른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동구 남문로 663

치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바른플란트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치주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책임진료하는 치과입니다. 이곳은 항상 바르고 정석적인 치료를 지향하며,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설명으로 환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는 환경 멸균을 위해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를 도입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각 환자마다 개별 핸드피스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임플란트 뼈이식 시에는 스위스 명품 잇몸뼈 이식재 '바이오스'를 사용하여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는 마취 시에는 디지털 자동주사기 'i-JECT'를 사용하여 환자들의 편안한 진료를 도와줍니다. 또한 치과 내 각진과목에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치주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바른플란트치과에서 제공하는 주요 진료과목과 해당 전문의 수입니다.

- 치주과: 1명

바른플란트치과는 치주과를 비롯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까운우리치과의원

 

가까운우리치과의원

6. 가까운우리치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북구 서양로 139 2층

치과

 

광주 동구에 위치한 가까운우리치과 주소는 광주 북구 서양로 139 2층입니다. 가까운우리치과는 개인의 치아 상태에 따른 1:1 진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성인진료 센터와 소아진료 센터를 분리하여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인진료 센터에서는 임플란트, 종합진료, 3인 협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아진료 센터는 소아 전용 체어, 소아 놀이방, 소아 맞춤 시설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까운우리치과는 4인의 분야별 치과 전문의 협진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 전문의, 치과보철과 전문의, 치주과 전문의, 소아치과 전문의, 교수출신 전문의가 있어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까운우리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을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남도 공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공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고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치아 복원 수술 중 하나인데, 잘못된 선택은 큰

euenwkms420xb.tistory.com

 

경상남도 밀양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밀양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과 가격이 저렴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가장 자연스러운 치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려면 인터넷 검색 엔진을 사용하거나 친지나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는 광주 동구 치과 협회나 관련 커뮤니티 등에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각 치과의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치료에 비해 비용이 높을 수 있으므로 예산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광주 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전 악임플란트, 미세현미경치료, 투명교정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치과별로 전문 분야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치과의원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