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공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7곳

2023. 7.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공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고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치아 복원 수술 중 하나인데, 잘못된 선택은 큰 비용과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주시에는 훌륭한 임플란트 치과들이 존재합니다. 이제부터 여러분들과 함께 공주시에서 추천할 만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충청남도 공주시 임플란트 치과 7곳 안내

 

이도치과의원

 

이도치과의원

1. 이도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75 형성프라자 5층

치과

 

 

 

이도치과의원은 경력 10년 이상의 대학병원 겸임교수 의료진이 300평대 대학병원급 시설과 최신진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입니다. 이도치과의원은 치아교정과 임플란트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분야에서는 클리피씨, 세라믹, 2D 설측, MTA, 세라핀, 투명교정 등 다양한 치아교정 방법을 제공합니다. 전체교정, 부분교정, 수술교정, 소아교정, 성장교정 등 다양한 교정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교정이나 유지장치의 탈락 수리 및 재제작도 가능합니다. 이도치과의원은 모르페우스, 구강스캐너, 3D CT, AI 성장진단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하며 의료진 교체 없이 대표원장이 진료에 책임을 집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고난이도 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과전문의들이 고객에게 신뢰와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도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전문 기관으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삼성온가족치과의원

 

삼성온가족치과의원

2. 삼성온가족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세종 도움1로 106 5층

치과

 

 

 

삼성온가족치과의원은 세종 도움1로 106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까지 진료과목으로는 구강악안면외과와 소아치과가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의 진료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7월 26일부터 7월 30일까지는 여름휴가로 인해 진료를 하지 않습니다. 이 점을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진료 과목은 전문의가 담당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와 소아치과 전문의가 한 명씩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삼성온가족치과의원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치과 관련 진료를 받으시려면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서울건치과의원

 

서울건치과의원

3. 서울건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남 공주시 웅진로 198 2층

치과

 

서울건치과는 찾아주신 많은 환자들께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 한 분 한 분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게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여 치아를 보존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서울건치과에서는 치료 과정에서 환자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단순히 치아만을 다루는 곳이 아니라 환자 한 분 한 분을 소중하게 여기며 위안을 주는 진료를 제공하는 곳이 되고자 합니다. 서울건치과에서는 한 번 진료받은 환자가 계속해서 오고 싶은 치과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서울건치과는 진료 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철과 전문의 한 분이 섬세한 치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들을 통해 여러분에게 필요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진료 방법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통해 최상의 치료 결과를 보장해 드립니다.

서울건치과에는 다양한 특수 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은 저희 병원에서만 실시하고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다양한 특수 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전문의진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 한 분 한 분의 요구와 필요에 맞게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건치과는 위치적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 뒷편에 위치한 에덴빌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주차 안내는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저희 병원으로 전화 문의해 주세요. 저희 진료 과목과 전문의에 대한 정보를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울건치과는 항상 환자 여러분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스마일치과의원

 

스마일치과의원

4. 스마일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세종 마음로 74 그랜드프라자 202호

치과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한 곳으로 소개할 수 있는 업체는 세종시에 위치한 "스마일치과의원"입니다. 그들은 세종시 가족 주치의인 고운동 스마일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각 진료과목별 전문의의 수도 있습니다.

스마일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1. 통합치의학과

2. 구강내과

3. 구강악안면외과

4. 소아치과

5. 영상치의학과

6. 예방치과

7. 치과교정과

8. 치과보존과

9. 치과보철과

10. 치주과

위와 같이 스마일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각 과목별로 전문의가 있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일치과의원은 세종시 마음로 74에 위치한 그랜드프라자 2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좋은하루치과의원

 

좋은하루치과의원

5. 좋은하루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세종 보듬4로 9 카림애비뉴 3층 8, 9호

치과

 

 

 

공주시에 위치한 좋은하루 치과의원은 최신의 치료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고해상도 3차원 CT 및 최신 진단, 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 수술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고객들에게 좋은 하루를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치료를 하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종시에 사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좋은하루 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보철치료(크라운, 브릿지, 틀니), 심미치료(라미네이트, 미백), 임플란트, 교정치료, 충치치료, 잇몸치료, 소아치료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병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하루 치과의원은 최신의 기술과 치료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주시에 계신 분들께서는 좋은하루 치과의원을 찾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더브라운치과의원

 

더브라운치과의원

6. 더브라운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세종 마음로 272-3 고운에듀프라자 3층 더브라운치과의원

치과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더브라운치과의원은 세종 마음로 272-3 고운에듀프라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의 원장은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치과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자 중심의 1:1 전담주치의를 통해 진료를 진행합니다. 더브라운치과는 기구 및 진료실의 철저한 소독을 실시하여 환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료 중에는 통증을 최소화하여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브라운치과의원은 삼성전기에서 지정한 협력치과로서 신뢰성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에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진료과목마다 전문의가 있어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더브라운치과의원은 특수진료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편안한 구강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더브라운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세심한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치과의원

 

당신의 치과의원

7. 당신의 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세종 해밀3로 51 해밀동 스카이허브 4층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건물)

치과

 

공주시에 위치한 당신의 치과의원은 세종 해밀3로 51 해밀동 스카이허브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RT라인 6생활권 해밀동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용이합니다.

당신의 치과의원은 교정과와 보철과 전문의들이 함께 협진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원장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로서 상주하고 있으며, 치과보철과 전문의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아교정에서부터 수술교정까지 해당 전문의와 주치의 변경없이 안정적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치과의원은 최신 진료 기술을 도입하여 편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큐레이 충치 진단 시 X-RAY 없이 진단이 가능하며, 인비절라인 및 인비절라인 퍼스트 치아교정 전용 치료도 가능합니다.

당신의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교정과와 치과보철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치과의원은 특수진료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치과의원은 전문의들이 함께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 질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밀양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밀양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과 가격이 저렴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가장 자연스러운 치아

euenwkms420xb.tistory.com

 

전라북도 정읍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4곳

전라북도 정읍시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잘 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몇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구매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 공주시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A: 공주시에는 여러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 중 몇 곳은 세종 한누리대로나 마음로, 형성프라자 등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각 치과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치료 시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A: 임플란트 치료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임플란트 설치 후 치아 결손 부위의 치유 과정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는 대개 몇 달 동안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에 보철물을 부착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완료되려면 약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치과의원이나 병원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임플란트 개수와 보험적용 여부 등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정확한 비용은 치과에 문의하시면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