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6곳

2023. 7. 27.
 

 

부산 서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가격이 싼 곳이지만 품질을 소홀히하지 않는 저렴한 치과들을 여러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아 치료 방법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치과의 높은 비용 때문에 망설이곤 하십니다. 그렇기에 저렴한 가격에도 품질을 놓지 않는 치과들을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바로 다양한 치과 업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내용은 직접 작성해주세요.)

부산 서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소개

 

프랜드성창수치과의원

 

프랜드성창수치과의원

1. 프랜드성창수치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서구 구덕로 281 3층

치과

 

 

 

부산 서구 임플란트 치과 프랜드 성창수치과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랜드 성창수치과의원은 부산 서구 구덕로 281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과잉 진료 없이 정직하고 진심으로 환자를 대하는 진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여 보철작업 및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함으로써, 환자분들이 더욱 편안하게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환자분들이 두려움과 불편함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연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프랜드 성창수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주요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 치과 진료 저희 클리닉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여 치료에 최선을 다하는 데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 서구에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프랜드 성창수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사하이편한치과의원

 

사하이편한치과의원

2. 사하이편한치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사하구 서포로30번길 9 더스퀘어빌딩 4층 사하이편한치과의원

치과

 

 

 

부산 서구에 위치한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진실되고 도덕적인 치료를 통해 사하구 주민들의 구강건강을 책임감 있게 챙기고 있습니다.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을 보유하여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하이편한치과의원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의와 함께 최신의 치료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부산 사하구 서포로30번길 9 더스퀘어빌딩 4층에 위치해 있으며, 현대적이고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불편함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구강건강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로 환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치과 분야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기술을 습득하여 진료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예방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예방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구강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한 이면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정직하고 착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치과입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개선을 통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구강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치과의원

 

플러스치과의원

3. 플러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서구 구덕로 109 7층

치과

 

부산 서구 구덕로 109에 위치한 플러스치과는 자갈치역 1,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치과는 친절한 진료와 함께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치과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러스치과에서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예약에 관해서는 플러스치과로 문의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도스마트치과의원

 

영도스마트치과의원

4. 영도스마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영도구 태종로 98 5층 영도스마트치과

치과

 

 

 

영도스마트치과는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태종로 98 5층에 있습니다. 이 치과는 평생 단 한 번의 임플란트 가치를 만들어내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과잉 진료 없는 정직한 치료, 그리고 꼼꼼한 대표원장님의 일대일 맞춤 진료를 통해 보다 완벽한 치과 치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영도스마트치과에서는 CT 촬영과 3D 구강 스캐너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수행합니다. 또한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해 통증, 출혈, 붓기 등을 최소화하여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난이도 뼈 이식술을 통해 임플란트의 튼튼함을 증가시키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도스마트치과는 통합 치의학과 전문의로 구성된 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장님은 부산대 치의학박사이자 외래 교수로서 높은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분석 임플란트와 UV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사랑니 발치도 원장님을 포함한 전문가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도스마트치과는 오스템 임플란트의 연구자문 치과로서 공식적인 지위를 갖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가지정 구강검진 지정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매주 화/목요일까지는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어 편리한 방문이 가능합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온치과의원 괴정점

 

시온치과의원 괴정점

5. 시온치과의원 괴정점 소개

 

주소 : 부산 사하구 사하로 201 4층 시온치과

치과

 

 

 

시온치과의원 괴정점은 부산 사하구 사하로 201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월/화/수/목까지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를 하고 있으며, 괴정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원장님과 스텝들은 마음을 다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온치과의원 괴정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 임플란트(네비게이션, 뼈이식), 사랑니발치, 턱관절, 자연치보존, 치아미백, 충치치료, 틀니, 심미보철, 보험틀니, 보험임플란트, 스켈링, 치주치료 등이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적인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온치과의원 괴정점은 원장님과 스텝들이 모두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깨끗하고 청결한 진료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이스치과의원

 

에이스치과의원

6. 에이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서구 충무대로 14 롯데리아 3층

치과

 

에이스치과의원은 부산 서구 충무대로 14 롯데리아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의원은 대표원장이 과잉진료 없이 정직하게 진료를 진행하며, 대표원장은 신의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스치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으로 보다 전문적인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며, 개인별 맞춤 스켈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에이스치과는 부산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후 해운대 백병원에서 치과 임상교수로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6곳

서울 성동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시에 가격도 합리적인 편입니다. 오늘은 성동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실 분들을 위해 몇 곳

euenwkms420xb.tistory.com

 

경기도 여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여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여주시 내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 수행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네,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 치아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치아 뿌리를 대신하여 틀니를 지지하는 인공 치아로 삽입되는데, 고급 재료와 생체재활용 기술이 사용되어 안정적이고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부산 서구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부산 서구에는 여러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프랜드성창수치과의원은 구덕로 281에 위치해 있고, 사하이편한치과의원은 서포로30번길 9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플러스치과의원은 구덕로 109에, 영도스마트치과의원은 태종로 98에, 시온치과의원 괴정점은 사하로 201에, 에이스치과의원은 충무대로 14에 위치해 있습니다.

3. 임플란트 치료 비용은 어느 정도인가요?

임플란트 치료 비용은 치과 및 특정 진료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개의 임플란트 치료는 대략 10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복잡한 환경이나 추가적인 치아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비용이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해당 치과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임플란트 치료 후 회복 기간이 필요한가요?

네, 임플란트 치료 후에는 일정한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가 안정화되기 위해서는 약 2~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임플란트와 주변 조직이 결합하고 치은이 충분히 치유됩니다. 회복 기간 동안 치아를 부드럽게 다루고 식사나 구강 위생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