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6곳

2023. 7. 27.
 

 

서울 성동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시에 가격도 합리적인 편입니다. 오늘은 성동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실 분들을 위해 몇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이 원하는 치과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서울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정보

 

서울디테일치과의원

 

서울디테일치과의원

1. 서울디테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금호산길 71 2층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디테일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치과는 치과전문의가 진료하는 곳으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충치 치료, 턱 관절 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쾌적한 진료 공간과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한 치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노바케어라는 멸균 소독 시스템을 도입하여 감염 예방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디테일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와 함께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서 특수진료 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디테일치과는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고자 하는 환자들에게 뛰어난 심미성과 자연치아 보존을 약속하며, 정확한 진단과 과잉 없는 진료를 통해 환자들과 함께 건강한 웃음을 만들어 갑니다. 진료 과목과 전문의 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진료과목: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 전문, 특수진료항목: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 서울디테일치과는 치과 전문의의 전문 지식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서울디테일치과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강치과의원

 

강치과의원

2. 강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55 K타워 12층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강치과는 환자 분들의 만족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 치과입니다. 강치과는 서울대학교 교정과 전문의 원장님과 서울대학교 치주과 전문의원장님 두 분의 협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치과의 주소는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55 K타워 1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치과의 원장님은 강상훈 원장님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졸업하였으며, 치과대학에서 교정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셨습니다. 또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인턴 및 레진던트 수련을 하였으며, 교정과 전문의로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강원장님은 대한치과교정학회 정회원이며, 한국MEAW교정연구회 사무총장 역할도 맡으셨습니다. 강치과에서는 주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친절하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해드리며, 환자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치과를 찾으시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강치과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강치과는 환자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주차 시설과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꼼꼼한 직원들이 항상 환자 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아에 문제가 있거나 치과 관련 서비스를 필요로 하신다면, 강치과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치과에서는 환자 분들께 최상의 치과 서비스와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연세탑치과의원

 

연세탑치과의원

3. 연세탑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매봉길 50 옥수파크힐스 상가 201호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연세탑치과의원은 정직하고 정확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환자의 기본권리와 위생에 대한 중요성을 고려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치과치료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에 대비하여 연세탑치과의원은 '완전 멸균 음압 개별진료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어르신부터 유아, 아동까지 걱정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간 진료 시간도 제공하여 늦은 시간까지 찾아보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세탑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와 치과 분과를 갖추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치과 전문의 1명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치료 과목에 대한 전문의가 진료에 참여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플란트치과의원

 

박플란트치과의원

4. 박플란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53 다남매타워 2층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박플란트치과의원은 고산자로 253 다남매타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편안한 내원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왕십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100m). 박플란트치과의원은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넓고 쾌적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정밀한 진단을 통해 꼭 필요한 치료만을 진행합니다. 박플란트치과는 성동구치과, 성동구 치아 건강지킴이로 알려져 있으며, 내 부모님을 치료한다는 마음으로, 내 자식을 치료한다는 마음으로, 모든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재수술, 사랑니 관련 치료, 잇몸치료, 충치치료, 신경치료, 스케일링, 심미보철 등의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박플란트치과의원에서는 통합치의학과치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통합치의학과치과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는 장소입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

5.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15 한동타워 4층

치과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15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입니다. 해당 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우등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은 후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치주과 인턴과 레지던트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치주과 외래교수 및 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에서 진료받을 수 있는 주요 진료과목은 치과입니다. 또한, 특수진료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은 서울대학교 출신의 치과의사들이 함께 일하고 있어서 신뢰성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왕십리지역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분들에게는 가까운 곳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치과의원

 

고치과의원

6. 고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장로 137 텐즈힐몰 2층 고치과

치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소개해 드릴 업체는 고치과입니다. 고치과는 성동구 마장로 137에 위치한 텐즈힐몰 2층에 있으며,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구강외과 전문의가 직접 사랑니를 발치해드립니다. 성동구뿐만 아니라 광진구, 종로구, 성북구, 신당구, 중구, 동대문구에서도 많은 치과 선생님들이 고치과에 의뢰를 많이 해주고 계십니다. 고치과는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환자에 한해서 진료를 해드립니다. 이로 인해 직장인 분들도 퇴근 후에 사랑니 발치를 하러 많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야간 진료는 예약이 필수이니 참고해주세요. 고치과의 위치는 텐즈힐 2구역 상가 2층에 있으며, 네이버에서 "성동구 고치과"로 검색하시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치과는 치과를 전문으로 하며, 특수 진료로는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은 특수한 치료로서 고치과에서 실시할 수 있는 항목 중 하나입니다. 고치과는 성실하고 정확한 진료로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으며,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추후에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고치과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기도 여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여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여주시 내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 수행하

euenwkms420xb.tistory.com

 

대구 남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남구 지역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도 자

euenwkms420xb.tistory.com

 

경상남도 통영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통영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의 손상을 복원하기 위해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기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A1.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기 전에는 치과의사와 사전에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정확한 치아 진단과 검사를 받아야 하며, 의사의 지시에 따라 일부 검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술 전에는 본인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수술 전후의 식사와 흡연 등에 대한 지침에 따라 준비해야 합니다.

Q2.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A2.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은 환자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수술은 한 번의 진료로 끝나지 않고, 수술 후 임플란트가 안착되고 치조골과 완전히 결합하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보통 2~3회의 수술 단계를 거치며, 전체적인 치료 기간은 약 3~6개월 정도입니다.

Q3.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 후 어떤 후유증이 있을 수 있나요?

A3. 성동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 후에는 일시적인 통증, 부종, 혈액이나 살짝의 출혈, 임플란트 주위의 약간의 민감도 등의 일시적인 후유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수술 후 몇 일에서 몇 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진료를 받은 후 정해진 휴식과 치료 지침을 준수하면 대부분의 후유증은 완화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