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당진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2023. 7.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당진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해주는 곳 중 가격이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 방법으로, 잘 선택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업체들은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곳들로, 여러분들이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당진시 임플란트 치과 7곳 추천

 

가디언즈치과의원 당진점

 

가디언즈치과의원 당진점

1. 가디언즈치과의원 당진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계성3길 11

치과

 

 

 

가디언즈치과의원 당진점은 충남 당진시 계성3길 11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대형 전용 주차장과 엘리베이터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치과의 원칙은 "당신의 소중한 32개의 치아를 100세까지 튼튼하게"입니다. 가디언즈치과는 2007년부터 서울 명동에서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지켜오며, 당진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가디언즈치과의원은 대표원장인 정명진 박사의 책임 진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명진 원장은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로서 다수의 TV 방송 출연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한 구강악안면임플란트 학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치과의원은 약 400평대의 대형 규모를 자랑하며, 쾌적한 진료 환경을 위해 체어 24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실과 특진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수술을 수행할 수 있으며, 대형 전용 대기실이 있어 편안한 대기가 가능합니다. 가디언즈치과의원은 19명의 환자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전용 병원입니다.

  •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
진료과목명 전문의 수
통합치의학과 2

가디언즈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해당 분야의 전문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과목을 통해 다양한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디언즈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 가능한 기관입니다. 이를 통해 관절에 문제가 있는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진수치과의원

 

당진수치과의원

2. 당진수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88 일신빌딩 4층

치과

 

 

 

당진수치과의원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한 치과 병원으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치아 관리와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합니다. 당진 수치과는 환자들의 치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필요하지 않은 치료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당진 수치과는 디지털 임플란트 분야에서도 뛰어난 시술을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잇몸 치료, 보철치료, 심미치료, 교정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진 수치과의진료과목으로는 소아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치과의원

 

서울리더스치과의원

3. 서울리더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221 엘림빌딩3층

치과

 

서울리더스치과의원은 경력 21년을 자랑하는 원장이 진료하는 치과의원입니다. 장소는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221에 위치한 엘림빌딩 3층에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으로, 원장은 자신의 정성을 다해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치료과목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합니다.

또한, 화요일에는 야간진료가 있으나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야간진료를 받으실 분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서울수치과의원

 

서울수치과의원

4. 서울수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덕평로 1395 2층

치과

 

 

 

서울수치과의원은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친절하고 상냥한 응대로 환자들에게 호감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Bedürfnisse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치과의원

 

세브란스치과의원

5. 세브란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1로 179

치과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1로 179에 위치한 세브란스치과는 탁월한 임상 경력과 철학을 가진 원장님의 진료로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치과는 치과전용 첨단 CT (컴퓨터단층촬영)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치아 살리기에 힘쓰고 있으며 과잉 진료 없이 정직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세부적인 특수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브란스치과는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더욱 발전하여 환자분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바른마음치과의원

 

바른마음치과의원

6. 바른마음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101

치과

 

바른마음치과의원은 충남 당진시에 위치해 있으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항상 꼼꼼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께 내 치아처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언제나 가능하며,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입니다. 화요일은 오후 08:00까지 진료 가능하며, 토요일은 오후 01:00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01:00부터 오후 02:00까지이며, 목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7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휴무입니다.

바른마음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뼈이식, 발치, 세척, 치아미백 등의 치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난이도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재수술, 상악동 거상술, 고난이도 뼈이식, 자가골 이식술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아치과, 영상치의학,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른마음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서 특수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전문의 수는 통합치의학과에서 1명이 진료하고 있으며, 항상 최상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아산e치과의원

 

서울아산e치과의원

7. 서울아산e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3로 75 5층

치과

 

서울아산e치과는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병원은 당진 중앙3로 75번지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아산e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는 특히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일과시간 종료 후, 네이버를 통해 신청하면 다음 날 오전에 확정됩니다. 서울아산e치과는 친절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찾으실 것입니다.

 

 

 

 

 

 

서울 종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6곳

서울 종로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서울 종로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1.

euenwkms420xb.tistory.com

 

울산 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치아를 재생시키는 솔루션

euenwkms420xb.tistory.com

 

충청남도 서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서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한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서산시에 위치한 잘하는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도 가격이 싼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임플란트는 어떤 경우에 필요한 치료인가요?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 방법입니다. 치아를 잃게 되면 인접 치아의 이동, 물론 식문 문제와 인식 장애, 구강건강 저하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효과적이고 자연스러운 치아를 복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충청남도 당진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가격이 저렴한 곳이 있나요?

네, 충청남도 당진시에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디언즈치과의원 당진점, 당진수치과의원, 서울리더스치과의원 등이 그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업체들은 경제적인 면에서도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유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임플란트를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치과의사를 선택하세요.
  • 임플란트 전에 치아와 구강의 건강을 체크하세요.
  • 임플란트 수술 후 치료 지침을 엄수하세요.
  • 치료 과정에서 필요한 검사와 진료를 받으세요.
  • 치료 결과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유지 보수하세요.
임플란트 치료는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치과 의사와 상담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