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6곳

2023. 7. 25.
 

 

서울 종로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서울 종로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

1.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5길 7 타워8 별관 3층

치과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병원은 항상 환자를 친구처럼 대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우리 클리닉은 환자의 마음을 돌아보는 것 또한 중요하게 여깁니다. 메이트치과는 정밀한 진단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진료를 제공합니다. 원장은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의 전문의 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플란트와 치아 교정을 담당하는 주치의들이 차근차근 진료를 진행합니다. 환자들은 초기 검진부터 진단, 치료까지 담당 주치의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인을 위한 치료옵션도 제공되어 직장 생활에 최적화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은 주요 진료 과목으로 치과를 다룹니다. 다양한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임플란트와 치아 교정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 많은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서울큰나무치과의원

 

서울큰나무치과의원

2. 서울큰나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지봉로5길 5 3층

치과

 

 

 

서울큰나무치과의원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장소로,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실력으로 환자들에게 정직하고 믿음직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환자들의 구강 상태에 맞춰 개별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예방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서울큰나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상악동 골이식술, 임플란트 틀니, 보험틀니, 매복사랑니발치, 소아진료, 소아교정, 성인 부분교정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전문적인 진료분야에 대해서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는 기관으로, 환자들의 편리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치과의원

 

메이플치과의원

3. 메이플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5길 26 홍익빌딩 4층

치과

 

메이플 치과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5길 26 홍익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신개념 진료 체계를 추구하고 있어 환자분들께서 언제나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저희 치과는 주로 치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를 통해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화문더블유치과의원

 

광화문더블유치과의원

4. 광화문더블유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삼봉로 57 5층

치과

 

 

 

광화문더블유치과의원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종각역과 광화문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삼봉로 57 5층입니다. 이 치과는 구 전 더블유치과로부터 광화문더블유치과로 재탄생한 치과입니다.

광화문더블유치과는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주로 충치치료, 임플란트, 치아 교정을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광화문임플란트, 광화문치아교정, 수송동치과, 종로치과, 종각역치과, 종로치아교정, 종로임플란트, 종로충치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화문더블유치과의원은 편안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에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신경을 많이 쓰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광화문더블유치과는 지금까지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치과이며, 진료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의원입니다.

 

틀플란트치과의원

 

틀플란트치과의원

5. 틀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69 5층

치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틀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차선주 대표원장을 비롯한 의료진들이 항상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틀플란트치과의원은 자신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임플란트와 틀니 진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19년의 임상경력을 가진 차선주 대표원장은 어려운 난이도의 치료에도 책임감을 가지고 환자를 도와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위생사들로 구성된 의료진들은 4년부터 24년까지의 경험을 갖고 있어 체계적이고 꼼꼼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틀플란트치과의원은 오스템BA를 전문으로 사용하여 각종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틀플란트치과의원만의 특별한 '틀니' 진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틀플란트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세그랑스마일치과의원

 

연세그랑스마일치과의원

6. 연세그랑스마일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

치과

 

연세그랑스마일치과의원은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치아 또는 잇몸 통증에 고민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통증의 원인은 다양한데, 연세그랑스마일치과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통해 필요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증을 잠시 동안 잊고 싶다면 진통제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종로치과에서 안전하게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잇몸병이라고도 불리는 치주질환은 치아를 감싸고 있는 잇몸이나 잇몸뼈에 염증이 생기는 것입니다. 김태형 대표원장의 칼럼에서는 치주질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치주질환은 치아를 잃는 원인이기도 하므로 정기적인 구강 관리와 전문의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연세그랑스마일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주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치료와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주과치과는 치주병을 전문으로 다루는 분야로, 치아와 잇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치료방법을 제안하고 진행합니다.

 

 

 

 

 

울산 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치아를 재생시키는 솔루션

euenwkms420xb.tistory.com

 

충청남도 서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서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한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서산시에 위치한 잘하는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도 가격이 싼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메이트치과의원 종로점은 다양한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와 치아 교정을 다루고 있으며, 초기 검진부터 진단, 치료까지 담당 주치의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직장인을 위한 치료 옵션도 제공하여 직장 생활에 최적화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큰나무치과의원은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서울큰나무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상악동 골이식술, 임플란트 틀니, 보험틀니, 매복사랑니발치, 소아진료, 소아교정, 성인 부분교정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적인 진료분야에 대해서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치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메이플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 중심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