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합포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3곳

2023. 7.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마산합포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이마와 다르게 치아를 인공적으로 심는 치료법으로, 더 이상 빈 공간으로 인해 고민할 필요가 없는 솔루션입니다. 그럼 본문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마산합포구 임플란트 치과 3곳 추천

 

미소율치과의원

 

미소율치과의원

1. 미소율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664 청암빌딩 2층

치과

 

 

 

미소율 치과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으로,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최신 의료장비를 비롯한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안한 진료 환경을 조성해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소율 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홈치과의원

 

우리홈치과의원

2. 우리홈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415 지하1층

치과

 

 

 

우리홈치과의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415 지하1층에 위치한 우리홈치과의원은 환자분의 편안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을 내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며 건강하게 진료해드립니다. 신규환자 전용 예약 창구도 마련되어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방문해주세요.

진료 과목별 전문의 정보:

  • 통합치의학과: 1명

진료 과목: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민트치과의원

 

민트치과의원

3. 민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2길 3 은아상가 301호

치과

 

민트치과의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월영동2길 3 은아상가 301호입니다. 여기서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 일하는 의사 선생님은 매우 친절하십니다. 특히 여성 선생님이시기 때문에 세심한 세심함을 보여주시며, 다른 병원에서 치료가 필요한지 물어보지 않고 치료를 시작하는 일은 없습니다. 병원의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는 부분도 여쭤보지 않으셔서 너무 좋은 병원인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과잉 진료도 없습니다. 민트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골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울산 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3곳

울산 북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도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함께 여러 임플란트 치과를 살펴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FAQ

Q1. 미소율치과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1.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미소율치과의원은 경부터실 3·15대로 664 청암빌딩 2층에 있습니다.

Q2. 우리홈치과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2. 경남 창원시 의창구에 있는 우리홈치과의원은 창원대로 415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Q3. 민트치과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A3.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민트치과의원은 월영동2길 3 은아상가 301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