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7곳

2023. 7. 22.
 

 

안녕하세요! 대전 대덕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에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고 효과적인치료 방법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몇 곳의 대덕구 임플란트 치과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대전 대덕구 임플란트 치과 7곳 추천

 

큰숲맑은샘치과의원

 

큰숲맑은샘치과의원

1. 큰숲맑은샘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대덕구 대덕대로 1556 2층

치과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큰숲맑은샘치과의원은 7월 25일 화요일부터 진료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개원기념 선물 증정, 스케일링 할인 이벤트, 비보험 진료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곳은 원장님을 포함한 전문 의료진들이 확실한 진료를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따뜻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환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항상 양심적으로 진료를 진행하여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진료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철저한 감염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진료과목: 임플란트, 충치 치료, 스케일링
  • 전문의 수: 치과보철과 - 1명

큰숲맑은샘치과의원은 지역 내에서 믿고 찾을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

2.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6 명동프라자 5층

치과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명동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 가능 대수는 100대입니다. 건물 주차장은 지하 3층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주차는 진료 후 2시간 동안 승인됩니다.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 전문의 정보도 상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특수한 진료항목 중 하나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입니다.

 

조은플러스치과의원

 

조은플러스치과의원

3. 조은플러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대덕구 동춘당로94번길 11-7 광혜빌딩

치과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조은플러스치과의원은 정성을 다해 환자들을 치료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환경에서 진료를 진행하기 위해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치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클린디치과의원

 

클린디치과의원

4. 클린디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 626 3층

치과

 

 

 

클린디치과는 대전 중구 대종로 626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양심과 실력을 갖춘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클린디치과는 환자분을 대하는 진정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과잉진료에 대한 걱정을 느낀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임플란트 치과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합니다. 이는 더욱 편리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클린디치과에서는 무통마취 시스템을 채용하여 환자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복 사랑니 발치, 충치치료, 신경치료/재신경치료, 잇몸치료, 뼈/잇몸이식, 심미/보철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클린디치과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있어 환자분들에게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서울브라운치과의원

 

서울브라운치과의원

5. 서울브라운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123번길 28 서울브라운치과의원

치과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서울브라운치과의원은 정확한 진단, 섬세한 치료, 따뜻한 마음으로 환자분들을 대하는 치과입니다. 7명의 전문 의료진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38가지 차별화된 진료 시스템을 통해 환자분들의 밝은 미소를 위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대전 서울브라운치과는 치과교정부터 임플란트,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 치료 등 모든 치과 진료를 ONE-STOP으로 제공합니다. 서울대 대학원 출신 등 전문 의료진들은 분야별 협진진료를 통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브라운치과의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650,000원으로 저렴하며, 치아교정과 치아미백 등의 다른 진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전 서울브라운치과에는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통합치의학과(4명), 구강악안면외과(1명), 치과교정과(1명), 치과보철과(1명)입니다.

서울브라운치과에서는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전문, 특수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 가능합니다.

 

나비온치과의원

 

나비온치과의원

6. 나비온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동구 동서대로 1677 3층

치과

 

나비온치과의원은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병원은 3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치과보철과 전문의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2인 협진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비온치과의원은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최첨단 진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 과목을 다루며, 임플란트, 원데이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틀니 임플란트, 충치치료, 예방치료, 보철치료, 신경치료, 사랑니 치료, 스케일링, 잇몸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의사 면허를 취득한 후 대학병원에서 수련을 거쳐 풍부한 임상 경험을 쌓은 전문의료진입니다. 또한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비온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원칙을 가지고 진료를 진행합니다:

  • 자연치아의 소중함을 알고 있습니다
  •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 환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병원은 국산 정품 디오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나비온 임플란트 보증제도 제공합니다. 또한 원데이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나비온치과의원은 대전양심치과로도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최종인치과의원

 

최종인치과의원

7. 최종인치과의원 추천

 

주소 : 대전 대덕구 비래동로 20 선진빌딩 2층

치과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최종인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최종인치과의원은 선진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번 건물의 지하에 가능합니다. 또한, 문예회관은 저희 병원 주변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수원 팔달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수원 팔달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대체하기 위한 최신 치과 기술 중 하나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큰숲맑은샘치과의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1. 큰숲맑은샘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충치 치료, 스케일링 등을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원장님을 포함한 전문 의료진들이 친절하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며, 최신 장비와 철저한 감염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Q2.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어떤 특장점이 있나요?

A2. 소리소플러스치과의원은 대덕구 명동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으며, 주차 가능 대수는 100대입니다.

Q3. 조은플러스치과의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나요?

A3. 조은플러스치과의원은 대덕구에 위치하며,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특히 디지털 임플란트 치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최상의 치료를 위해 과잉진료에 대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