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3곳

2023.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원도 강릉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틀림없이 치아 관리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도 훌륭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함께 강릉시의 임플란트 치과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강릉시 임플란트 치과 3곳 소개

 

중앙치과의원

 

중앙치과의원

1. 중앙치과의원 소개

주소 : 강원 강릉시 금성로22번길 10 중화당빌딩 3층1호

치과

 

 

 

강원 강릉시에 위치한 중앙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병원은 중화당빌딩의 3층 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앙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며,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의 특수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중앙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특정 환자들의 치관조정을 위해 필요한 특수한 치료입니다.

 

그랜드치과의원

 

그랜드치과의원

2. 그랜드치과의원 소개

주소 : 강원 강릉시 율곡로 2827 5층, 6층, 7층

치과

 

 

 

강릉시 율곡로에 위치한 그랜드치과입니다. 지역주민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일반 진료실, 진료실, 수술실, 회복실 등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진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은 임상경험이 풍부하며,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치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체계적인 검사를 우선시합니다.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환자와 보호자에게 충분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구강질환의 예방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그랜드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루부부치과의원

 

이루부부치과의원

3. 이루부부치과의원 소개

 

주소 : 강원 강릉시 성덕포남로 45-8 3층

치과

 

이루부부치과의원은 강원 강릉시에 위치해 있으며, 구강외과와 구강보철과 전문의 2명의 협진 진료 시스템을 갖춘 치과입니다. 예약 환자를 우선으로 진료하며, 비예약 시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진료 과목은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철과가 있으며, 각 전문의는 1명씩 있습니다.

또한 이루부부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광주 남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남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매우 중요한 치료이기 때문에 가격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품질도 함께

euenwkms420xb.tistory.com

 

전라남도 목포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고 가격이 싼 곳을 찾는 분들을 위해, 몇 군데의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인공물로 대체하여 발

euenwkms420xb.tistory.com

 

울산 울주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울주군 지역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몇 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 울주군 지역에서 치과 관련 서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중앙치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중앙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며,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의 특수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Q2. 그랜드치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그랜드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임상경험이 풍부하며, 맞춤형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환자와 보호자에게 충분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3. 이루부부치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이루부부치과의원은 구강외과와 구강보철과 전문의 2명의 협진 진료 시스템을 갖춘 치과입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