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2023. 7. 19.
 

 

서울 금천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잘하는곳과 가격싼곳, 저렴한곳을 찾는 분들을 위해 몇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인공치아를 심는 수술입니다. 진행해야 할 치료의 양과 예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는데요. 이제부터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금천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정보

 

베스트e치과의원

 

베스트e치과의원

1. 베스트e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14 비즈메드빌딩 3층

치과

 

 

 

베스트e치과의원은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14 비즈메드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연세대 치의학박사와 보건복지부 인증 치주과전문의, 통합치의학전문의가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진료를 약속드리는 곳입니다. 베스트e치과는 수준 높은 디지털 장비를 통해 진료를 진행하며, 다양한 분야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스트e치과에서는 네비게이션임플란트, 심미/보철치료, 충치치료, 치아미백, 턱관절 진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며, 개인에 맞는 진료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베스트e치과는 치과를 전문으로 하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턱관절 문제를 치료하고,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원서울치과의원

 

원서울치과의원

2. 원서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JEI PLATZ 4층

치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원서울치과의원은 JEI PLATZ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은 *로 직접 전화하시거나 네이버예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서울치과의원은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여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진료과목은 치과보철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이 있으며 각 과목에는 전문의가 있습니다.

 

다인치과의원

 

다인치과의원

3. 다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8 아르스파크 2층 다인치과의원

치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다인치과의원은 3인 전문의 원장 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은 다양한 분과별 진료를 제공하며, 임플란트, 충치치료, 치아성 형 , 라미네이트, 치아미백, 보철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전문 진료 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인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정정균치과의원

 

정정균치과의원

4. 정정균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범안로 1256 3층

치과

 

 

 

정정균치과의원은 서울 금천구 범안로 1256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치과를 찾아주신 분들께는 항상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최선을 다해 편안한 치료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과 같은 특수진료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님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과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를 준수하여 진료 예약을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자님들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좋은 날만 가득하기를 바라며, 저희 정정균치과의원은 언제나 환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치과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정성치과의원

 

서울정성치과의원

5. 서울정성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독산로 200 2층, 3층

치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서울정성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춘 전문 의료기관입니다. 주소는 독산로 200 2층,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의원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서울정성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위해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3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정성치과의원은 전문 의료진들과 최신 시설을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의료진과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치과 치료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치과의원 중 하나입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6.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427 2층 201호

치과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대표 원장님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전문의로서 정성껏 진료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 원장님을 포함한 전문진료팀은 분과 별 4인 협진 시스템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 내의 의료 서비스는 대학 병원급 퀄리티를 자랑하며, 첨단 디지털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밀하고 효과적인 진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는 자연 치아 보존에 주안점을 두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대한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일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실시하여 직장인들에게 편리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 진료과목은 치과보존과와 치과보철과입니다. 이 두 과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춘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결과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연세세브란스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서 특수진료 항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