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8곳

2023. 7. 18.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는 많은 사람들의 치아 관리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실제 치아와 비슷한 모양과 기능을 갖춘 인공치아로, 치아를 잃은 경우에도 원활한 미소와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번에는 용산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 곳의 업체를 살펴보고 가격과 서비스의 조합이 우수한 몇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용산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정보

 

참좋은치과의원

 

참좋은치과의원

1. 참좋은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 245 골든벨빌딩

치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참좋은치과의원은 원효로 245번지에 골든벨빌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며, 건물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좋은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치아 관리부터 치아 교정까지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치과의원

 

함께하는치과의원

2. 함께하는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 51 삼성테마트 3층

치과

 

 

 

함께하는 치과의원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병원은 삼성테마트 3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편리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맞이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를 받으시려면 병원 내원일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정기휴무일은 매주 목요일인 7월 6일, 13일, 20일, 27일입니다.

함께하는 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치과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이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이 많이 찾습니다. 이를 위해 의료진들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치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평판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의료진들이 환자들의 걱정을 덜어주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치료 전 문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치료 후 관리에 대한 안내도 철저하게 해주기 때문에 환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연세휴치과의원 동부이촌점

 

연세휴치과의원 동부이촌점

3. 연세휴치과의원 동부이촌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이촌로88길 8 서울스튜디오빌딩 4층

치과

 

서울 용산구 이촌로88길 8에 위치한 연세휴치과의원 동부이촌점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제공합니다.

동부이촌 연세휴치과는 길음 연세휴치과, 종암 연세휴치과, 답십리 연세휴치과, 청량리 연세휴치과, 압구정 바이스치과, 건대 연세휴치과, 공덕연세휴치과, 한강맨션 연세휴치과, 청담연세휴치과(충주점)와 연계하여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동부이촌 연세휴치과는 대용량 고압 멸균기가 구비된 소독실과 독립된 공간에 위치한 임플란트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임플란트, 레이저 치아 미백, 소아 및 성인 교정, 턱 관절 치료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모두들치과의원

 

우리모두들치과의원

4. 우리모두들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B155호~B156호

치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우리모두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한 치과입니다.

이곳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한강대로 95 B155호~B156호에 있으며, 평일에는 점심시간인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휴진하며, 토요일에는 점심시간 없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모두들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시설을 도입하여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샘치과의원

 

샘치과의원

5. 샘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언고오피스텔 2층

치과

 

 

 

샘치과의원은 1983년에 시작된 치과 병원으로,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언고오피스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샘치과의원은 이건주 2대 원장님과 이승현 3대 원장님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이건주 원장님은 잇몸치료와 충치치료를, 이승현 원장님은 수면마취와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손혜경 원장님과 서유진 교정원장님도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와 교정과 전문의로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샘치과의원은 Pet Friendly 업체로서 다른 환자들을 위해 하네스와 매너벨트를 착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맹견은 입마개를 착용해야 합니다.

샘치과의원의 진료과목은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으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시행하는 기관입니다.

 

인터서울치과의원

 

인터서울치과의원

6. 인터서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용산더센트럴 B동 2층 223호

치과

 

인터서울치과의원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용산더센트럴 B동 2층 223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용산역 4번 출구 앞이라 교통이 편리하며,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 내에는 화장실과 엘리베이터도 갖추고 있어 편리합니다.

인터서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면마취를 통한 전 과목 치료가 가능하며, 정주 진정 방식을 활용한 의식하진정법을 사용하여 환자들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심미치료에서는 레진, 라미네이트, 반점 치료 등을 진행하고, 일반진료에서는 사랑니 발치, 신경치료, 크라운, 스케일링 등을 수행합니다. 또한 치아 교정에서는 일반 교정, 부분 교정, 인비절라인 등을 제공하며, 임플란트에서는 20대와 60대를 포함한 다양한 임플란트를 시술합니다.

또한 인터서울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이트치과의원

 

브라이트치과의원

7. 브라이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59 남한빌딩 5층

치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브라이트 치과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우리 병원은 치아 미백, 치아 성형, 인비절라인,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병원은 자연치아의 보존과 환자분들의 미소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예약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예약자의 연락처를 통해 전화로 안내를 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브라이트 치과는 환자분들의 밝은 미소와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닥터오르치과의원

 

닥터오르치과의원

8. 닥터오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후암로35길 36 2층 닥터오르치과의원

치과

 

 

 

닥터오르치과의원은 서울 용산구 후암로35길 36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들이 최신 치과 장비와 고가의 치과 재료를 사용하며 정직한 진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닥터오르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euenwkms420xb.tistory.com/968 

https://euenwkms420xb.tistory.com/967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저희 임플란트 치과는 다양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과 진료부터 치아 교정까지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어떤 치료 과목을 다루고 있나요?

저희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담당하는 전문 의료진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