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6곳

2023. 7. 15.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나요?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도 싼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동래구에는 여러 곳에서 탁월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들이 있습니다. 이제 한번씩 각 임플란트 치과의 특징과 가격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래에 각 임플란트 치과의 소개를 작성해주세요.)

부산 동래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이플러스치과의원

 

이플러스치과의원

1. 이플러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동래구 차밭골로 13 4층

치과

 

 

 

이플러스치과의원은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안정성이 검증된 정품 재료만을 사용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감염 예방을 위해 멸균 소독 시스템을 도입하여 철저한 감염 예방을 실시합니다. 진료 과목별로 전문 의사들이 다양하게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이플러스치과의원의 진료 과목과 전문 의사의 수입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 구강내과: 1명
  • 구강병리과: 1명
  • 구강악안면외과: 1명
  • 소아치과: 1명
  • 영상치의학과: 1명
  • 예방치과: 1명
  • 치과교정과: 1명
  • 치과보존과: 1명
  • 치과보철과: 1명
  • 치주과: 1명

 

럭키치과의원

 

럭키치과의원

2. 럭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107번길 54 럭키쇼핑상가 301호

치과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럭키치과의원은 당신의 건강한 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의료진이 운영하는 치과입니다. 107번길 54 럭키쇼핑상가 301호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럭키치과의원은 월~수,금요일에는 오전 0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료를 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 중에는 오후 12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을 가지고 있어 이 시간에는 진료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아름다운이치과 동래점

 

아름다운이치과 동래점

3. 아름다운이치과 동래점 추천

 

주소 :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1325 이센타워 7층 아름다운이치과의원

치과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아름다운이치과 동래점은 중앙대로 1325 이센타워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3인 의료진의 협진진료 시스템을 통해 과잉진료 없이 환자의 구강 상태에 적합한 정직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사용하여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이치과 동래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으며, 특히 치과 전문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환자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뷰티플란트치과의원

 

뷰티플란트치과의원

4. 뷰티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동래구 아시아드대로 142 사직빌딩 5층 뷰티플란트치과의원

치과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뷰티플란트치과의원은 아시아드대로 142 사직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뷰티플란트치과의원은 사직지역에서 오랜 역사와 신뢰를 쌓아온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뷰티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임플란트, 내비게이션임플란트, 잇몸치료, 충치치료, 소아치과, 스케일링, 국가구강검진 등 다양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뷰티플란트치과의원은 대표 원장님을 중심으로 1:1 맞춤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원 치과위생사로 구성되어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뷰티플란트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함께 뷰티플란트치과의원에서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보세요. 상담문의는 *로 가능합니다.

 

동래아트치과의원

 

동래아트치과의원

5. 동래아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60 5층

치과

 

 

 

동래아트치과의원은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60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래아트치과는 인간 중심의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진료로는 충치 치료, 스케일링, 잇몸 치료, 사랑니 발치 등을 포함하며, 임플란트, 턱관절 치료 등의 외과적 진료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가 있습니다.

동래아트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닥터조이치과의원

 

닥터조이치과의원

6. 닥터조이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219 4층 닥터조이치과의원

치과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닥터조이치과의원은 부산 동래 명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4호선 수안역 3번 출구 앞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내에도 있지만 혼잡할 수 있으니 메가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닥터조이치과의 진료 내용은 임플란트(임플란트 재수술), 치아교정, 인비절라인, 충치치료, 치주질환, 스케일링, 치아미백, 틀니, 틀니AS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치아교정을 위해 충치치료나 발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구강악안면외과

본 병원은 구강악안면외과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의 한 명이 있습니다. 또한 구강악안면외과뿐만 아니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전문, 특수 진료 항목과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주 덕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는 많이 찾는 병원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임플란트 치료에 특화된 전문가들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euenwkms420xb.tistory.com

 

부산 동래구에서 가장 추천하는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인가요?

부산 동래구에서 가장 추천하는 임플란트 치과로는 이플러스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과잉진료 없이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하며, 정품 재료를 사용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부산 동래구에서 알찬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는 어디인가요?

알찬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로는 럭키치과의원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전문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여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동래구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인가요?

부산 동래구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로는 아름다운이치과 동래점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전문 의료진과 첨단 시스템을 통해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