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6곳

2023.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연수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가격이 싼, 그리고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인천 연수구에 거주하시거나 근처에 계시는 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인천 연수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연수모아치과의원

 

연수모아치과의원

1. 연수모아치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56 웅지프라자 5층

치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연수모아치과의원은 웅지프라자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친절한 상담을 통해 환자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최적의 진료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진료과목으로는 치과 진료를 주로 하며, 특수진료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입니다.

 

예본플란트치과의원

 

예본플란트치과의원

2. 예본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연수구 새말로 27 동남스포피아 1층

치과

 

 

 

예본플란트치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본플란트치과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치과병원입니다. 우리 병원은 치아 치료에만 집중하는 곳이 아니라, 환자와의 소통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마음을 치료하는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의 전문의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이 있습니다.또한, 우리 병원은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병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이기도 합니다.

 

인천베스트치과의원

 

인천베스트치과의원

3. 인천베스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연수구 독배로40번길 21 유한빌딩 201호

치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인천베스트치과의원은 정성을 다해 환자분들을 치료하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1 개별진료실에서 바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천베스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 의사들이 있습니다.

또한, 인천베스트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인천베스트치과의원은 기술적으로 우수한 의료진들과 함께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랜더스치과의원

 

랜더스치과의원

4. 랜더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54 송도닥터플러스몰 6층 612호

치과

 

 

 

랜더스치과의원은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송도닥터플러스몰 6층 612호인데, 네이버 예약은 불가능하니 문의전화로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화번호는 *입니다.

랜더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는 전문의가 1명씩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을 진료합니다.

특히 랜더스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와 관련된 특수진료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합니다.

 

연세세이브치과의원

 

연세세이브치과의원

5. 연세세이브치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42

치과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42에 위치한 연세세이브치과는 첨단장비를 활용하여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치료를 중점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연세세이브치과는 송도 코스트코 옆 아라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대 입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치과를 목표로 삼고 있는 연세세이브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존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전문적인 진료를 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서울시카고치과병원

 

서울시카고치과병원

6. 서울시카고치과병원 추천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드림시티 7층 701호

치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서울시카고치과병원은 대표원장으로 서울대 출신 보철과 전문의를 두고 있는 디지털 치과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5개의 특화 분과별로 협진 시스템을 운영하여 환자의 치아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최적의 치료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이 분과는 보철과, 보존과, 교정과, 소아치과, 구강외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대 출신의 대표원장과 각 분과별 전문의들이 함께 협진하며 고난도 치과 수술을 진행합니다.

서울시카고치과병원은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이 중 일부는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잇몸치료, 예방치료, 사랑니발치 등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진료과목별 전문의들이 병원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치과교정과와 치과보철과 전문의가 병원에서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카고치과병원은 전문 의료 기관으로서 특수한 진료 항목인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입니다.

 

 

 

 

 

 

 

https://euenwkms420xb.tistory.com/951 

 

강원도 춘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4곳

강원도 춘천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가격도 합리적이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서 경제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옵

euenwkms420xb.tistory.com

 


댓글